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천안 디저트 맛집, 맛도리 휘낭시에와 마들렌 맛집! 불당동 제과상점, 천안 구움과자 맛집

홍카피 2023. 10. 24. 08:00
728x90
반응형

천안 불당동 디저트 투어 중

무조건 방문해야 하는 천안 구움과자 맛집, 제과상점!

 

여기는 특히 시리얼 휘낭시에랑

타히티 바닐라 마들렌이 맛있더라구요...

 

집만 가까웠어도ㅠㅠ 자주가서 

하나씩 맛보는건데... 너무 아쉽습니다ㅜ

 

그럼 얼른 천안 디저트 맛집, 불당동 제과상점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천안 디저트 맛집, 불당동 제과상점 외관

제과상점은 인테리어부터 뭔가

들어가보고 싶게 생겼어요ㅋㅋㅋㅋ

왜냐면 저 통창뒤로 비치는 디저트들 비주얼보면

안들어갈 수가 없거든요...;;;

그럼 이제 천안 디저트 맛집, 제과상점

내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천안 디저트 맛집, 불당동 제과상점 내부

천안 디저트 맛집, 불당동 제과상점 내부로

들어가게 되면 바로 눈앞에 이런

구움과자 천국이 펼쳐집니다!!!

 

먼저 제과상점 메뉴를 살펴보자면!

아메리카노 3,500원!!! 진짜 저렴하죠?!

요즘 아메리카노 엄청 비싼데ㅠㅠ

음료 가격이 착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바로 옆에 위치한 쟁반트레이에

종이호일을 깔고 위생장갑을 사용해

구움과자를 담아주면 되는데요!

 

그럼 이제 더 가까이에서 찍은

제과상점 디저트 근접샷부터 보여드릴게요ㅎㅎ

먼저 제과상점 쿠키!!!

딱봐도 쿠키 때깔이 예사롭지가 않죠...

게다가 사진이어서 그렇지 실제로 보게되면

두께도 두툼하고 크기도 나름 커요!

 

이 날 제가 픽한 제과상점 쿠키는

자바칩 월넛 쿠키!

 

말해뭐해요~

맛있습니다ㅎㅋㅋㅋㅋㅋ

제과상점 에그타르트도 완전 맛나보이죠ㅠㅠ

인기가 꽤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저렇게 듬성듬성 사라져있는 모습을 보면 알 수 있죠ㅎ

사람들이 얼마나 집어갔는지 ㅎ

 

다음은 제과상점 휘낭시에!

728x90

휘낭시에도 딱봐도.... 맛나보이죠ㅠㅠ

진짜 휘낭시에까지 다 쓸어오고 싶었는데

이 날 불광동 디저트 맛집 투어를 해서

몇 개 못사왔어요ㅠㅠ

넘나 후회가 됩니다...★

 

이 날 저의 제과상점 휘낭시에 픽은

시리얼 휘낭시에!!!

 

고소달짝한 휘낭시에에다가

크렁키한 식감의 시리얼이 더해져서

진짜 맛나더라구요ㅠㅠ

다음에는 꼭 여러개 사올겁니다...

 

다음은 제과상점 마들렌!!!

제과상점은 마들렌도 진짜...

넘나 맛나보여요ㅠㅠ

 

마들렌 안에 크림을 듬뿍 넣어놔서

맛있는 것과 맛있는 것의 조합...★

 

그리고 제과상점에서는 마카롱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제과상점 마카롱은 전제품 2.500원!

그리고 마카롱은 15분 이상 이동 시 보냉백에

담아가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ㅎㅎ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추석시즌이어서

제과상점에서는 디저트 선물, 디저트 답례품

준비하고 있었는데요~!

반응형

네.. 비주얼 미쳤습니다ㅠㅠ

이런 디저트 답례품 받으면

너무 기부니가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답례품 구성을 보시면

특히 휘낭시에!!!

시리얼 휘낭시에가 많이 들어가있죠?

그만큼 인기가 많은 휘낭시에라는거...

다들 기억하시길 바랍니다ㅋㅋㅋㅋ

제과상점 내부 좌석은 딱 두 테이블이 있었는데요!

오랫동안 앉아서 먹고 쉬기에는 다소 불편해서

대부분 테이크아웃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제과상점 인스타 팔로우와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 시, 마카롱 1개 증정!!!

 

그래서 저도 냉큼 이벤트에 참여해

마카롱 1개를 받아왔답니다ㅎㅎ

 

그럼 이제 불당동 디저트 맛집, 제과상점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천안 디저트 맛집, 불당동 제과상점 위치

제과상점은 천안불당호반써밋플레이스아파트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나름 찾아가기는 쉬우니 다들

제과상점에서 맛디저트해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천안 카페, 더 알고 싶다면? ★

2023.06.2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천안신상카페, 독일식 브레첼 전문점 벤베커 유량본점(브레첼 추천메뉴, 벤베커 주차정보)

 

천안신상카페, 독일식 브레첼 전문점 벤베커 유량본점(브레첼 추천메뉴, 벤베커 주차정보)

천안 디저트 신상카페, 벤베커 카페가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부랴부랴 당일날 다녀왔습니다ㅎㅎ 왜냐하면 요즘 흔히 볼 수 있는 베이글이나 크로와상이 아니라 브레첼을 주력으로 미는 천안

hongcopy.tistory.com

2022.12.1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천안 카페무니, 꽁뜨로 재오픈한 천안 베이커리 카페 성성동 꽁뜨카페!

 

천안 카페무니, 꽁뜨로 재오픈한 천안 베이커리 카페 성성동 꽁뜨카페!

그동안 눈여겨보았던 천안 꽁뜨 카페! 기존 상호명은 무니였는데요~ 압구정에서 유명한 카페 무니가 천안에 상륙했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었죠~~~ㅎㅎ 그런데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

hongcopy.tistory.com

2022.11.09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쫀득~한 베이글맛집, 빵순이가 좋아하는 타타스베이글 천안 두정(주차, 추천메뉴, 가격 포함)

 

쫀득~한 베이글맛집, 빵순이가 좋아하는 타타스베이글 천안 두정(주차, 추천메뉴, 가격 포함)

지난주에 다녀온 타타스베이글 천안 두정점! 타타스베이글은 천안에 본점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최근 새롭게 천안 두정점이 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호다닥 다녀온 타타스베이글 두정점

hongcopy.tistory.com

2021.09.29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핑크뮬리뷰 카페 추천, 핑크뮬리 보면서 커피 한 잔에 아이맥 체험까지! 천안 핀스커피

 

핑크뮬리뷰 카페 추천, 핑크뮬리 보면서 커피 한 잔에 아이맥 체험까지! 천안 핀스커피

벌써 핑크뮬리가 활짝 피었다는 소식에 달려간 천안 신상카페, 핀스커피! 캬... 핑크뮬리가 정말 이쁘게 자라났죠?ㅎㅎ 핑크뮬리보니 어느새 성큼 가을이 왔구나...를 직접 느끼고 왔습니다ㅎㅎ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