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압구정속 작은 프랑스 카페, 바삭하면서 버터 풍미가 일품인 압구정 디저트 카페 어글리퍼피

홍카피 2023. 6. 30. 08:00
728x90
반응형

친구와 압구정에서 약속을 잡아

1차로 압구정 달마시안카페에서 브런치 한 끼 하고~

2023.05.22 - [식ː도락(맛집)] - 압구정 달마시안 웨이팅 및 자리 선정, 꽃분수 사진 촬영 꿀팁까지! 압구정 로데오 맛집

 

압구정 달마시안 웨이팅 및 자리 선정, 꽃분수 사진 촬영 꿀팁까지! 압구정 로데오 맛집

꽃분수로 유명한 압구정 달마시안! 드디어 저도 다녀와봤습니다ㅎㅎ 꽃분수가 뭐냐구요? 먼저 사진으로 인스타 감성샷 보여드릴게요ㅋㅋㅋ 짜잔~~~ 꽃분수 분위기 완전 대박ㅠ 취향저격, 여심

hongcopy.tistory.com

다음 카페는 어디로 갈까나 고민하던 찰나에

외관부터 마음에 쏙 든 압구정 카페 발견!

 

압구정 속 작은 프랑스 느낌이 나는 카페라

냉큼 문을 열고 들어갔습니다ㅋㅋㅋㅋ

 

그런데 알고보니 어글리퍼피카페는

압구정 디저트 맛집으로 소문나있더라구요?!

짜잔~~~~~~

그리고 실제로 제가 방문해서 먹어보니

진짜 디저트가 너무 맛났어요ㅋㅋㅋ

 

앞으로 저는 압구정에서 약속이 생긴다면

바로 압구정 디저트 맛집인 어글리퍼피로

직행할겁니다 ㅎㅎ

 

그럼 얼른 압구정 카페 어글리퍼피

리뷰 시작할게요!


압구정 디저트 카페 어글리퍼피 외관

자... 여러분, 사진이 이렇게 단 두 컷이지만

어떤... 느낌이 좀 오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왜인지모르게 아까 초반에 말씀드린것처럼

프랑스 느낌이 난다는.....

 

그래서 저도 모르게 그냥 이끌려서

들어가버렸어요ㅋㅋㅋㅋㅋ

 

압구정 디저트 맛집 어글리퍼피 카페로

입장하면~~~

압구정 디저트 카페 어글리퍼피 내부

728x90

따뜻한 우드톤의 색감으로 내부 인테리어를 해서 그런지

뭔가 빵이 더 맛있어보였어요....ㅋㅋㅋㅋ

 

어글리퍼피카페 내부 테이블과 좌석도

다 나무를 원목으로 하고 있구요ㅎㅎ

 

좌석은 제가 기억하기로 여덟 테이블 정도?

있던걸로 기억납니다!!!

 

하지만 압구정 분위기 맛집, 어글리퍼피

외부 좌석도 있는데요~

요렇게 밖에 앉아서 커피타임을 여유롭게

즐길 수도 있어요ㅎㅎ

 

제가 방문했을 때는 날이 좋아서 그런지

어글리퍼피 테라스 좌석은 만석...

다음엔 저도 꼭! 테라스 좌석에 앉아서

어글리퍼피 디저트를 여유롭게 즐겨보겠어요ㅎ

 

그럼 이제 압구정 디저트 카페, 어글리퍼피 메뉴를 알아볼까요?

먼저 어글리퍼피 디저트 종류입니다~!

어글리퍼피 에그타르트 3.8

어글리퍼피 애플파이 6.8

어글리퍼피 토마토 미트파이 9.0

어글리퍼피 소보로크로와상 7.0

어글리퍼피 크림머쉬룸치킨파이

어글리퍼피 허니갈릭잠봉뵈르 11.9

반응형

어글리퍼피 하트베리파이 8.0

어글리퍼피 망고타르트

어글리퍼피 딸기타르트

어글리퍼피 티라미슈 까지!

 

디저트 라인업이 정말 화려합니다ㅎㅎ

 

그리고 어글리퍼피 디저트 이용 공지사항은요!

* 한 번 고른 파이는 다시 내려놓지 말기

* 파이는 요청하면 따뜻하게 데워주심

* 만석 시, 매장 이용시간은 2시간

* 좌석은 지하 1층에도 준비

* 외부 음식은 취식 금지

* 매장 이용시 음료는 1인 1음료

 

한 번씩 쓱~ 읽어봐주시구요!

이 날 제가 선택한 디저트는 바로~~~

어글리퍼피 딸기타르트!!!

여러분... 딸기타르트 단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크림치즈가 한가득입니다...

근데 이 크림치즈 퀄리티가;;;

진짜 장난아니에요....

역대급 크림치즈였습니다;;;

 

그리고 밑에 빵부분도 부드러워서

정말 잘어울렸어요...

압구정 어글리퍼피카페는 프랜치 페스츄리 전문점으로

사실 토마토 미트파이 페스츄리 등이 유명하지만

딸기타르트도... 진짜 맛있어요.

 

어떤 디저트 종류든 어글리퍼피에서

판매하는 디저트는 무조건 믿고 드시면 됩니다.

 

그럼 압구정 페스츄리 맛집, 어글리퍼피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압구정 디저트 카페 어글리퍼피 위치

압구정 디저트 맛집 어글리퍼피카페는

압구정로데오역에서 가까워요!

 

다들 압구정 약속이나 압구정 데이트가 있을 때

어글리퍼피에서 맛빵해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압구정 가볼만한곳, 더 알고 싶다면?★

2023.05.22 - [식ː도락(맛집)] - 압구정 달마시안 웨이팅 및 자리 선정, 꽃분수 사진 촬영 꿀팁까지! 압구정 로데오 맛집

 

압구정 달마시안 웨이팅 및 자리 선정, 꽃분수 사진 촬영 꿀팁까지! 압구정 로데오 맛집

꽃분수로 유명한 압구정 달마시안! 드디어 저도 다녀와봤습니다ㅎㅎ 꽃분수가 뭐냐구요? 먼저 사진으로 인스타 감성샷 보여드릴게요ㅋㅋㅋ 짜잔~~~ 꽃분수 분위기 완전 대박ㅠ 취향저격, 여심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