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경기도 광주 브런치 맛집, 도토리 떨어지는 소리가 들리는 오포 브런치 카페 루트플랜트!

홍카피 2023. 1. 10. 17:04
728x90
반응형

친구의 직장 팀장님께서 추천한

광주 브런치 카페, 루트플랜트!

 

그동안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은터라

다소 몸에 건강한 식재료로 이루어진

브런치가 땡겨서 급히 다녀왔습니다ㅎㅎ

 

먼저 브런치 비주얼부터

구경해보실까요?!

캬 비주얼 완전 대박이죠ㅎㅎ

그럼 얼른 경기 광주 브런치 맛집, 루트플랜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광주 브런치 카페, 루트플랜트 외관

광주 오포 브런치 카페로 유명한 루트플랜트는

골목 사이사이로 요리조리 들어가다보면

두둥, 눈 앞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어요!

 

제가 방문했던 날은 주말이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서

주차요원분도 계시더라구요?!

 

루트플랜트 주차공간을 생각해보면

그리 넓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한 일곱~여덟 대 정도 주차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오포 브런치 카페, 루트플랜트

내부를 살펴보러 들어가볼까요~?

 

광주 브런치 카페, 루트플랜트 내부

먼저 루트플랜트 1층입니다!

루트플랜트는 보시다시피

자연친화적이게, 식물들이 카페 내부에

가득 자라나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가 왠지 카페 공기가

맑았던 것 같은 이 기분...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루트플랜트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아메리카노 5.0

루트봉봉(연유커피) 6.5

카페라떼 6.0

음료 가격은 일반 카페와 비슷하구요~!

 

루트플랜트 브런치 종류로는?

프레쉬 치아바타 16.0

(루트플랜트 시그니처인

이탈리아식 치아바타 오픈 샌드위치)

루트 브런치 19.0

(새우, 아보카도, 오픈샌드위치를 중심으로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루트 딜 샐러드 14.0

(신선한 야채와 딜이 들어간

직접 만든 그리스식 소스를 곁들인

시그니처 샐러드)

퓨레 프랜치 토스트 14.0

(수제 과일 퓨레와 생크림 그리고

제철과일이 올라간 프렌치 토스트)

루트플랜트 디저트류도 많았지만

저는 이 날 브런치가 목적이었기에..ㅋㅋㅋㅋ

 

루트 브런치, 루트 딜 샐러드, 그리고

음료로는 아메리카노와 루트봉봉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이는 계단을 따라

루트플랜트 2층으로 올라가봤는데요~!

2층 공간도 넓찍하고 테이블과의 간격이

멀어서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루트플랜트 2층에서는

포토존을 발견했는데요~!

바로 여기입니다ㅎㅎ

다들 여기서 한 번씩 의자에 앉아

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

라탄 소재의 등이 설치되어 있어서

동남아에 온 듯한 느낌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루트플랜트 루프탑!

완전 초록초록하죠ㅎㅎ

날씨 좋은 날에 이렇게 밖에서

여유있게 브런치 한 입하니

기분 전환도 되고 딱 좋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가을이었기 때문에

밤이랑 도토리 떨어지는 소리

옆에 위치한 숲에서 또르르르 들리더라구요?

ASMR 소리가 좋아서 그런지

브런치 맛이 더 좋았습니다ㅋㅋㅋㅋ

 

그럼 이제 광주 브런치 카페,

루트플랜트 브런치부터 보여드릴게요!

계란후라이, 소세지, 통밀빵, 새우,

아보카도, 콩, 샐러드, 브로콜리, 감자튀김 등

다양한 식재료들이 브런치로 모였는데요!

 

여기서 아쉬웠던 점은 감자튀김 말고

차라리 구운 감자나 감자 샐러드를

제공해주셨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ㅎㅎ

생각했습니다~!

이 많은 부재료들 중 제일 맛있게 느껴졌던

재료는 바로바로 새우!!!

살도 통통하고 새우에 베인 양념이

간도 딱 맞고 완전 맛나더라구요ㅋㅋㅋㅋ

 

아보카도나 통밀빵 등과 같이 먹어도

잘 어울리고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은 루트플랜트 루트 딜 샐러드!

반응형

삶은 계란, 올리브, 옥수수콘, 각종 야채,

방울토마토, 식빵러스크 등

샐러드도 신선한 재료들로 잘 나왔어요!

그리고 양도... 많아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제 생각에는 루트플랜트에서 브런치류

두 개를 주문하기 보다는

브런치류 하나와 차라리 디저트류 하나

이렇게 주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전체샷을 보여드리자면?!

캬~ 색감도 이쁜데다가 맛까지!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웟습니다ㅋㅋㅋㅋ

 

아 참, 그리고 루트플랜트 시그니처 커피 메뉴

루트 봉봉은 연유 커피라고 할만큼 달았어요!!!

 

커피 양은 적었지만 브런치를 먹고난 후

달달한 맛으로 입가심하기에

좋았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경기 광주 오포 카페, 루트플랜트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광주 브런치 카페, 루트플랜트 위치

루트플랜트는 큰 길가에 있기보다는

빌라 단지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길이 살짝

구불구불했지만

브런치 한 입 하면 싹-ㅋㅋㅋ

 

그럼 다들 광주 브런치 맛집, 루트플랜트에서

맛브런치, 맛커피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광주 카페, 더 알고 싶다면? ★

2021.05.11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경기 광주 카페, 숲속에 위치한 작은연못숲 카페(주차, 메뉴, 가격, 위치)

 

경기 광주 카페, 숲속에 위치한 작은연못숲 카페(주차, 메뉴, 가격, 위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주 주말, 저는 발견하고야 말았답니다... 자연과 물아일체가 이루어진 카페... 숲속에 위치한 카페... 작은연못숲! 먼저 맛보기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