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수원 베이글 맛집, 서울 런던 베이글 뮤지엄 못지 않은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

홍카피 2023. 7. 27. 09:00
728x90
반응형

요즘 전국에서 베이글 맛집들이

여기저기서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 중 저는 수원 신상카페, 권선동 베이글 맛집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일단 비주얼부터... 장난아니죠?

항상 디저트 맛집을 방문하게 되면

저는 여러 메뉴를 주문하는 것 같아요...

이는 바로 텅장이 되는 지름길...ㅠㅠ

그래도 막상 먹을 때는 행복하게 먹으니

그걸로 됐어요...ㅎ

 

그럼 얼른 수원 베이커리 카페,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수원 베이글 맛집,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 외관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는 외관이

벽돌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서

눈에 금방 띕니다ㅎㅎ

 

권선동 카페,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 주차장은?

카페 바로 앞쪽에 위치한 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도 있구요~!

아니면 카페 뒷쪽에 위치한 주차장에

주차를 하셔도 됩니다!

 

이 날 저는 카페 뒷쪽에 위치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방문했어요~

그리고 주차를 하고 나오는데 보니

이렇게 바깥쪽에도 나름 테이블과 좌석이

배치되어 있더라구요?

 

차가 많지 않을 때는 이 자리에 앉아서

베이글을 즐겨도 좋을 것 같지만

만차일 때는 바로 앞에 차들이 주차되어 있어

차라리 테이크 아웃을 해서 가는게 좋을 것 같았어요ㅠ

 

수원 베이글 맛집,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 내부

우선 카페 내부로 들어오시게 되면

아주 분주한 상황을... 만나볼 수 있어요ㅠ

 

아무래도 수원 신상카페이다 보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것 같아요ㅎㅎ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 내부 좌석은?

728x90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주말 오전 11시 ~ 12시 사이였는데도

손님들이 많았어요...ㅋㅋㅋㅋ

다행히 저는 운좋게 자리를 바로 잡았지만

바로 뒷손님들 부터는 웨이팅...★

그래서 테이크아웃도 많이들 해가시더라구요~

그리고 주말에는 매장이용

제한시간이 있었어요!

 

평일을 제외한 주말 매장이용 제한시간

2시간!

 

다들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그럼 이제 수원 베이글 맛집,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 메뉴를!

베이글 가격대는 보통 3,500원 ~ 4,700원선

 

하지만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에서 유명한

샌드위치류는 7,500원 ~ 11,500원선

아메리카노 5,000원

카페라떼 5,800원

등 위의 메뉴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크림치즈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가격대는 4,000원 ~ 5,000원 사이였어요!

 

그럼 이제 수원 베이글 카페,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

베이글을 살펴볼까요~?

베이글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베이글 비주얼도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긴 것 같아요ㅎㅎ

 

그런데 샌드위치 베이글류는 나오자마자

사람들이 하나씩 가져가서 바로 품절...

 

그래서 저는 다음에 만들어져 나온

샌드위치 베이글을 겟해서 먹었습니다ㅎㅎ

이것은 바로 잠봉뵈르 샌드위치 베이글!

가격은 8,500원

 

소금집 잠봉과 무염 고메버터를 사용하고

제공되는 피클과 꿀과 함께 즐기는 베이글!

이 잠봉뵈르 샌드위치 베이글은 개인적으로

꿀보다는 피클이랑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ㅋㅋㅋ

 

그래서 개인적으로 피클을 엄청

리필하고 싶었어요ㅎㅎ;;

반응형

이것은 바로 콘베이컨 포테이토 샌드위치 베이글!

가격은 7,500원

 

감자, 옥수수, 베이컨 샐러드가 가득 들어간

1059-3 필수 베이글!

저는 1059-3 카페 샌드위치 베이글 중

이 콘베이컨 포테이토 샌드위치 베이글이

제일 입맛에 잘 맞았어요ㅎㅎ

케찹도 함께 주셔서 더욱 맛났다는!

 

그래서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무조건 콘베이컨 포테이토 샌드위치 베이글로!

 

이 날 제가 주문한 베이글 전체샷을 보여드리자면~

네...ㅋㅋㅋㅋㅋㅋㅋㅋ

샌드위치 베이글류 뿐만 아니라...

기본 베이글류도 함께 구입했습니다...

그것도 크림치즈와 함께...★

 

그리고 제가 베이글을 모두 즐기고

카페를 나갈 때 쯤, 새로운 베이글 메뉴가 등장했어요!

블루베리크림베이글? 같았는데

블루베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 베이글로 드시면 딱일 것 같아요ㅎㅎ

 

그럼 이제 수원 권선동 베이글 카페,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릘게요!

 

수원 베이글 맛집,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 위치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는

권선동 곡선중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모두들 권선동 베이글 맛집, 베이글커피하우스에서

맛베이글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수원 핫플, 더 알고 싶다면?★

2023.06.21 - [식ː도락(맛집)] - 행궁동 캐비넷베이글에서 꼭 시켜야되는 메뉴, 베이글 두 배로 맛있게 먹는 방법!(수원 신상 베이글 맛집)

 

행궁동 캐비넷베이글에서 꼭 시켜야되는 메뉴, 베이글 두 배로 맛있게 먹는 방법!(수원 신상 베

인★그램에서 아주 핫한 행궁동 카페, 캐비넷베이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행궁동 신상카페인데요~! 베이글이 그렇게 맛있다고~~~해서 냉큼 다녀왔습니다ㅋㅋㅋㅋ 그런데 제가

hongcopy.tistory.com

2022.05.24 - [식ː도락(맛집)] - 한옥에서 건강하게 즐기는 행궁동 브런치, 샐러드 카페 팜투하녹!(행궁동 한옥카페)

 

한옥에서 건강하게 즐기는 행궁동 브런치, 샐러드 카페 팜투하녹!(행궁동 한옥카페)

최근에 브런치의 세계에 눈이 뜨이게 되면서 행궁동 방문 시, 브런치 카페 어디 없나하고 찾아보던 중... 발견한 한옥 샐러드 카페 팜투하녹! 고즈넉한 한옥 분위기에서 즐기는 브런치와 샐러드

hongcopy.tistory.com

2022.05.04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수원 최고 핫플, 행궁동 신상카페 도넛 맛집 버터북(주차 꿀팁, 메뉴, 가격 포함)

 

수원 최고 핫플, 행궁동 신상카페 도넛 맛집 버터북(주차 꿀팁, 메뉴, 가격 포함)

지난 주말, 버터북 카페가 수원 행궁동에 생겼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바로 다녀왔습니다ㅎㅎ 버터북 카페는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을 만큼 지금 정말 핫한 행궁동 카페인데요~! 이쯤되면 버터북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