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유럽 시골 가정집에 온 듯한 평택 신상 카페, 시모네!(주차장, 메뉴, 방문일자 꿀팁 포함)

홍카피 2023. 2. 21. 18:00
728x90
반응형

평택 최애 카페를 찾았습니다.....

노랑노랑한 분위기의 유럽 시골 가정집에  온 듯한

평택 신상 카페, 시모네!!!

012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틀 연속 찾아갔다는 건

안비밀....★

그만큼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고

카페 음악도 너무 좋고

카페의 기본인 커피도 너무 맛있고

무엇보다 시모네 대표 디저트인 에그타르트

너무 너무 너무 맛있었다...★

 

정말 나만 알고 싶은 카페지만...

시모네 카페가 잘 되어야 오래오래 가기 때문에

이렇게 눈물을 머금고 소개드립니다ㅎ

 

그럼 평택 이쁜카페, 시모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평택 신상 카페, 시모네 외부

시모네 카페는 멀리서 봐도 노랑노랑!!!

외부 인테리어 색부터 벌써 눈길을 확!

사로잡는데요ㅎㅎ

 

다들 이 앞에서 사진을 한 컷씩 찍고 가시더라구요!

인생샷 확보 나이스!!

 

시모네는 외부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내부 인테리어도 끝내줘서

사진찍을 곳이 정말 가득가득해요ㅠㅎㅎ

 

일단 시모네 주차장 정보부터 알려드릴게요!

시모네 주차장은 총 두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시모네 주차장2시모네 주차장1!!!

 

둘 중 주차 자리가 좀 더 넓은 곳은 주차장2!

먼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짜잔~~~ 이렇게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반면, 시모네 주차장1은?!

최대 여섯 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시모네 주차장1은 카페 바로 앞에

주차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지만

그만큼 주차할 수 있는 차가 적어서

운이 좋다면? 이 공간에 주차할 수 있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시모네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평택 신상 카페, 시모네 내부

시모네 카페는 노키즈존과

키즈/펫존이 나뉘어져 있어요!

 

먼저 노키즈존부터 보여드리자면!!

이렇게 오픈형 룸식으로

좌석이 배치되어 있구요!

 

각 룸마다 보이는 배경이라던가

인테리어는 조금씩 다릅니다ㅎㅎ

살짝 보여드리자면?!

너무 감각적이지 않나요ㅎㅎ

특히 햇빛이 어떻게 얼마만큼 들어오냐에 따라서

각 테이블 분위기도 바뀌어지더라구요!!

정말 마음에 드는 카페입니다...★

 

그리고 픽업대 근처에는 셀프바도 있어요!

저기서 물티슈나 시럽, 설탕을 사용할 수 있고

시원한 물을 드실 수 있습니다ㅎㅎ

 

다음은 시모네 키즈/펫존입니다!

시모네 키즈/펫존은 대형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고

각 창틀쪽으로는 두 명씩 앉을 수 있는

공간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캬 정말 유럽 감성 뿜뿜하지 않나요ㅎㅎ

시모네 카페의 모든 공간들이

너무 매력적입니다ㅠㅠ

 

그리고 평택 시모네 카페에도

외부 좌석이 있었는데요!!!

음료를 픽업할 수 있는 픽업대 옆으로

바로 이런 문이 하나 있는데요!

이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이어지는 공간이 있습니다ㅎㅎ

사실 이 쪽은 야외라 많이 춥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춥지 않더라구요...??

오히려 딱 좋은 느낌...???

정말... 인테리어 감각 장난아니죠ㅠㅠ

천장에는 노랑색과 잘어울리는

코랄색의 핑크 페인트를 살짝 얹고

내부는 봄이 온 듯, 빨간색과 노란색의 꽃들!

여기 또한 포토존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ㅎㅎ

 

평택에 이런 카페가 생겼다니ㅠㅠ

정말 최고입니다...★

 

그럼 이제 시모네 카페 메뉴를 살펴볼게요!

반응형

저는 첫 번째 방문했던 날에는

콘 크림 커피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었고

 

두 번째 방문했던 날에는

아메리카노 한 잔과 카페라떼 두 잔

주문했었습니다!

 

그리고 시모네 디저트 에그타르트는요!

첫 번째 방문날에는

콘에그타르트와 초콜렛타르트

 

두 번째 방문날에는

바질에그타르트와 에그타르트

주문했었습니다~~!

 

이렇게 적고보니 많이도 먹은 것 같네요...ㅋㅋ쩝

하지만 맛있어서 ㅠ 어쩔 수 없습니다...★

 

먼저 첫 번째 방문날 먹었던 에그타르트와

음료 사진부터 보여드리자면!!!

우선 콘 크림 커피시모네를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

그리고 달면서 고소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옥수수향과 크림의 부드러운 맛이 잘 어울리면서

아래 커피는 라떼였던 것 같아요!

한 입 마셔보고 두 입, 세 입 술술 넘어가더라는...★

콘에그타르트는 기본 에그타르트에

옥수수가 올라가있는데요!

 

요거 위에 올려져있는 옥수수가 정말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

기본 에그타르트는 말 할 것도 없구요 ㅎ

초콜렛타르트는 타르트 속 안이

초콜렛 크림으로 듬뿍 채워져 있어서 그런지

제일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제가 처음 방문했었을 때 일시품절 상태였는데

카페에서 조금 기다려보니 초콜렛타르트가

다시 구워져 나와 냉큼 하나를

집어서 먹어봤습니다ㅎㅎ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초콜렛타르트를 추천드립니다!

 

다음은 두 번째 방문했던 날

제가 먹은 메뉴입니다!

바질에그타르트부터 말씀드리자면!

바질향이 정말 향기롭습니다ㅎㅎ

기본 에그타르트에 바질을 넣고

위에 방울토마토를 얹어서

살짝 피자느낌이 나는? 타르트였습니다ㅎㅎ

 

제가 총 네 가지 에그타르트를 먹어본 결과

제 개인적인 취향

콘에그타르트>기본 에그타르트>

초콜렛타르트>바질에그타르트 였습니다ㅎㅎ

 

그래도 모든 디저트들이 기본 맛은 있으니

궁금하신 순서대로 드셔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이제 평택 신상 카페, 시모네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평택 신상 카페, 시모네 위치

평택 시모네는 살짝 외진 곳,

도시와는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카페 내외부가 조용하고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기에 딱 좋답니다ㅎㅎ

그리고 방문일자 꿀팁을 드리자면!!!

주말보다는 평일을 추천드립니다 ㅠ

아무래도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에그타르트도 금방 동나고

주차할 자리도 마땅치 않아요ㅠ

 

그리고 시간은 3시나 4시쯤

한가한 것 같더라구요!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다들 시모네에서 맛에그타르트, 맛커피하세요!

감사합니다:)

 

★평택 이쁜카페, 더 알고 싶다면?★

2022.04.19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구옥 감성이 가득한 대저택 리모델링 카페 무소커피!(평택 핫플, 비전동 카페)

 

구옥 감성이 가득한 대저택 리모델링 카페 무소커피!(평택 핫플, 비전동 카페)

오늘은 어디 카페를 갈까... 인스타그램을 검색해보다가 발견한 평택 대저택 카페, 무소커피! 사실 대저택이라고 해서 뭐 얼마나 크겠어~ 라는 생각이 살짝 들었었는데요! 실제로 가서 직접 보니

hongcopy.tistory.com

2022.02.21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고양이 두 마리가 살고 있는 유럽 감성의 송탄 미드바르앳홈 카페!(평택 신상카페)

 

고양이 두 마리가 살고 있는 유럽 감성의 송탄 미드바르앳홈 카페!(평택 신상카페)

송탄 맛집, 호박오리 샤브샤브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향한 송탄 미드바르앳홈 카페! 유럽감성이 물씬 풍기는 카페로 유명한데요~! 이렇게 사진으로 직접 확인해보니 더 와닿지 않나요?ㅎㅎ 그

hongcopy.tistory.com

2022.01.21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앤티크한 인테리어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이솝가드닝 카페!(평택 소사벌 카페거리)

 

앤티크한 인테리어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이솝가드닝 카페!(평택 소사벌 카페거리)

소사벌 카페거리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물으신다면 바로 대답해드릴 수 있는 카페!!! 바로 이솝가드닝입니다~! 사진만 보더라도 벌써 분위기 맛집 느낌이 물씬 풍겨오지 않나요?ㅎㅎ 특히 썸

hongcopy.tistory.com

2022.01.1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에메랄드색 인테리어가 너무 예쁜 평택 팽성 카페 추천, 에메랄드 파크(인테리어 카페, 평택 분위기 맛집)

 

에메랄드색 인테리어가 너무 예쁜 평택 팽성 카페 추천, 에메랄드 파크(인테리어 카페, 평택 분

지난 주말, 케이준치킨샐러드가 존맛탱인 팽성 맛집, 더빅바이트에서 점심을 먹고! ▼ 2020.06.11 - [식ː도락(맛집)] - 평택 팽성 맛집, 미군들도 찾아오는 더빅바이트(이국적인 패밀리 레스토랑, 안

hongcopy.tistory.com

2021.05.24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산장 속에 있는 듯 분위기 좋은 카페, 터프이너프(평택 포승 카페, 베이커리 카페)

 

산장 속에 있는 듯 분위기 좋은 카페, 터프이너프(평택 포승 카페, 베이커리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평택의 숨은 분위기 맛집 카페, 터프이너프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느껴지시다시피 약간 숲속에 덩그러니 지어진... 한 채의 산장.. 속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