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동편마을 신상카페, 안양 디저트맛집 얼리오븐 메뉴, 가격 등 솔직후기

홍카피 2023. 5. 30. 08:00
728x90
반응형

얼마전에 오픈한 인덕원 디저트 맛집, 얼리오븐!

얼리오븐에서 나오는 빵들은 정말 다~

믿고 드시면 됩니다ㅋㅋㅋㅋ진짜 맛있어요!!!

그럼 우선 비주얼부터 보여드릴게요~~

캬... 완전 장난아니죠???

진짜 동편마을ㅠㅠ 집이랑 가까웠다면

1일 1얼리오븐 했을텐데 말이죠....

넘나 아깝...★

 

그럼 얼른 동편마을 디저트카페, 얼리오븐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동편마을 베이커리카페 얼리오븐 외관

얼리오븐은 동편마을 카페거리에서

유명한 브런치 카페인 아톨카페 뒷편에 위치해있어요!

그래서 찾아가기는 정말 쉬워요ㅎㅎ

 

그리고 얼리오븐은 보시다시피

외부에 테라스 좌석이 있어요!

총 4개의 테이블이 있으니

날이 더 더워지기 전에

테이블에서 디저트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ㅎㅎ

 

분위기가 약간 유럽 감성? 이기 때문에

더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동편마을 베이커리카페 얼리오븐 내부

자 그럼 인덕원 디저트 맛집 얼리오븐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728x90

캬... 정말 하나같이 다 먹어보고 싶지 않나요?

저 진짜 지갑 털릴뻔...ㅠㅠ

아 그리고 이 메뉴들 말고도

더 다양한 얼리오븐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하.. 진짜 이렇게까지 맛있는 디저트들이

많으면 정말... 선택하기가 너무 어렵지 않나요ㅠ

 

저는 고심하고 고심한 끝에...

부추크림치즈와 롤초코크로와상

골랐습니다...ㅎ

 

사장님께 살짝 들어보니

얼리오븐 샌드위치 메뉴들이

인기가 제일 많다고 했어요!

그래서 다음에는 꼭

위의 샌드위치 메뉴들을

먹어보리라 다짐했습니다ㅎㅎ

 

그리고 얼리오븐 커피 메뉴 및 가격은!

아메리카노 4천원, 카페라떼 4천5백원

나름 커피 가격도 착합니다!ㅎㅎ

 

그래서 저는 일행과 함께

아메리카노 한 잔과 바닐라라떼 한 잔을

주문했습니다ㅎㅎ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금방 나온

얼리오븐 메뉴들!!!

얼리오븐 저 컵도 이뻐서ㅋㅋㅋㅋ

하나 갖고 싶은 마음 꾹 참고 왔답니다...★

 

그럼 먼저 얼리오븐 부추크림치즈빵입니다!

자르기 쉽게 위의 뚜껑을 분리해봤어요ㅎ

크림치즈 위에 듬뿍 들어간 부추들...

보이시나요?

정말 아낌없이 넣어주셨습니다ㅎㅎ

편하게 집어먹기위해 한 조각씩 잘라보았는데요~

한 입 해본 결과... 올레...

진짜 다른 디저트집들과는 다른 맛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왜 얼리오븐 베스트 메뉴인지 알겠는 그 맛.

얼리오븐에 방문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다음은 얼리오븐 롤초코크로와상!

사실 전 이 롤초코크로와상은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어요.

왜냐면 저는 롤피스타치오크로와상

먹고 싶었단 말이죠...

하지만 품절이라ㅠ 대체품으로 골라서 그런지

크게 기대는 되지 않았어요...

그런데 롤초코크로와상도 꽤 괜찮더라구요?

반응형

크로와상 안에 초코크림 가득한거

보이시나요.....?

진짜 달달한 디저트로 최고...;;;

얼리오븐 빵에 한 번, 두 번 반해버렸습니다...

사장님.. 번창하세요...

자주 갈게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얼리오븐 카페에 앉아서 디저트를 먹다보니

손님들이 일반 크로와상도 많이 사가시고

소금빵도 잘 나가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는 저도 더 다양한 빵들을

먹어보고 오겠다고 다짐했습니다ㅋㅋㅋ

진짜 동편마을 근처에 거주하시는분들 ㅠ

너무 부러워요....ㅠㅠ

 

그럼 이제 동편마을 디저트카페 얼리오븐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동편마을 베이커리카페 얼리오븐 위치

인덕원 디저트맛집 얼리오븐은

동편마을 카페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안양 인덕원 근처에 방문할 일이 있으신 분들은

꼭 얼리오븐 카페에 방문하셔서

맛있는 빵들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안양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2.03.02 - [식ː도락(맛집)] - 동상이몽 한고은이 폭풍먹방한 안양 비빔국수 맛집, 인덕원 비빔국수!

 

동상이몽 한고은이 폭풍먹방한 안양 비빔국수 맛집, 인덕원 비빔국수!

지난 주말, 오랜만에 방문안 안양 인덕원! 인덕원에는 아주 유명한 비빔국수 맛집이 있죠ㅎ 바로바로 인덕원 비빔국수!!! 그동안 sns로 많은 후기를 접하고 꼭 가야지, 꼭 가서 먹고와야지 수없이

hongcopy.tistory.com

2021.08.05 - [식ː도락(맛집)] - 인덕원 동편마을 초밥 맛집, 현지인이 추천해준 맛있는 초밥가게(안양 맘카페 입소문 맛집)

 

인덕원 동편마을 초밥 맛집, 현지인이 추천해준 맛있는 초밥가게(안양 맘카페 입소문 맛집)

안녕하세요~! 요즘 인덕원 GTX로 인덕원이 아주 핫한데요! 그 인덕원, 동편마을에 초밥 맛집 맛잇는 초밥가게가 위치해있답니다! 실제 인덕원 현지인이 추천해준 맛집인데요! 맛이 없을래야 없지

hongcopy.tistory.com

2021.11.30 - [식ː도락(맛집)] - 푸짐한 우거지가 맛있는 안양 관양동 감자탕 맛집, 왕뼈감자탕(겨울 보양식)

 

푸짐한 우거지가 맛있는 안양 관양동 감자탕 맛집, 왕뼈감자탕(겨울 보양식)

요즘 같이 찬 바람 불고 추운 날에는 바로 감자탕으로 속을 든든하게 채우는 것이 제격이죠ㅎㅎ!!! 사진부터 보실까요~? ▼ 캬... 벌써부터 국물 한 입 하고 싶어지지 않나요ㅋㅋㅋ 거기다 우거지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