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신선한 샐러드와 꽉 찬 에그샌드위치가 맛있는 평택 샐러드 맛집 잇덴굿!(용죽지구 맛집)

홍카피 2023. 1. 4. 08:00
728x90
반응형

저녁을 거하게 먹기 위하여

점심은 라이트하게 먹기로 한 날!

 

용죽지구를 거쳐가는 김에

용죽지구 샐러드 맛집을 검색하던 찰나..

눈에 띈 잇덴굿 평택점!!!

 

우선 어떤 분위기에,

어떤 메뉴가 맛있는지

사진으로 먼저 만나보실까요?

캬... 대박이죠ㅎㅎ

라이트하게 한 끼 식사하기에는

제가 좀 많이 주문했긴 했지만...ㅋㅋㅋ

건강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ㅎㅎ

 

그럼 이제 평택 샐러드 맛집, 잇덴굿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평택 샐러드 맛집, 잇덴굿 외관

잇덴굿 매장은 내부를

훤히 들여다볼 수 있는 통창에

아무래도 샐러드집이다 보니 초록색간판

사용한 것 같아요ㅎㅎ

 

샐러드 맛집 잇덴굿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 ~ 오후 8시 30분까지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다들 참고하세요!

 

그리고 잇덴굿에서는 멤버십 가입제도가 있는데요!

간단하게 샐러드 정기배송이라고 보시면 됩니다ㅎㅎ

 

월 결제 한 달 이용 가능

매장 식사, 픽업, 배달 가능(배달료 차감)

최소 하루 전 예약,

날짜 및 시간 지정 가능

 

월 결제 10만원을 하게 되면

1만원 추가 적립!

 

월 결제 20만원을 하게 되면

2만 5천원을 추가 적립!

 

사실 저는 이 멤버십 가입을

사람들이 많이 할까? 생각했었는데

실제로 잇덴굿에서 한 끼를 하고 나서는..

아.. 할 만하다ㅋㅋㅋㅋ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럼 이제 평택 샐러드 정기배송이 되는 잇덴굿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평택 샐러드 맛집, 잇덴굿 내부

잇덴굿 평택점 내부는 이렇게

하얀색의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생각보다 좌석이 많아서

매장에서 편하게 샐러드 한 끼 하고 가기에

딱 좋을 것 같았어요ㅎㅎ

 

그리고 잇덴굿 주문방식은 키오스크!

화면에 메뉴 사진추천 샐러드 드레싱이 떠서

메뉴 선택할 때 정말 좋았어요!

 

그럼 이제 잇덴굿 메뉴를 살펴볼까요?

잇덴굿 대표 샐러드를 살짝 설명해드리자면

 

잇덴굿 콥샐러드

베이컨, 계란, 채소들로 이루어진 베이직한 샐러드

담백하고 깔끔하다

 

닭가슴살 샐러드

담백한 닭가슴살을 손으로 찢어 더욱 부드럽고

맛있는 저칼로리 대표주자 샐러드

 

생연어 샐러드

생연어와 신선한 채소를 한 번에 즐길 수 있게

신선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

 

등 많은 종류의 샐러드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저는 이 날 연어가 땡겨서ㅋㅋㅋㅋ

생연어 샐러드로 주문하고~

 

잇덴굿 샌드위치를 살펴보다가 발견한

잇덴굿 시그니처 샌드위치, 에그 샌드위치!

계란속이 빵빵하게 들어가있는

샌드위치를 보자니...

주문을 안할 수가 없겠더라구요ㅠ

 

그래서 에그 샌드위치도 주문!!!

여기서 멈춰야 했으나...

갑자기 그릭요거트까지 땡겨버려서...

잇덴굿 베리그릭요거트까지 추가 주문했습니다ㅋㅋㅋ

 

그리하여 나온 잇덴굿 주문 메뉴들!

캬 비주얼 장난아니죠?ㅋㅋㅋㅋ

다시봐도 또 먹고 싶습니다...츄르릅

 

먼저 잇덴굿 생연어 샐러드부터 보여드릴게요!

두툼한 생연어, 올리브, 마늘후레이크, 옥수수콘,

방울토마토, 병아리콩에 각종 채소들까지!

생연어 샐러드 드레싱으로는

어니언 드레싱을 추천받아서

어니언 드레싱으로 픽!

연어랑 먹기에 특화된 드레싱이었어요ㅎㅎ

 

다음은 잇덴굿 에그 샌드위치!

반응형

이 에그 샌드위치말이죠...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ㅋ

계란 속이 꽉차있는것도 좋지만

한 입 베어먹으니 숨겨진 딸기잼이?!

자세히 보시면 계란속이 가득찬

모닝빵 속면에 딸기잼이

발라져있습니다......

이거 진짜 신의한수에요ㅋㅋㅋㅋ

살짝 느끼할 수도 있는 계란속에

달달한 딸기잼이 발라져있으니

더 맛나더라구요?!

 

잇덴굿을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이 에그 샌드위치는 꼭!!!

맛보시길 바랍니다ㅎㅎ강추!

 

마지막은 잇덴굿 베리그릭요거트!

블루베리, 딸기잼, 그래놀라,

비스켓, 그릭요거트 조합!

제공된 비스킷에 그래놀라 한 점 올리고~

블루베리 하나 올리고~

딸기잼 조금 올리고~

마지막으로 그릭요거트까지 올려서 먹으면

정말 꿀맛ㅎㅎ

 

디저트로 딱 좋았어요ㅋㅋㅋㅋ

이 날 제가 선택한 메뉴들

조합이 너무 좋았어서

진짜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습니다...

 

세 가지 메뉴 조합으로

한 번 드셔보세요ㅎㅎㅋㅋㅋㅋ

 

그럼 이제 평택 용죽지구 맛집 잇덴굿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평택 샐러드 맛집, 잇덴굿 위치

잇덴굿 평택점은 용죽지구에 위치하고 있어요!

근처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나

가볍게, 건강하게 한 끼 식사 하고 싶은 분들은

잇덴굿에서 맛샐러드하세요!

 

참고로 잇덴굿은 체인점입니다!

둔포점, 두정점, 아산배방역점, 신부점, 의왕점

용인점, 동탄점, 명지대점, 상봉점, 강남논현점 등

여러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니

다들 방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평택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2.02.24 - [식ː도락(맛집)] - 두툼한 돼지고기가 자꾸 생각나는 제육볶음 맛집, 일품생고기 두루치기!(평택 안중 맛집)

 

두툼한 돼지고기가 자꾸 생각나는 제육볶음 맛집, 일품생고기 두루치기!(평택 안중 맛집)

여러분, 돼지고기를 삼겹살처럼 두툼하게 썰어 만든 제육볶음 드셔보셨나요??? 저는 한 번 먹어본 후로 완전 반해버려서 자꾸 생각이 나더라구요?!!! 캬... 저 두툼하게 썰려진 돼지고기들 좀 보

hongcopy.tistory.com

2022.11.21 - [식ː도락(맛집)] - 평택 가성비 맛집, 9,900원에 푸짐한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팽성 우주샤브!

 

평택 가성비 맛집, 9,900원에 푸짐한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팽성 우주샤브!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자꾸 생각나는 그 메뉴, 바로 샤브샤브!!! 평택에 있는 샤브샤브 식당 중 저렴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샤브집이 어디있을까 찾고~ 또 찾다가 발견한 우주샤브! 사진부터 먼저

hongcopy.tistory.com

 

2022.04.12 - [식ː도락(맛집)] - 점심시간이면 단골손님들로 북적이는 청북 숨은 김치찌개 맛집, 미화식당!(간장계란밥 제공)

 

점심시간이면 단골손님들로 북적이는 청북 숨은 김치찌개 맛집, 미화식당!(간장계란밥 제공)

오랜만에 김치찌개가 먹고 싶어 맛집을 검색해본 결과... 제 레이더망에 잡힌 청북 맛집, 김치찌개 미화식당! 불향 가득한 돼지볶음에 시큼한 깊은 묵은지 맛이 나는 김치찌개까지! 게다가 간장

hongcopy.tistory.com

2021.11.25 - [식ː도락(맛집)] - 짜장면이 2,900원인 곳이 있다?! 평택 가성비 중국집 추천, 구백년짜장!

 

짜장면이 2,900원인 곳이 있다?! 평택 가성비 중국집 추천, 구백년짜장!

용이동 근처를 지나다가 우연히 발견한 구백년짜장!!! 짜장면이 2,900원이라는 간판을 보고 나도 모르게 홀린 듯 들어가버린 평택 신상 중국집! 요즘 짜장면 가격이 2,900원인 곳이 있나요...? 뭔가

hongcopy.tistory.com

2021.12.24 - [식ː도락(맛집)] - 고소한 들깨칼국수를 시키면 열무보리밥이 공짜! 들깨칼제비 맛집, 다만나!(평택 죽백동 맛집)

 

고소한 들깨칼국수를 시키면 열무보리밥이 공짜! 들깨칼제비 맛집, 다만나!(평택 죽백동 맛집)

여러분!!!!! 제가 제대로 된 들깨칼국수 맛집을 찾아냈습니다... 매번 간판만 보고 지나쳤던 곳인데 왜 이제서야 알게 됬는지 정말 후회가...ㅠㅠ 그 정도로 정말 맛있습니다... 들깨 좋아하시는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