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성수 핫플, 무작정 줄서면 안되는 자연도 소금빵 성수(소금빵 나오는 시간 및 웨이팅 꿀팁)

홍카피 2023. 10. 17. 08:00
728x90
반응형

성수 핫플 투어를 하다 우연히 발견한 자연도 소금빵!

사실 자연도 소금빵의 존재를 몰랐는데

성수 카페거리를 거닐다 사람들이 길게

줄서있는 모습을 보고 알게 되었어요ㅋㅋㅋ

과연 성수 소금빵 맛집, 자연도 소금빵 맛은?

얼른 리뷰해보겠습니다ㅎㅎ


성수 빵지순례, 자연도 소금빵 성수

성수 카페거리를 거닐다 발견한 자연도 소금빵!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있어서

저도 냉큼 줄을 섰습니다ㅎㅎ

그런데 줄을 서고 있다보니 뭔가 이상하더라구요?

위의 사진에서 대기줄 표시 보이시나요?

 

왼쪽은 소금빵 픽업 대기줄

오른쪽은 소금빵 결제 대기줄

 

그렇습니다... 자연도 소금빵은 먼저

소금빵 결제 대기줄에 줄을 서서

키오스크로 결제를 한 다음!!!

나오는 순번을 받아 픽업 대기줄에

줄을 서 차례대로 소금빵을 받아야돼요ㅎㅎ

 

그래서 무작정 픽업 대기줄에 줄을 서시면 안됩니다!

 

성수 디저트 맛집, 자연도 소금빵 가격은?

자연도 소금빵 4개에 12,000원!!!

 

딱 저 단일메뉴 하나만 판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소금빵 4개를 결제~!

저는 이 날 자연도 소금빵이 나오는

오후 5시에 어떻게 하다보니 시간을 딱 맞춰

거리를 걸어가서 바로 구입할 수 있었어요ㅋㅋㅋ

진짜 완전 럭키걸~~~ㅎ

자연도 소금빵은 하루에 여섯 번만

갓 구워 판매를 하는데요~!

 

1. 오전 9시

2. 오후 12시 반

3. 오후 2시

4. 오후 3시 반

5. 오후 5시

6. 오후 6시 반

 

해당 시간에 맞춰서 방문해 구입하시면 됩니다!

이 자연도 소금빵이 도대체 뭐가 특별하길래

이렇게들 많이 줄을 서있나 하고 살펴보니

 

첫 번째, 캐나다산 최고등급 밀을 사용하고

두 번째, 프랑스 최초 AOP 품질인증 버터를 사용하고

세 번째, 프랑스 토판 천일염을 사용해서

 

인 것 같습니다ㅎㅎ

처음에는 이렇게 큰 가마솥에 소금이

엄청 들어가있길래

 

저는 소금빵위에 이 소금을 뿌려주시는건가?

하는 착각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데코용인 것 같아요ㅎㅎ

▲ 갓 구워져 나온 자연도 소금빵

 

색이 노릇노릇하니 얼른 먹고싶더라구요ㅎㅎ

 

그래도 바로 포장된 소금빵을

차례대로 픽업만 하다보니

줄은 금방 줄어듭니다!!!

짜잔~~~

자연도 소금빵 성수에서는 이렇게

들고 다니기 편하게 종이봉투에다가

줄을 달아 포장해주십니다!

 

들고 다니는걸 보면

뭔가 한약방에서 갓 나온느낌이랄까ㅋㅋㅋ

하지만 속 안에는 맛소금빵이!ㅎㅎ

자 그럼 자연도 소금빵을 먹어본

총평을 남겨드리자면...

 

일반 소금빵집 보다는 상위 버전이긴 합니다.

하지만 제 입맛에 엄청 맛있다! 까지는 아니었어요ㅠ

받아서 따끈할 때 바로 먹어야 했나...

저는 다 식은 후에 먹어서 그런지

소금빵중에서 상중하를 논하자면

중정도? 인 것 같습니다ㅎㅎ

 

하지만 사람마다 다 입맛이 다르니

한 번 사먹어보는걸 추천드릴게요!

 

그럼 이제 자연도 소금빵 in 성수 자세한 위치

알려드리겠습니다~!

 

성수 빵지순례, 자연도 소금빵 성수 위치

자연도 소금빵 in 성수성수역 3번출구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찾아가시는건 쉬울거에요ㅎㅎ

다들 자연도 소금빵에서 맛소금빵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성수 핫플, 더 알고 싶다면? ★

2023.09.19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박세리 픽 수제쿠키와 맛도리 디저트가 가득한 서울숲 디저트 카페, 성수 구욱희씨!

 

박세리 픽 수제쿠키와 맛도리 디저트가 가득한 서울숲 디저트 카페, 성수 구욱희씨!

서울숲 거리를 거닐다 눈에 띈 구욱희씨 카페 카페 외부 인테리어가 귀염뽀짝해서 들어가보지 않을수가 없었다...★ ㅋㅋㅋㅋ진짜 안들어가볼 수가 없죠?! 그리고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카페가

hongcopy.tistory.com

2023.09.01 - [식ː도락(맛집)] - 바삭짭짤한 치즈누룽지가 돌돌 말린 서울숲 신상 맛집, 주르데크레프!(추천메뉴, 가격, 위치)

 

바삭짭짤한 치즈누룽지가 돌돌 말린 서울숲 신상 맛집, 주르데크레프!(추천메뉴, 가격, 위치)

서울숲으로 놀러갔다가 발견한 크레프 맛집 주르데크레프!!! 딱 보자마자 저는 알 수 있었습니다. 여기가 바로 서울숲의 핫플레이스가 되리라는걸... 먼저 크레프 비주얼부터 보실까요? 여러분

hongcopy.tistory.com

2022.12.06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서울숲 대표 빵집, 무화과크림치즈빵이 맛있는 성수 베이커리 카페 퍼먼트!(서울숲 애견동반 카페)

 

서울숲 대표 빵집, 무화과크림치즈빵이 맛있는 성수 베이커리 카페 퍼먼트!(서울숲 애견동반 카

서울숲 쌀국수 맛집, 꾸아에 웨이팅을 걸어놓고! 시간이 남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서울숲 빵맛집, 퍼먼트! 제가 퍼먼트를 지나칠 당시 오픈과 동시에 손님들이 우루루 퍼먼트로 들어가는 모습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