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천안 카페무니, 꽁뜨로 재오픈한 천안 베이커리 카페 성성동 꽁뜨카페!

홍카피 2022. 12. 10. 08:00
728x90
반응형

그동안 눈여겨보았던 천안 꽁뜨 카페!

기존 상호명은 무니였는데요~

압구정에서 유명한 카페 무니가 천안에 상륙했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었죠~~~ㅎㅎ

 

그런데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상호명을 꽁뜨로 바꾸고 영업을 재개했다는 소식을 듣고

얼른 다녀왔습니다~~!!

벌써 사진부터 장난아니죠?ㅎㅎ

그럼 얼른 천안 카페 꽁뜨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천안 카페 꽁뜨 외관

천안 꽁뜨 카페는 주차장이

옆에 위치한 마젠타 카페와 혼선이 있어서

그 뒤에 위치한 공영(?)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뒤로 들어가는 방법이 더 편했어요!

주말에는 주차요금을 받지 않아서

넓찍한 곳에 여유롭게 차를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차를 주차한 후 천안 베이커리 카페 꽁뜨에서

표시한 화살표를 따라 옆길로 총총 걸어가면

어느새 꽁뜨 카페 앞까지 두둥!

천안 꽁뜨 카페는 건물 2층부터 3층까지

자리를 잡고 있어요~!

그럼 얼른 내부로 들어가볼까요?ㅎㅎ

천안 카페 꽁뜨 내부

꽁뜨 카페 시설안내 부분을 보면

2층에서 주문을 하고~

2층~3층 중 원하는 자리에 착석해서

커피를 즐겨주시면 됩니다ㅎㅎ

 

그럼 먼저 천안 신상카페 꽁뜨 2층부터

보여드릴게요!

네... 보시다시피 만석...★

손님들이 겁나 많습니다ㅠㅋㅋㅋㅋ

아무래도 최근에 영업을 재개한 카페라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자리 잡기가 정말 어려웠어요ㅠㅠ

 

그래서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옛 천안 무니카페, 현 꽁뜨카페에 도착하신다면 

여기저기 구경하고 싶으시겠지만

꾹~ 참고 먼저 자리부터

잡는 걸 추천드립니다!!!

 

위의 사진 속에서 보이는 분홍색 문을 열고 나가면!

이렇게 야외 좌석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요즘은 날이 날인지라.....

너무 추워서ㅠㅠ 야외 좌석은 아무도

이용하지 않았어요...★

 

난로 같은 걸 밖에 가져다 놓으면

외부좌석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없었습니다ㅠㅎㅎ

 

그리고 고개를 왼쪽으로 돌리면!!!

옛 천안 무니카페, 현 꽁뜨카페

유명하게 해준 포토존이 등장합니다!

 

날씨가 좋았으면 사진이 더 예쁘게

잘나왔을텐데요... 우중충한 날에

방문하고 왔네요ㅠ크흡ㅋㅋㅋㅋ

 

자 그럼 이쯤에서 천안 포토존 맛집, 꽁뜨 카페

메뉴를 보고 오실게요!!!

1인 1음료 필수!

아이스 아메리카노 5.0

꽁뜨 아메리카노 6.0

여기서 잠깐! 꽁뜨 아메리카노와

일반 아메리카노의 차이점이 무엇이냐?라고

물으신다면... 바로 음료 위에 올라가는

아메리카노 얼음의 유무가 되겠습니다ㅋㅋㅋ

꽁뜨 아메리카노 사진은 제가

조금 뒤에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그리고 옛 무니카페를 유명하게 만들어준

시그니처 쉐이크!

바닐라쉐이크, 초코쉐이크, 소다쉐이크

총 세 가지의 종류가 있는데요~!

쉐이크 가격은 11,000원...

완전 국밥 한 그릇 값입니다ㅋㅋㅋㅋ

가격은 비싸지만......

이왕 여기까지 온거 한 번 먹어보자! 라는 마음으로

앞에서 언급한 꽁뜨 아메리카노

꽁뜨 바닐라쉐이크를 주문하고!

베이커리류도 하나 주문했습니다ㅎㅎ

 

천안 꽁뜨 카페 베이커리류는 어떤 것들이 있냐면~?

반응형

이렇게나 다양한 꽁뜨 빵종류들이 있습니다ㅎㅎ

저는 이 날 페레로 크로넛을 주문했구요~!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까지 잠시

천안 꽁뜨 카페 3층을 다녀와보실까요~?

역시나 만석...★

저는 다행히 제가 도착했을 때

바로 한 팀이 카페를 즐기고 나가서

즉시 착석할 수 있었습니다 ㅠㅎㅎ

 

그럼 이제 이 날 제가 주문한 메뉴

하나씩 살펴볼까요~?

먼저 꽁뜨 아메리카노 입니다!

보시다시피 스마일한 아메리카노 얼음

위에 올려져 있어요ㅋㅋㅋㅋㅋ

요걸 보려면 1,000원을 추가해야 한다니...★

그렇지만 귀여운 맛에

다들 주문하시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아메리카노 맛은 신 맛은 없었고

묵직하고 고소한 바디감이 느껴졌습니다!

 

다음은 꽁뜨 바닐라 쉐이크!

레인보우케이크, 무지개사탕, 마시멜로우,

각종 젤리, 빼빼로, 쿠키 등 

당 폭팔하는ㅋㅋㅋㅋ과자들이

바닐라 쉐이크 위에 잔뜩 꽂혀있습니다ㅎ

 

당 충전은 진짜 제대로 됩니다요ㅋㅋㅋㅋ

케익 맛은 쏘쏘했고

바닐라 쉐이크는 생각 보다는

괜찮았어요!! 너무 기대를 안해서 그런가...ㅎ

 

마지막으로는 페레로 크로넛!

페레로는ㅎㅎ 다들 아시는 맛!!!

실패없는 맛입니다ㅋㅋㅋㅋ

 

안에 초코크림도 들어가 있어서

남녀노소 당이 필요한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ㅎㅎ

 

그리고 저는 이 날 썸네일을 위해 ㅋ

꽁뜨바닐라쉐이크를 들고

포토존으로 향해서...

이렇게 꽁뜨 간판 위에

음료를 올려놓고 사진을 호다닥 찍고

왔습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들 여기서 인생샷도 많이 건지시더라구요?!

이런 카페에 방문했다면

사진은 필수로 건져야죠ㅎㅎ

 

옛 천안 카페무니였던 현 천안 카페꽁뜨에서

당 충전 듬~뿍하시고

인생샷도 듬~뿍 건져가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제 천안 대형카페 꽁뜨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천안 카페 꽁뜨 위치

천안 신상 카페 꽁뜨는 영업을 게시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주소를 찍고 방문하시는게

편하고 좋으실 거에요!!!

 

카페 꽁뜨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2길 81-1 1층

 

다들 꽁뜨에서 좋은시간 보내고

오시길 바랍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천안 카페 추천, 더 알고 싶다면? ★

2022.11.09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쫀득~한 베이글맛집, 빵순이가 좋아하는 타타스베이글 천안 두정(주차, 추천메뉴, 가격 포함)

 

쫀득~한 베이글맛집, 빵순이가 좋아하는 타타스베이글 천안 두정(주차, 추천메뉴, 가격 포함)

지난주에 다녀온 타타스베이글 천안 두정점! 타타스베이글은 천안에 본점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최근 새롭게 천안 두정점이 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호다닥 다녀온 타타스베이글 두정점

hongcopy.tistory.com

2021.12.22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고즈넉한 한옥감성 분위기 맛집, 천안 구공 한옥카페 서단!(유량동 신상 카페 추천)

 

고즈넉한 한옥감성 분위기 맛집, 천안 구공 한옥카페 서단!(유량동 신상 카페 추천)

천안 유량동 맛집, 향촌흑염소가든에서 점심을 먹고! ▼ 2021.12.20 - [식ː도락(맛집)] - 흑염소탕을 주문하면 흑염소 엑기스를 공짜로 주는 천안 흑염소 맛집, 향촌흑염소가든! 천안 유량동 카페를

hongcopy.tistory.com

2021.09.29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핑크뮬리뷰 카페 추천, 핑크뮬리 보면서 커피 한 잔에 아이맥 체험까지! 천안 핀스커피

 

핑크뮬리뷰 카페 추천, 핑크뮬리 보면서 커피 한 잔에 아이맥 체험까지! 천안 핀스커피

벌써 핑크뮬리가 활짝 피었다는 소식에 달려간 천안 신상카페, 핀스커피! 캬... 핑크뮬리가 정말 이쁘게 자라났죠?ㅎㅎ 핑크뮬리보니 어느새 성큼 가을이 왔구나...를 직접 느끼고 왔습니다ㅎㅎ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