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평택역 칵테일 맛집, 잔잔한 LP음악 감성 분위기 좋은 오네르!

홍카피 2023. 1. 20. 08:00
728x90
반응형

1차로 평택역 양꼬치 맛집, 귀빈루에서

배를 든든히 채우고!!!

2차를 뿌시기 위해 달려간 오네르!

 

동료 직원분이 엄청 극찬을 해서

더욱 기대가 되었던 평택역 칵테일바, 오네르!

캬 분위기 정말 장난아니죠?!

직접 오네르에서 칵테일 한 잔 하시게되면

더욱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평택역 술집 칵테일바, 오네르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평택역 칵테일, 오네르 외관

오네르는 별도의 큰 간판 없이

옆에 사이드로 작은 간판이 있어요!

 

큰 간판이 없어도 당황하지 마시고

바로 저 문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ㅎㅎ

 

평택역 칵테일, 오네르 내부

평택역 술집, 오네르는 3~4인용 테이블이

딱 하나! 나머지는 바 형식으로 일렬로 앉아서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가 듣기로는 저 3~4인용 테이블이

인기가 많아서ㅋㅋㅋ자리잡기가 힘들다고ㅠ

 

다행히 제가 방문한 날에는 저희가 첫 손님이어서

바로 저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앉은 자리 바로 앞에 위치한 엘피!

엘피판 돌아가는 구경하는 맛도 있지만

무엇보다 음악이 정말 좋습니다ㅠ

 

오네르는 진짜 분위기 맛집...

음악 맛집... 장난아니에요ㅠ

여심저격 칵테일바입니다...

 

썸녀 데리고 오면 바로 잘되는각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택역 칵테일 맛집 오네르, 메뉴는?

012345

다양한 칵테일 메뉴를 볼 수 있는데요!

저희는 이 날 피치크러쉬, 깔루아밀크,

와이키키 리조트 칵테일을 주문하고

안주로는 멜론 프로슈토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오네르 대표 메뉴, 멜론 프로슈토부터 보여드리자면!

멜론위에 프로슈토 그리고

마스카포네 치즈까지!

 

그래서 단짠단짠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ㅋㅋㅋ

어쩐지 술이 술술 넘어가더라구요...ㅎㅎ

 

주문했던 오네르 칵테일도 하나씩 보여드리자면!

피치크러쉬

상큼하고 새콤달달한 복숭아와

크랜베리의 만남

깔루아밀크

진하고 고소한 커피우유맛 칵테일

와이키키 리조트

패션후르츠의 새콤함과 코코넛의 고소함이

균형있게 어우러지는 풍미 가득한

트로피컬 칵테일

이 날 분위기도 좋고 칵테일맛도 좋고

안주맛도 좋아서ㅋㅋㅋㅋㅋ

 

각자 1인 1칵테일을 호다닥 해버린 뒤

바로 1인 2칵테일 시도...ㅋㅋㅋㅋㅋ

 

저는 두 번째 칵테일로 정원이라는

오네르 칵테일을 주문해봤어요!

 

칵테일 이름이 좀 특이하죠?!

짜잔~~~ 컵 가운데에 둘러져있는 건

바로 오이!!!ㅋㅋㅋㅋㅋ

칵테일에 오이가 들어가는 건 또

처음보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이 살짝 걱정됬었지만...

한 입 마셔봤더니 딱 제 입맛에 맞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다음에 방문하게 되더라도

정원 칵테일은 필수로 주문할 예정입니다ㅎㅎ

 

청량하고 상큼한맛, 그리고 끝에

살짝 오이향이 남습니다ㅋㅋㅋㅋ

의외로 술이랑 잘 어울리는 오이!ㅋㅋㅋ신기방기

 

그리고 서비스로 나온 안주, 바나나 달고나?

바나나 위에 설탕을 녹여

달달한 맛에 또 달달한 맛이!!!

사장님 서비스 최고입니다ㅎㅎ

반응형

그리고 또 잠시 있으니 샤인머스켓까지

서비스로 내어주시는 사장님...!!!

진짜 만족스러운 2차였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평택역 술집을 찾으신다면

여기 오네르에서 칵테일 한 잔 어떠실까요?

 

그럼 평택역 칵테일바, 오네르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평택역 칵테일, 오네르 위치

보시다시피 오네르는 박애병원 근처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한 잔 하고 싶을 때는

바로 여기 오네르에서 칵테일 한 잔을!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평택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2.03.25 - [식ː도락(맛집)] - 감성타코보다 더 맛있는 멕시코 음식 전문점, 화이타&타코 맛집 고부기!

 

감성타코보다 더 맛있는 멕시코 음식 전문점, 화이타&타코 맛집 고부기!

평택 소사벌에 멕시코 요리 식당이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저도 드디어 알게 되었는데요! 평택 소사벌 멕시코 음식 맛집, 고부기! 간만에 멕시코 음식 먹고 왔네요ㅎㅎ 제 기준, 멕

hongcopy.tistory.com

2022.04.01 - [식ː도락(맛집)] - 피자의 정석, 오산 미군기지 앞 정통 팬피자 맛집, 피자클럽!(송탄관광특구 맛집)

 

피자의 정석, 오산 미군기지 앞 정통 팬피자 맛집, 피자클럽!(송탄관광특구 맛집)

지난 주말, 평택 국제중앙시장으로 향해 피자 맛집을 찾아내고야 말았습니다...★ 바로 송탄관광특구에 위치한 피자클럽! 옛날 정통 피자 감성을 살린 팬피자 맛집인데요! 송탄 미군부대 맛집을

hongcopy.tistory.com

2021.08.27 - [식ː도락(맛집)] - 나만 알고 싶은, 퓨전 아시아 이탈리아 다이닝 찐맛집, 선식당(쌀국수, 스테이크샐러드, 커틀렛)

 

나만 알고 싶은, 퓨전 아시아 이탈리아 다이닝 찐맛집, 선식당(쌀국수, 스테이크샐러드, 커틀렛)

여러분 여기는 진짜 ㅠㅠ 가격도 착한데다가 맛까지 보장된 찐맛집입니다..... ▼ 비주얼 진짜 장난아니죠?ㅠㅠ 저만 알고 싶지만 ㅠ 사장님이 번창하셔야 가게가 오래 유지되니 이렇게 포스팅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