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송리단길 글루텐프리 디저트카페 페퍼, 다이어트 디저트맛집 발견!(다이어터 간식)

홍카피 2023. 6. 19. 08:00
728x90
반응형

잠실 송리단길에 오랜만에 방문했다가 발견한

글루텐프리 디저트카페 페퍼!!!

저렇게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들이

글루텐프리라니 정말 장난아니쥬?!

 

다이어트중에도 적당히 양심을 챙기며 ㅎ

맛있는 디저트 한 입 할 수 있답니다 ㅎ

(디저트를 포기할 순 없어...★)

 

그럼 얼른 송리단길 카페 페퍼 리뷰

시작해볼게요!


송리단길 디저트카페 페퍼 외관

송리단길 카페 페퍼는 보시다시피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1층에 브룸스튜디오가 있으니

브룸스튜디오를 찍고 찾아가셔도 됩니다ㅎㅎ

카페 페퍼 입구는 이렇게 살짝 측면으로 나와

사진에 보이는 저 계단을 타고 위로

올라가면 되는데요~!

 

저는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계단을 조금 올라가자마자

바로 웨이팅 줄이...★

 

주말 점심시간 이후에

방문하실 계획인 분들은

어느정도 웨이팅은 생각하셔야 될 것 같아요.

 

약간의 웨이팅 후 송리단길 디저트맛집 카페 페퍼

들어가게되면 만나는 풍경!

캬 딱 봐도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들이

한 가득 준비되어 있습니다ㅎㅎ

 

그럼 먼저 잠실 카페 페퍼 디저트 종류부터

하나씩 살펴볼까요?!

728x90

정말 장난아니죠...?

자 이렇게 카페 페퍼 디저트 메뉴를 보시다보면

뭔가 궁금한 점이 생기시죠?

 

바로 각 디저트 메뉴마다 상단에 적혀있는

G.F와 L.G!!!

도대체 이게 무슨 뜻이냐? 하면!!

 

G.F : 글루텐 프리

L.G : 로우 글루텐

 

궁금증이 해소되셨나요?ㅋㅋㅋㅋ

저도 처음에는 저게 뭐지? 싶었는데

알고보니 저렇게 친절하게 메뉴마다

적혀있다는...★

 

진짜 카페 페퍼 최고입니다ㅎㅎ

위의 사진에서 가장 크게 보이는 메뉴는

카페 페퍼 애플파이, 로우 글루텐!

 

그리고 그 뒤로 보이는 메뉴는

카페 페퍼 바닐라 파운드 케이크, 글루텐 프리!

위의 사진에서 가장 크게 보이는 메뉴는

카페 페퍼 카라멜스콘, 글루텐 프리!

 

그리고 그 뒤로 보이는 메뉴는

카페 페퍼 카라멜 브라우니, 로우 글루텐!

 

이렇게 알고 보니 더 고르기 쉽죠잉ㅎㅎ

그리고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카페 페퍼 케이크류도 한 번 보실게요~~

카페 페퍼 레드벨벳케이크, 글루텐 프리

카페 페퍼 티라미슈 타르트, 글루텐 프리

카페 페퍼 레몬크림케이크, 글루텐 프리

 

하나씩 적다보니 카페 페퍼 케이크류는

대부분 글루텐프리네요ㅎ

마음 놓고 먹을 수 있겠어요ㅋㅋㅋㅋㅋ

 

진짜 이 날 여기있는 디저트를 한 가득

쓸어버리고 싶었지만.....

양심상 한 가지 메뉴만 먹었어요...

바로바로 바닐라 파운드 케이크!

 

그리고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해서 함께 곁들여 먹었어요ㅎㅎ

 

송리단길 카페 페퍼, 음료 메뉴는?!

가격이 대략 이렇게 됩니다ㅎㅎ

카페 페퍼는 매장 이용시 1인 1음료!

그리고 간단한 디저트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얼그레이쿠키, 피칸다크초콜릿쿠키 등

쿠키류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ㅎㅎ

 

얼그레이쿠키가 인기가 많은지

금방 품절 되었더라구요;;;

다음에 방문하면 먹어봐야겠어요ㅋㅋ

반응형

제가 주문한 카페 페퍼 아메리카노와

글루텐프리 바닐라 파운드 케이크!

카페 페퍼 파운드 케이크 요거

사진으로는 작아보이지만

실제로는 한 조각이 겁나 큽니다ㅋㅋㅋ

그래서 눈으로 봤을 때

엄청난 만족감을 가질 수 있어요ㅎㅎ

 

진짜 만족스럽게 디저트 한 끼 했습니다ㅋㅋ

잠실 근처에 산다면 진짜

자주 방문했을텐데....

집이 멀어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

 

집 근처에도 얼른 글루텐프리 디저트맛집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카페 페퍼는 이렇게

여분의 물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송리단길 디저트맛집 카페 페퍼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송리단길 디저트카페 페퍼 위치

송리단길 디저트맛집 카페 페퍼는

잠실역보다는 송파나루역에서 가까워요!

 

방문하실 분들은 송파나루역을 통해

카페 페퍼에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잠실 카페, 더 알고 싶다면? ★

2022.03.23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석촌호수 디저트 맛집, 벚꽃구경하고 송리단길 봉땅에서 꽈배기 한 입!

 

석촌호수 디저트 맛집, 벚꽃구경하고 송리단길 봉땅에서 꽈배기 한 입!

동생이랑 잠실을 방문한 김에 석촌호수도 구경하고 송리단길에서 유명한 꽈배기 맛집, 봉땅을 다녀왔는데요~! 제가 평일 낮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주말

hongcopy.tistory.com

2020.06.08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송리단길 루프탑 카페, 와플 맛집 프레스(송리단길 데이트 코스 추천)

 

송리단길 루프탑 카페, 와플 맛집 프레스(송리단길 데이트 코스 추천)

 

hongcopy.tistory.com

2020.06.07 - [식ː도락(맛집)] - 석촌호수 맛집, 데이트 코스 추천 벨라스가든(분위기 맛집, 송리단길 맛집, 브런치, 파스타)

 

석촌호수 맛집, 데이트 코스 추천 벨라스가든(분위기 맛집, 송리단길 맛집, 브런치, 파스타)

안녕하세요~ 홍카피입니다+_+!!! 앗, 이번 주말에 잠실 석촌호수로 데이트를 가실 예정이시라구요? 그렇다면 전적으로 벨라스가든을 추천해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전 친구와 함께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