식ː도락(카페, 디저트)

송탄 미군부대 디저트맛집, 요일마다 도넛 종류가 바뀌는 코스믹캣도넛!

홍카피 2023. 1. 16. 08:00
728x90
반응형

송탄 도넛 맛집을 찾아버렸습니다...

미군부대 근처에만 있는 코스믹캣도넛!

먼저 사진부터 보시죠!

아무래도 미군기치 근처에 있다보니

주 손님들이 외국인이라 이렇게

영어로 도넛 메뉴를 표시해놓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더 맛보고 싶어진다는

끌림이 확...!!!ㅋㅋㅋㅋㅋ

 

그럼 얼른 평택 도넛 맛집, 코스믹캣도넛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송탄 디저트 맛집, 코스믹캣도넛 외관

송탄관광특구, 평택 중앙시장 안에 자리잡고 있는

코스믹캣도넛은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왜냐면 저렇게 보라색으로 힙하게 

출입문을 꾸며놓았거든요ㅎㅎ

 

근데 실제로 저도 이 보라보라한 인테리어

이끌려 예정에도 없었던 코스믹캣도넛을

방문했지뭐에요~~ㅋㅋㅋㅋㅋ

역시 시각적인 효과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ㅎ

그럼 이제 코스믹캣도넛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송탄 디저트 맛집, 코스믹캣도넛 내부

내부로 진입하자마자 보이는 다양한 종류의 도넛들!

우선 코스믹캣도넛 종류부터 살펴보실게요~!

초콜렛 크림이 가득차있고

구운 마시멜로우가 올라가있는 스모어도넛!

 

애플 시나몬 크림이 가득차있고

쿠키크럼블로 아이싱을 한 애플파이도넛!

 

라즈배리잼이 가득차있고

건조한 딸기로 아이싱을 한 호머스페이브도넛!

 

바닐라크림이 가득차있고

상단에 설탕이 발라져있는 크림브륄레도넛!

 

속이 크림으로 가득차있는 종류의 도넛들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초코 글레이즈드 도넛!

시나몬슈가도넛!

솔티드카라멜도넛!

오레오크럼블도넛!

 

속이 비어있는, 크림이 들어가있지 않은 도넛

이렇게 크게는 두 가지 취향으로 골라 먹을 수 있어요!

마음 같아서는 모든 종류의 코스믹캣도넛을

먹어보고 싶었지만......

주머니 사정으로...

 

이 날은 코스믹캣도넛의 베스트도넛

스모어도넛을 주문했습니다ㅎㅎ

코스믹캣도넛에서 도넛 다섯 개 이상을 구매하면

저렇게 작은 박스에다가 담아주는 것 같구요!

 

도넛 여덟 개 이상을 구매하면

큰 박스에다가 담아주는 것 같습니다ㅎㅎ

 

코스믹캣도넛은 보시다시피 박스 디자인이 독특해서

개인적으로 박스 하나 갖고싶은거 참느라

혼났습니다ㅠㅎㅎ

 

잠시 기다리면서 매장을 둘러보니!

이렇게 코스믹캣도넛에서 미니도넛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코스믹캣 미니도넛은 1개에 1,000원,

그리고 한 박스(16개)에 16,000원이니

다수의 사람들과 함께 먹고 싶을 때는

이 미니도넛을 선택해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코스믹캣도넛에서 앉아 먹을 수 있는 좌석은

딱 한 곳!!! 바로 사진속에 보이는 저 창가입니다ㅋㅋㅋ

두 세명 정도? 앉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ㅋㅋ

그래서 손님들 대부분은 포장을 해서 

가져가서 드시더라구요ㅎㅎ

물론 저도 포장을 했구요~~ㅋㅋㅋ

그리고 코스믹캣도넛은 아무래도

송탄 미군부대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보니

외국음료가 많았어요!

쉽게 볼 수 없는 음료들이 많아서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하나 사서

먹어볼 예정입니다ㅎㅎ

코스믹캣도넛에서는 이렇게 굿즈까지 제작해서

판매되고 있는데요~~!!

 

코스믹캣도넛 텀플러, 머그컵, 뱃지,

티셔츠, 담요, 후드집업 등

다양한 굿즈들이 가득해서

구경하는 맛도 재밌었어요ㅋㅋㅋㅋ

 

굿즈들도 대부분 다 보라보라하니

눈길이 자연스럽게 가더라구요ㅎㅎ

역시 보라색의 힘!!

 

또 구경하다 보니 코스믹캣도넛 요일별 도넛메뉴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 목요일 >

스모어도넛, 호머스페이브도넛, 애플파이도넛,

크림브뤨레도넛, 오리지날 글레이즈드 도넛,

시나몬 도넛, 초콜릿 글레이즈드 도넛, 솔티드 카라멜 도넛

< 토요일, 일요일 >

주말에는 기본적인 도넛종류에다가

추가로 특이한 종류의 도넛들이

판매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코스믹캣도넛의 다양한 종류의 도넛을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평일보다는 주말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ㅎㅎ

코스믹캣도넛은 이름이 코스믹캣이라 그런지

저렇게 고양이를 모티브로한 캐릭터

잡았더라구요ㅋㅋㅋㅋ

그것도 우주복을 입고 행성 착륙에 성공한 고양이!

도넛을 우주에 전파하러 간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

코스믹캣도넛 브랜드 스토리텔링이 궁금해집니다ㅎㅎ

 

매장 구경을 하다보니 어느새 포장되어 나온

코스믹캣 스모어도넛!

여러분... 포장상태 보세요.....

도넛 하나 구입했을 뿐인데...

이렇게 포장용기에다가 담아주시다니.....

일반적인 도넛 집에서는 그냥 종이봉투에

담아주는데 말이죠.....

그래서 받았을 때 더 기분좋은 도넛이었어요ㅠ

 

그럼 이제 코스믹캣도넛 스모어도넛

맛평가를 해봐야죠ㅎㅎ

우선 스모어도넛 안에는 이렇게

초코크림이 가득차있어요!

 

저 이거 한 입 먹자마자

아....왜 하나만 사온거지.........

두 개... 아니 여러개 사올걸...ㅠ

 

진짜 요거 맛났습니다ㅋㅋㅋㅋ

그래서 하나만 사온게 너무 아쉬웠어서

코스믹캣도넛 재방문 후

다른 종류 도넛들도 몽땅사서 먹어봤는데

반응형

저는 처음 맛봤었던 스모어도넛이

제일 맛나더라구요ㅠ

그래서 코스믹캣도넛에서

도넛을 한 번 먹어보실 분들은

입문 도넛으로 스모어도넛을 드셔보세요!

 

그럼 이제 송탄 미군부대 디저트 카페,

코스믹캣도넛 자세한 위치

알려드릴게요!

송탄 디저트 맛집, 코스믹캣도넛 위치

코스믹캣도넛은 오직 평택에서만!

신장동점과 팽성읍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송탄관광특구를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면

코스믹캣도넛에서 맛도넛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송탄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2.04.01 - [식ː도락(맛집)] - 피자의 정석, 오산 미군기지 앞 정통 팬피자 맛집, 피자클럽!(송탄관광특구 맛집)

 

피자의 정석, 오산 미군기지 앞 정통 팬피자 맛집, 피자클럽!(송탄관광특구 맛집)

지난 주말, 평택 국제중앙시장으로 향해 피자 맛집을 찾아내고야 말았습니다...★ 바로 송탄관광특구에 위치한 피자클럽! 옛날 정통 피자 감성을 살린 팬피자 맛집인데요! 송탄 미군부대 맛집을

hongcopy.tistory.com

2022.02.18 - [식ː도락(맛집)] - 소고기보다 특별한 오리고기 샤브샤브가 유명한 송탄 맛집, 호박오리 샤브샤브!

 

소고기보다 특별한 오리고기 샤브샤브가 유명한 송탄 맛집, 호박오리 샤브샤브!

오랜만에 뜨끈한 국물 요리, 샤브샤브가 먹고싶어서 평택 샤브샤브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호박오리 샤브샤브!!! 평택에서 유명한 샤브샤브집들을 가격, 양, 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본 결

hongcopy.tistory.com

2021.11.17 - [식ː도락(맛집)] - 카이센동, 스테이크동, 텐동을 한 번에 먹어볼 수 있는 송탄 일본가정식 맛집, 텐!(송탄 일식당 맛집)

 

카이센동, 스테이크동, 텐동을 한 번에 먹어볼 수 있는 송탄 일본가정식 맛집, 텐!(송탄 일식당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인별그램에서 발견한 평택 일본가정식 맛집, 텐! 사진 보자마자 다들 벌써 감이 딱 오시죠??? 여긴 진짜 가야해!!!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점심시간보다 조금 일찍 찾아가서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