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천안신상카페, 독일식 브레첼 전문점 벤베커 유량본점(브레첼 추천메뉴, 벤베커 주차정보)

홍카피 2023. 6. 27. 08:00
728x90
반응형

천안 디저트 신상카페, 벤베커 카페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부랴부랴

당일날 다녀왔습니다ㅎㅎ

 

왜냐하면 요즘 흔히 볼 수 있는 베이글이나

크로와상이 아니라 브레첼을 주력으로 미는

천안 디저트카페기 때문에 냉큼 다녀왔는데요!

 

여러분들도 이 사진 한 장이면

어머, 새로운데? 라는 생각이 드실거에요ㅋㅋㅋ

 

대박이죠?! 흔히 볼 수 있던 디저트류가 아니라

훨씬 더 빵순이인 저를 끌어당겼어요ㅋㅋㅋ

 

그럼 얼른 천안신상카페 벤베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천안 디저트카페 벤베커 유량본점 외관

독일식 브레첼 전문점 벤베커는

귀여운 곰돌이가 카페 입구를

지키고 있어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천안 벤베커 카페에 들어갈 때

뭔가 놀이동산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ㅎ

 

그리고 이 곰돌이의 이름은 벤베커!

벤베커독일 바이에른주 뮌헨에 사는 따뜻한 가장으로

아들 벤 쏟아지는 햇살의 태양을 세 번 담은

브레첼을 좋아한다고 합니다ㅎㅎ

 

이런 브랜드 스토리도 정말 재밌는것 같아요!

천안 신상카페 벤베커 유랑본점 영업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22시

다들 참고해서 방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천안 벤베커 주차장은?

보시다시피 주차공간이 아주 넉넉합니다ㅎㅎ

그래서 천안 벤베커 유량본점을 방문하실 때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벤베커 카페 내부

들어가볼까요~?

 

천안 디저트카페 벤베커 유량본점 내부

728x90

우선 천안 벤베커 유랑본점 내부 좌석은

보시다시피 간격이 꽤 넓고 좌석도

많이 확보되어 있다는 점을 알 수 있어요~!

 

그리고 벤베커 카페 명당은 아무래도

통창으로 된 창가 좌석이 가장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벤베커 독일식 브레첼 베뉴를 만나보러 갈까요?

플레인 브레첼 3.8

크리스탈 슈가 브레첼 4.2

옥수수콘 브레첼 4.3

 소금 브레첼 3.9

블랙 후추 브레첼 4.0

모카 브레첼 4.6

글레이즈드 브레첼 4.0

고구마 옥수수 브레첼 피자 4.8

페퍼로니 브레첼 피자 4.8

치즈 브레첼 4.5

츄러스 브레첼 4.3

반응형

그리고 기호에 따라 각종 시즈닝과 양념,

그리고 소세지계란후라이까지!

정말 눈돌아가는 줄 알았습니다ㅋㅋㅋ

포션크림치즈, 포션버터,

나쵸치즈, 연유버터, 슈크림잼 등

브레첼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지는

소스들도 준비되어 있어요ㅎㅎ

브레첼은 5개이상 구매시

사진 속에서 보이는 집모양 박스인

벤베커 박스포장에 받아볼 수 있어요!

 

벤베커 브레첼 포장하실 분들은

이 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브레첼은 실온 2일 이내,

냉동보관 2개월 이내를 권장하고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 후라이팬 등

겉면을 바삭하게 구워 먹는게 가장 맛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벤베커 음료 메뉴를 살펴볼까요?

벤베커 아메리카노 5.0

벤베커 카페라떼 5.5

벤베커 유자차 6.0

등 가격은 쏘쏘한 것 같아요!

 

이 날 저는 아메리카노, 연유라떼와

소보루 아몬드 브레첼, 크리스탈 슈가 브레첼

구입했습니다!!!

 

과연 두 브레첼 중 어떤 브레첼이

더 맛났을까요?

이 두 가지 브레첼 중 제 입맛에 더

맛있다고 느껴진 브레첼은 바로

크리스탈 슈가 브레첼입니다!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브레첼 맛

딱 저를 사로잡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크리스탈 슈가 브레첼을

더 구입해서 포장해갔어요ㅎㅎ

 

아 참, 그리고 천안신상카페 벤베커에서

브레첼을 먹을 때는 이렇게

매장안에 비치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서

구워 먹어야 되는데요~!

벤베커 에어프라이어 사용방법

위와 같이 나와있으니

다들 저 메뉴얼에 따라 작동해서

브레첼을 맛나게 구워드시면 되겠습니다ㅎㅎ

집게, 물티슈, 포크, 접시 등

필요한 식기류는 계산대 옆에

위치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물건은

직접 가져가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천안 디저트카페 벤베커

자세한 위치를 알아볼까요?

 

천안신상카페, 벤베커 유량본점 위치

천안 디저트 카페 벤베커는 언덕 위에,

캠핑 식당 위에 위치해있어요!

 

언덕 위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자차로 이동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천안 가볼만한곳 더 알고 싶다면? ★

2022.12.1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천안 카페무니, 꽁뜨로 재오픈한 천안 베이커리 카페 성성동 꽁뜨카페!

 

천안 카페무니, 꽁뜨로 재오픈한 천안 베이커리 카페 성성동 꽁뜨카페!

그동안 눈여겨보았던 천안 꽁뜨 카페! 기존 상호명은 무니였는데요~ 압구정에서 유명한 카페 무니가 천안에 상륙했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었죠~~~ㅎㅎ 그런데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

hongcopy.tistory.com

2022.11.09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쫀득~한 베이글맛집, 빵순이가 좋아하는 타타스베이글 천안 두정(주차, 추천메뉴, 가격 포함)

 

쫀득~한 베이글맛집, 빵순이가 좋아하는 타타스베이글 천안 두정(주차, 추천메뉴, 가격 포함)

지난주에 다녀온 타타스베이글 천안 두정점! 타타스베이글은 천안에 본점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최근 새롭게 천안 두정점이 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호다닥 다녀온 타타스베이글 두정점

hongcopy.tistory.com

 

2021.10.14 - [식ː도락(맛집)] - 평점 높은 이유가 있는 순대국밥 찐맛집, 아우내 엄나무 순대(천안 병천 순대국밥 맛집)

 

평점 높은 이유가 있는 순대국밥 찐맛집, 아우내 엄나무 순대(천안 병천 순대국밥 맛집)

지난 주, 핑크뮬리 카페에 들린 후! ▼ 2021.09.29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핑크뮬리뷰 카페 추천, 핑크뮬리 보면서 커피 한 잔에 아이맥 체험까지! 천안 핀스커피 핑크뮬리뷰 카페 추천, 핑크뮬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