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태백 현지인 맛집, 바삭한 감자전과 쫄깃한 옹심이가 맛있는 황지자유시장 맛집 부산감자옹심이!

홍카피 2023. 1. 25. 08:00
728x90
반응형

강원도 태백으로 출장을 다녀왔다가 발견한

태백 황지자유시장 맛집, 부산감자옹심이!

여러분 태백 여행을 떠나셔서

태백 황지연못이나 황지동 근방으로 방문하신다면

꼭 황지자유시장에 들러서 이

부산감자옹심이 한 그릇 뚝딱하고 오세요...

진짜 맛있습니다ㅠㅠ

감자전은 얼마나 바삭하고 고소하고 맛있던지...

 

그럼 얼른 태백 황지동 맛집, 부산감자옹심이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태백 황지자유시장 맛집, 부산옹심이 외관

태백 황지자유시장 맛집, 부산감자옹심이 식당

황지자유시장 안에 위치하고 있어요!

대륙쌀상회 맞은편에 자리잡고 있으니

찾아가실 때 이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KBS 6시내고향 프로그램

104번째 맛집으로 소개된 태백 옹심이집!

태백 맛집, 부산감자옹심이 식당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수요일은 휴무!

 

영업시간이 다소 짧은 만큼

점심시간이면 손님들이 많이들

찾아오시더라구요!

이 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태백 황지자유시장 맛집, 부산옹심이 내부

내부로 들어서자마자

사장님께서 바쁘게 조리를 하는 모습과

손님들이 앉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살짝 점심먹기에는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는데요~!

 

한창 먹고 있으니 금방 자리가 차더라구요...

특히 태백 현지인분들이 많이오시는 것 같았어요~! 

 

그럼 얼른 태백 옹심이집 메뉴를 살펴볼까요?

옹심이 칼국수 8,000원

옹심이 8,000원

감자부침 8,000원 등

가격이 정말 저렴하죠~?

 

옹심이 칼국수옹심이에 칼국수가 들어간 버전!

옹심이칼국수가 들어가지 않은 버전!

 

이 중 저는 옹심이와 칼국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옹심이 칼국수로 선택!!!

 

그리고 태백 황지자유시장 맛집, 부산감자옹심이집에서

꼭!!! 추가 주문을 해야되는 메뉴, 감자부침도 하나

주문을 완료했습니다~~~

슬쩍 벽면을 둘러보니 각종 위촉장표창장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게 이름이 왜 부산감자옹심이인지

그 유래도 알 수 있었는데요~

 

알고보니 1960~70년대에 탄광으로 형성된 태백시

전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생존을 위해

모여들었다고 합니다!

그 중 사장님께서도 64년도에 부산에서 이주하셔서

부산집으로 불리게 된 것

현재 부산 감자옹심이라는 간판을 달게 되셨다고 하네요!

 

태백에서 왠 부산감자옹심이지?

궁금증이 들었는데 바로 해소되었습니다ㅎㅎ

 

그럼 먼저 나온 감자부침부터 보여드릴게요!

100% 감자로 만들어진 부산옹심이 감자부침!

요거 요거... 진짜 맛납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바삭하고

고소하고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ㅋ

 

하나 더 시킬려다가 참았습니다ㅠ

이렇게 같이 나온 감자옹심이칼국수와 함께 먹으면 꿀맛!

꼭 같이 드셔보세요ㅎㅎ 강력추천합니다!

 

다음은 메인메뉴, 감자옹심이칼국수!

언뜻보기에 양이 다소 적나? 싶지만

뒤적거려보면 진짜 많습니다...ㅋㅋㅋㅋ

강원도 태백 감자 옹심이칼국수는

이렇게 칼국수로도 즐길 수 있고~

반응형

이렇게 옹심이로도 즐길 수 있어요!

 

강원도 대표음식감자옹심이와 감자전의 꿀조합!

육수, 야채 고명이 포함되어

전국으로 택배 발송이 가능하다고 하니

태백과 거리가 다소 머신 분들은

이렇게 택배를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재방문의사 200%!

태백 황지자유시장으로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꼭 부산감자옹심이집에 들러서

강원도 감자옹심이, 감자전 먹고 올겁니다ㅎㅎ

 

그럼 태백 황지동 맛집, 부산옹심이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태백 황지자유시장 맛집, 부산옹심이 위치

황지자유시장 안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더 쉽게 찾아가실 수 있도록

제가 황지자유시장 식당지도

첨부해드립니다ㅎㅎ

보시면 1번에 부산옹심이집이 위치하고 있어요!

식당 자리 미리 잘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강원도 가볼만한곳, 더 알고 싶다면? ★

2022.09.0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떠오르는 양양 핫플, 뉴진스 느낌의 청량한 하이틴 감성의 오아오카페!

 

떠오르는 양양 핫플, 뉴진스 느낌의 청량한 하이틴 감성의 오아오카페!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양양 여행이나 속초 여행을 떠날 때 반드시 들러줘야하는 SNS 속 핫한 그 카페, 양양 오아오 카페 리뷰를 들고왔습니다! 이 카페는 저도 사진을 보자마자 '와, 여긴 꼭

hongcopy.tistory.com

2022.01.11 - [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 애국가 영상에 등장하는 동해의 전설 추암 촛대바위, 국내 가족여행지 추천!(동해 해돋이 명소)

 

애국가 영상에 등장하는 동해의 전설 추암 촛대바위, 국내 가족여행지 추천!(동해 해돋이 명소)

지지난 주, 가족들과 함께 동해 여행을 떠난 김에 들린 추암해변, 추암 촛대바위!!! ▼ 캬 사진 정말 잘나온 것 같지 않나요?ㅎㅎ 제가 찍었지만 정말 마음에 듭니다ㅋㅋㅋㅋ 이 날 날씨도 화창하

hongcopy.tistory.com

2022.01.07 - [식ː도락(맛집)] - 지글지글 소리부터 맛있는 이영자 & 돈스파이크 맛집, 동해 돌짜장!(돌짜장 맛집)

 

지글지글 소리부터 맛있는 이영자 & 돈스파이크 맛집, 동해 돌짜장!(돌짜장 맛집)

여러분 제가 동해 여행을 갔다가 동해 찐맛집을 찾아버렸습니다.... 바로 바로 동해 돌짜장!!! 여러분..... 진짜 여기는 동해 여행 가시게 되면 무조건 들리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거에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