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통창 자연 풍경이 좋은 용인 디저트 카페, 기로띠(용인 베이커리 카페)

홍카피 2023. 7. 6. 08:00
728x90
반응형

용인에 그렇게 맛있는 디저트 카페가 있다고해서

냉큼 다녀왔습니다ㅎㅎ

 

인스타그램에서 핫했던 바로 그 카페!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기로띠입니다~

 

먼저 맛보기로 기로띠 디저트 종류부터 보여드리자면~

캬... 비주얼부터 장난아니죠ㅎㅎ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습니다...

 

그럼 거두절미하고 얼른 용인 디저트 맛집 기로띠 카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용인 디저트 카페, 기로띠 외관

캬 외관부터 벌써 기대가 되는 부분이죠ㅎㅎ

그런데 생각보다 규모는 엄청 크지는 않아요!

 

저는 처음에 용인 대형 카페라고 해서

엄~청 큰 카페인줄 알았는데

제 생각보다는 조금 작더라구요ㅎㅎ

용인 중대형 카페? 정도 되는 듯 합니다! 

 

그리고 용인 기로띠 카페를 방문하시게 되면

바로 야외좌석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날씨가 선선한 봄이나 가을에는

이 야외 좌석에서 디저트를 즐기기에

딱 좋을 것 같지만 지금 같은 여름에는...

무조건 에어컨 빵빵한 실내로ㅋㅋㅋㅋ

 

하지만 어쨌든 용인 기로띠 카페는

용인 야외카페로도 유명하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야외좌석에는 요렇게

공간이 나뉘어져 있는 좌석도 있어요!

 

에어컨에 되는지 안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된다면 이 좌석에서 디저트를 만끽해도 좋을듯요!

용인 디저트 카페, 기로띠 내부

용인 디저트 카페 기로띠로 입장을 하게되면

바로 보이는 광경입니다!!!

 

어마어마한 종류의 디저트들이

전국의 빵순이들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먼저 기로띠 디저트 종류부터 구경해볼까요?

728x90

용인 디저트 맛집답게 디저트 종류들이

정말 다양하죠?!

진짜 눈이 너무 즐거웠어요...

하지만 괴롭기도 했죠...

 

용인 디저트 맛집 기로띠에서

어떤 디저트를 먹어야 될까...ㅠㅠ

정말 선택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이 중 제가 끝까지 고민했던 디저트는 바로

라즈베리 초코 가나슈 케이크와

누텔라 바나나 케이크!

 

과연 이 두 종류의 케이크 중

홍카피의 선택은?

잠시 뒤에 공개됩니다ㅎㅎ

용인 기로띠 카페 음료 가격대

보시다시피 좀 비쌉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6,500원...

네....... 비싸죠ㅠ

 

하지만 디저트를 향한 나의 사랑은...

꺽지 못한다.....ㅎ

 

그리고 기로띠 카페는 용인 애견동반 카페로도

소문나있어요~!

 

그래서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방문하실 수 있겠습니다ㅎㅎ

그리고 기로띠에서는 스콘을 6개 구매할 시

기로띠 자체제작 패키지 상자

포장해주신다고 합니다!

 

기로띠 케이크류는 하루 전 예약주문,

당일 3시 예약 마감이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그럼 이제 기로띠 좌석 배치를 한 번 살펴볼까요?

위에서 내려다본 1층의 모습이에요.

 

1층에는 보시다시피 4인석의

하얀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요!

사람들이 다 빠져나갔을 때 샤샷ㅎ

카메라 셔터를 누르는 손은

눈보다 빠르다ㅎㅋㅋㅋㅋ

 

그리고 용인 기로띠 카페는

이 본관과 이어져있는 제 2의 공간이 있는데요!

 

제 2의 공간을 방문하게 되면

이렇게 이쁘게 대나무로 꾸며놓은 정원

볼 수 있습니다ㅎㅎ

그래서인지 다들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ㅋㅋㅋㅋ

 

여러분들도 방문하게 된다면

용인 포토존 맛집, 기로띠카페에서

인생샷 한 컷 건져오시길 바랍니다ㅎㅎ

 

이 공간을 지나면 바로 만나볼 수 있는

기로띠 카페 제 2의 공간!!

통창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ㅎㅎ

하지만 통창이라 그런지

여름에는 창가 좌석이 좀 더워요...

 

그래서 창가 좌석은 날씨가 선선한 날에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반응형

뷰가 하나같이 다 이쁘죠?ㅎㅎ

잠시 용인에서 힐링하고 싶다 하시는분들도

방문하셔서 풍경을 감상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자, 그럼 이제 제가 선택한

기로띠 디저트 메뉴를 공개하겠습니다.

두둥!

네~~~ 바로 누텔라 바나나 케이크!

누텔라는 사랑이죠ㅎ

그리고 절대 실패가 없는맛ㅋㅋㅋㅋ

 

게다가 과일 중에서 꽤 달달한 바나나까지..

정말 당과 당의 조합입니다ㅎ

그래서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용인 기로띠 누텔라바나나케이크 맛은요?

네....... 달달합니다.......

달달하구요.

또 달달합니다ㅋㅋㅋㅋㅋㅋ

 

너무 무더운 더위에 지쳤다 하시는 분들은

이 디저트 메뉴를 드시면 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이제 용인 베이커리 카페, 기로띠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용인 디저트 카페, 기로띠 위치

용인 디저트 맛집 기로띠 카페

길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버스로 다녀오기보다는

수월하게 차를 타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경기 가볼만한곳, 더 알고싶다면? ★

2023.06.21 - [식ː도락(맛집)] - 행궁동 캐비넷베이글에서 꼭 시켜야되는 메뉴, 베이글 두 배로 맛있게 먹는 방법!(수원 신상 베이글 맛집)

 

행궁동 캐비넷베이글에서 꼭 시켜야되는 메뉴, 베이글 두 배로 맛있게 먹는 방법!(수원 신상 베

인★그램에서 아주 핫한 행궁동 카페, 캐비넷베이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행궁동 신상카페인데요~! 베이글이 그렇게 맛있다고~~~해서 냉큼 다녀왔습니다ㅋㅋㅋㅋ 그런데 제가

hongcopy.tistory.com

2023.02.21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유럽 시골 가정집에 온 듯한 평택 신상 카페, 시모네!(주차장, 메뉴, 방문일자 꿀팁 포함)

 

유럽 시골 가정집에 온 듯한 평택 신상 카페, 시모네!(주차장, 메뉴, 방문일자 꿀팁 포함)

평택 최애 카페를 찾았습니다..... 노랑노랑한 분위기의 유럽 시골 가정집에 온 듯한 평택 신상 카페, 시모네!!!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틀 연속 찾아갔다는 건 안비밀....★ 그만큼 카페 분위기도

hongcopy.tistory.com

2022.11.1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무대 감성 인테리어, 소품 하나에 진심인 안성 무대베이커리 카페(안성 가볼만한곳)

 

무대 감성 인테리어, 소품 하나에 진심인 안성 무대베이커리 카페(안성 가볼만한곳)

안성에 유명한 대형카페가 생겼더랬죠... 바로 바로 안성 무대베이커리!!! 왜 유명해졌냐구요? 맛있는 빵과 커피도 한 몫하지만 제일 큰 몫을 한건..... 바로 인테리어 때문이에요! 한 눈에 봐도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