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강릉 디저트 맛집, 순두부도넛과 순두부젤라또가 유명한 강릉 순두부젤라또 2호점!

홍카피 2022. 12. 20. 08:00
728x90
반응형

강릉 당일치기 여행코스로 선정한

순두부젤라또 2호점!!!

사실 순두부젤라또가 호점까지 있는줄은

몰랐는데... 알고보니 순두부젤라또 1호점

순두부젤라또 2호점, 순두부젤라또 3호점

이렇게 여러군데가 있더라구요?

 

저는 안목해변 쪽으로 놀러가서

안목해변 젤라또 지점으로 갔어요ㅎㅎ

 

강릉도 오랜만에 방문하니

많은 것들이 바뀌어 있더라구요?!

 

강릉 소품샵도 여러군데가 생기고...

정말 신기했어요ㅋㅋㅋㅋ

 

그럼 얼른 강릉 순두부젤라또 2호점 리뷰부터

시작해볼게요!!!


강릉 순두부젤라또 2호점 외관

순두부젤라또 2호점 외관은 보시다시피...

크고... 웅장해요...ㅋㅋㅋㅋㅋㅋ

 멀리서봐도 눈에 띄일만큼

건물이 위쪽으로 크니

다들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ㅎㅎ

 

강릉 순두부젤라또 2호점 주차장은?

제가 따로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큰 건물 바로 옆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주차장 규모가 작지 않아서

사람이 몰리지 않는다면

마음놓고 주차하실 수 있을거에요ㅎㅎ

 

그럼 이제 강릉 순두부젤라또 2호점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강릉 순두부젤라또 2호점 내부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와 정말 깔끔하게

인테리어 잘 되어있다라는 생각이...ㅋㅋㅋ

그리고 사진 속에 보이는 은색의 동그란

순두부젤라또 간판뒤로는 물이 흐르고 있어요!!

시선강탈ㅋㅋㅋㅋㅋㅋ

신기해서 한동안 쳐다봤었네요ㅎㅎ

 

그리고 강릉 순두부젤라또2호점에서는

순두부 도넛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초당순두부를 넣어 만든 도우

부드러운 순두부 크림이 조화로운

시그니처 메뉴라고 합니다!

 

매일 아침 당일 생산되는

순두부도우와 순두부크림을 사용!

어른들과 아이들 모두가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을 갔을 때도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그 외에도 각종 음료들과

또 한 번 놀랬던게

대용량 포장 젤라또가 생겼더라구요!?!

대용량 포장 젤라또

최대 1시간 30분이라고 하니

젤라또를 포장해서 가고 싶은 분들은

이 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대망의 메인메뉴, 순두부젤라또!

완전 다양한 맛이 가득가득...

골라먹는 재미가 있죠ㅠㅠ

 

저는 예전에 강릉을 방문했을 때

다른 지점에서 순두부젤라또,

흑임자순두부젤라또를 먹어봤기 때문에

이 날은 누텔라순두부젤라또

피스타치오순두부젤라또

선택했습니다ㅎㅎ

순두부젤라또 가격은 4,500원!

그리고 젤라또 외에 커피도 판매하고 있으니

아이스크림이 땡기지 않는 분들은

커피를 즐기면 될 것 같아요ㅎㅎ

1층에서 올려다본 순두부젤라또 2층~4층 공간!

또 한층 한층 살펴봐야겠죠ㅋㅋㅋㅋ

궁금해서 이왕 방문한 김에

4층까지 올라가봤답니다ㅎㅎ

그럼 2층부터 차례대로 보여드릴게요!

순두부젤라또 2호점 2층
순두부젤라또 2호점 2층
순두부젤라또 2호점 3층

반응형

순두부젤라또 2호점 4층
순두부젤라또 2호점 4층

사람들은 4층에 많이 몰려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창문이 열려있고

고층 뷰를 만끽할 수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ㅎㅎ

 

하지만 아쉽게도 순두부젤라또 2호점은

오션뷰는 아니니 참고해주세요!

이 날 제가 구입한 순두부젤라또!

왼쪽, 진녹색이 피스타치오젤라또

오른쪽, 갈색이 누텔라젤라또

 

먼저 피스타치오 순두부젤라또부터 맛평가를 하자면!

순두부젤라또라 그런지 식감은

역시나 부드럽습니다ㅎㅎ

입 안에서 잘 녹아요!!!

 

맛은 진짜 피스타치오를 먹은 듯한 맛?

단순히 피스타치오 향이 나는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그 베스킨라빈스 피스타치오맛 아이스크림과는

좀 달랐어요ㅋㅋㅋㅋㅋ

 

피스타치오맛이 좀 더 강했달까?

다들 드셔보시면 제 말을 이해하실거에요ㅎㅎ

 

다음은 누텔라 순두부젤라또!

누텔라는ㅎㅎ 말해뭐합니까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

초코맛, 달달한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누텔라 순두부젤라또 드시면 딱

입맛에 맞으실거에요ㅎㅎ

양도 은근히 많아서

부족하지 않게 잘 먹고 왔어요ㅎㅎ

 

다들 강릉에서 색다른 디저트를 먹고 싶다면!

강릉 순두부젤라또를 드셔보세요!

 

그럼 이제 강릉 디저트 맛집,

순두부젤라또 2호점 자세한 위치

알려드릴게요!

 

강릉 순두부젤라또 2호점 위치

제가 방문한 곳은 순두부젤라또 2호점!

안목해변 젤라또로 유명한 곳이죠ㅎㅎ

 

강릉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니

다들 찾아가기 쉬우실거에요!

 

게다가 건물이 엄청 커서ㅋㅋㅋㅋ

눈에 확 띄이실 겁니다ㅎㅎ

 

다들 맛순두부젤라또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강릉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1.04.27 - [식ː도락(맛집)] - 강릉 현지인 맛집, 강릉 물회 맛집 해미가(주차팁, 메뉴, 가격, 웨이팅시간)

 

강릉 현지인 맛집, 강릉 물회 맛집 해미가(주차팁, 메뉴, 가격, 웨이팅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강릉 물회 맛집, 해미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위의 사진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강릉 여행을 간다고 하면 해미가는 절대 빠질 수 없는 코스죠! 그래서

hongcopy.tistory.com

2021.04.21 - [식ː도락(맛집)] - 강릉 맛집, 현지인 추천 이모네 생선찜(가오리찜, 생선모듬찜, 대구뽈찜)

 

강릉 맛집, 현지인 추천 이모네 생선찜(가오리찜, 생선모듬찜, 대구뽈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강릉 찐맛집!!! 현지인 추천! 이모네 생선찜 가게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모네 생선찜에서는 가오리찜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보통 가오리찜이라고 하

hongcopy.tistory.com

2021.04.29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강릉 오션뷰 카페, 강문해변 강릉 카페거리에 위치한 346 커피스토리(주차, 메뉴, 가격, 베이커리 카페)

 

강릉 오션뷰 카페, 강문해변 강릉 카페거리에 위치한 346 커피스토리(주차, 메뉴, 가격, 베이커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 오션뷰 카페를 추천드리려고 하는데요! 강릉에서 가장 인기있는 해변, 강문해변에 위치한! 그리고 강릉 카페거리에 위치한! 강릉 오션뷰 카페를 찾았답니다~! 바로바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