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강민경 크로플 맛집으로 유명한 새들러하우스 신사 가로수길 카페 리뷰!

홍카피 2023. 7. 20. 08:13
728x90
반응형

친구와 가로수길에서 놀다 우연히 발견한

강민경 크로플 맛집, 새들러하우스 신사점!

보이는 김에 새들러하우스에 들어가서

크로플 이것 저것 사서 먹어봤습니다ㅋㅋㅋ

 

뜻하지 않게 가로수길 핫플을 만나서

나름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쉴틈없이 카메라 셔터를 찰칵찰칵!

 

그럼 얼른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새들러하우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가로수길 디저트 맛집, 새들러하우스 신사 외관

친구와 가로수길을 정처없이 걷다가 발견한

이 작은 간판ㅋㅋㅋㅋㅋㅋ

새들러하우스라 되어 있고 옆에 있는

조그마한 계단으로 내려오라 되어있어서

여기가 진짜 새들러하우스 맞나? 싶었는데

진짜 맞더라구요ㅋㅋㅋㅋ

계단을 내려가면 바로 오른쪽에 위치한

새들러하우스 신사점!!!

 

들어가기 전에 잠시 밖을 둘러보자면

뭔가 꽁꽁 숨겨진 유러피안 카페 같은 느낌...

더욱더 기대가 되는데요ㅎㅎ

 

새들러하우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 오후 20시까지

마지막 주문은 19시 30분이니

다들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가로수길 디저트 맛집, 새들러하우스 신사 내부

새들러하우스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새들러하우스 크로플 종류들!

 

먼저 가로수길 디저트 맛집, 새들러하우스 크로플부터

감상하시겠습니다ㅎㅎ

728x90

제가 오후 늦게 방문했더니

케이지 속 크로플이 몇 개 남아있지 않았는데요!

계산대 근처로 가니 또 다른 케이지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 케이지에 크로플이 보이지 않아도

 당황하지 마시고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새들러하우스 메뉴를 살펴보자면?

 

새들러하우스 와플세트 17,700원

(플레인 와플2, 치즈 와플1, 바질 와플1)

 

새들러하우스 테이크아웃 세트 14,400원

(플레인 와플2 + 아메리카노2)

 

새들러하우스 세트메뉴 말고 와플 단품은?

플레인 와플 5.4

치즈 와플 6.0

바질 와플 6.3 등

 

가격이 다소 비싼듯 합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단품으로 두 개 정도 샀어요!

그리고 새들러하우스에는 와플 말고

샌드위치 종류도 팔더라구요~!

괜히 비주얼 보니까 먹어보고 싶어지고

막 그런 느낌 하시죠...ㅎ 쩝ㅎ

 

그리고 저는 새들러하우스에 와플만 있는 줄 알았는데

새들러하우스 페스츄리 바게트도 판매하더라구요?!

크렌베리 치킨 / 잠봉뵈르 / 리코타 등

여러 종류가 있으니 와플보다 더 땡기시면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새들러하우스에는 크로플과 잘 어울리는

각종 크림치즈도 판매하고 있구요~!

반응형

이렇게 크림이 가득 들어간

새들러하우스 크림 와플도 판매하고 있으니

취향껏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ㅋㅋㅋㅋ

 

저는 계산을 하고 나니 이 메뉴들이 보여서...

다음엔 크림이 들어간 와플을 먹어봐야겠어요ㅋㅋ

 

새들러하우스 신사점, 내부 좌석은?

대부분의 자리가 꽉 차있었고

매장에서 먹으려면 웨이팅을 해야 되더라구요..

 

크로플 살 때는 웨이팅이 없었지만

카페 매장을 이용할 시에는

웨이팅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그럼 신사 가로수길 카페, 새들러하우스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가로수길 디저트 맛집, 새들러하우스 신사

새들러하우스 신사점은 신사역 8번출구

나오셔서 쭉~ 걸어오시다가 좌회전!

하시면 됩니다ㅎㅎ

 

아니면 저처럼 신사동 가로수길을 구경하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맛보고 오는 방법도 있어요ㅋㅋㅋ

그럼 다들 새들러하우스에서 맛와플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신사 가로수길 가볼만한곳, 더 알고 싶다면? ★

2022.04.08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가로수길 인생마들렌 맛집, 사람들이 항상 줄서있는 가로수길 디저트, 에뚜왈

 

가로수길 인생마들렌 맛집, 사람들이 항상 줄서있는 가로수길 디저트, 에뚜왈

여러분 가로수길을 방문하신다면 꼭!!! 에뚜왈을 들러 마들렌을 겟챠하세요!!! 크기도 큼지막한데다가 제일 중요한 맛이 따따봉! 질감도 촉촉한게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그럼 얼른 가로수길

hongcopy.tistory.com

2022.04.15 - [식ː도락(맛집)] - 막걸리계의 떠오르는 혜성, 가로수길 캐주얼 막걸리 맛집 막이오름!(백종원 우리술집)

 

막걸리계의 떠오르는 혜성, 가로수길 캐주얼 막걸리 맛집 막이오름!(백종원 우리술집)

오랜만에 만난 대학동기들과 가볍게 이자카야에서 1차를 즐긴 뒤 2차를 어디갈까 고민하다 찾게 된 백종원 막걸리바, 막이오름! 안주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막걸리들이

hongcopy.tistory.com

2022.04.22 - [식ː도락(맛집)] - 가로수길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이자카야 진도켄 솔직한 후기(개선사항 끄적끄적)

 

가로수길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이자카야 진도켄 솔직한 후기(개선사항 끄적끄적)

오랜만에 대학동기들을 만나 가로수길에서 1차로 향했던 진도켄! 분위기 있는 가로수길 이자카야를 찾다가 발견한 떠오르는 가로수길 핫플레이스 진도켄! 신사역과도 근접해있어서 접근성이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