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망원 어글리베이커리 주말 웨이팅 없이 다녀올 수 있는 꿀팁!(보관방법, 추천메뉴 포함)

홍카피 2023. 7. 14. 08:00
728x90
반응형

망원동을 다니다보면 사람들 손에 하나씩 들려있는

어글리베이커리 빵 포장지...

너무 궁금해서 저도 다녀와봤습니다ㅋㅋㅋ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망원동을 방문하신다면

무.조.건.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맛있어요ㅋㅋㅋㅋㅋ

한 번 먹어본 뒤로 계속 생각난다는...

다음에 망원동을 방문하게 되면

저는 무조건 다시 어글리베이커리 빵을

한가득 사서 올거에요ㅠㅠ

 

그럼 제가 왜 이렇게 극찬을 하는지

그 이유를 말씀드릴게요!

 

망원 어글리베이커리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망원동 빵 맛집, 어글리베이커리 외관

망원동 빵 맛집, 어글리베이커리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는 사람들이 하도 웨이팅이 많다고 해서

멀리서 봐도 웨이팅 줄이 보일 줄 알았는데

이게 왠걸?

.

.

.

제가 방문했던 날은 긴 웨이팅이 없더라구요...?

심지어 주말에 방문했는데 말이죠...

그래서 왜 없었을까... 고민하다보니

답을 찾았습니다ㅋㅋㅋㅋㅋ

 

그 고민의 답은 좀 더 밑에서 알려드릴게요!

망원 어글리베이커리 영업시간은?

12시 ~ 21시

매주 월, 화는 정기휴무라고하니

다들 참고해주세요!

 

망원동 빵 맛집, 어글리베이커리 내부

망원 베이커리 맛집, 어글리베이커리 내부

들어오시게 되면 바로 한 눈에 보이는

오늘의 빵 라인업!!!

우선 이렇게 냉장보관 중인

어글리베이커리 빵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1층부터 살펴보자면~

728x90

감동의 말차맘모스 6.7

말차나무 초코숲 맘모스 6.8

감동의 흑임자 맘모스 6.5

감동의 초코 맘모스 6.5

감동의 뽀또 맘모스 7.0 등

 

망원 어글리베이커리 맘모스 종류들이

줄지어 있습니다ㅎㅎ

 

어글리베이커리 맘모스 가격

대체로 6,500원 ~ 7,000원 사이였어요!

 

다음은 망원동 어글리베이커리 크림빵!

블루베리 덕후 3.5

말차 커스터드 팥빵 3.8

레몬 크림빵 3.5

딸기 요거트 크림빵 3.5

어글리 크림빵 3.5

얼그레이 크림빵 3.8

궁극의 말차 생크림 단팥빵 3.5

찐 초코 크림빵 3.5

피스타치오 크림빵 4.5

옥수수 좋아해 3.5

오레오 크림빵 3.5

밤 크림빵 3.8

어글리베이커리 크림빵 가격

대체로 3,500원 ~ 4,500원 사이였어요!

그리고 옆으로 살짝 시선을 돌리면

또 다른 종류의 어글리베이커리 빵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정말 하나같이 모든 빵들이 다

먹음직스럽습니다...★

 

이 날 제가 픽한 어글리베이커리 빵은

감동의 흑임자 맘모스

피스타치오 크림빵

구황작물 덕후 입니다ㅎㅎ

 

각 단면은 잠시 뒤에 보여드릴게요!

 

망원 어글리베이커리 보관법은?

1. 하드계열, 대파빵, 마늘빵

-> 소분/밀봉 후 냉동 보관!

 

2. 앙버터, 크림치즈 앙버터

-> 버터가 녹기 때문에 바로 취식!

 

3. 크림빵, 맘모스

-> 차갑게 먹어야 맛있는 빵, 냉장보관!

 

4. 구움 과자류

-> 냉동보관 후 자연 해동!

그리고 어글리베이커리에서는

대기가 길어지는 경우

빵 컷팅 없이 나가고 있다고 합니다ㅎㅎ

이 점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1. 감동의 흑임자 맘모스빵

흑임자 크림이 아주 꼬숩고

꾸덕합니다... 안에 팥도 한가득

들어가있어서 할미 입맛인 분들에게

완전 제격!!!

2. 피스타치오 크림빵

 

어글리베이커리 피스타치오 크림빵은

바로 먹어버려서 단면 사진이 없는데요ㅠㅠ

피스타치오가 정말 진하고

크림이 아주 많습니다ㅋㅋㅋㅋㅋ

한 입 앙! 하고 먹으면

쉽게 흘러내릴 수 있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해주세요ㅎㅎ

3. 구황작물 끝판왕

어글리베이커리 구황작물 끝판왕

요거요거... 아주 요물입니다...

구황작물이 아주그냥 듬~뿍! 들어가있어요ㅠㅠ

 

그래서 부모님께서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집으로 포장해서 부모님과 같이 드실분들은

이 구황작물 끝판왕을 추천드립니다ㅎㅎ

 

아 참, 그리고 제가 아까 주말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왜 웨이팅 줄이 길지 않았을까... 에 대한

답을 찾았다고 했잖아요?!

제가 방문했던 날이 엄청난 폭염...

너무 더워서 사람들이 많이 나오지 않았나봐요...

 

이 날 인사이트를 얻었죠...

이런 핫플레이스를

웨이팅 없이 방문하고 싶다면

날씨가 많이 덥거나.. 아니면 많이 춥거나..

기상이 안좋은 날 방문하면

웨이팅이 없어진다...★

 

크흡ㅠ 그럼 이제 망리단길 빵집,

어글리베이커리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망원동 빵 맛집, 어글리베이커리 위치

망원동 디저트 맛집, 어글리베이커리

망원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약 393m만

걸어오시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들 망원 어글리베이커리에서 맛빵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서울 빵 맛집, 더 알고 싶다면?★

2023.06.3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압구정속 작은 프랑스 카페, 바삭하면서 버터 풍미가 일품인 압구정 디저트 카페 어글리퍼피.

 

압구정속 작은 프랑스 카페, 바삭하면서 버터 풍미가 일품인 압구정 디저트 카페 어글리퍼피

친구와 압구정에서 약속을 잡아 1차로 압구정 달마시안카페에서 브런치 한 끼 하고~ ▼ 2023.05.22 - [식ː도락(맛집)] - 압구정 달마시안 웨이팅 및 자리 선정, 꽃분수 사진 촬영 꿀팁까지! 압구정 로

hongcopy.tistory.com

2022.12.06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서울숲 대표 빵집, 무화과크림치즈빵이 맛있는 성수 베이커리 카페 퍼먼트!(서울숲 애견동반 카페)

 

서울숲 대표 빵집, 무화과크림치즈빵이 맛있는 성수 베이커리 카페 퍼먼트!(서울숲 애견동반 카

서울숲 쌀국수 맛집, 꾸아에 웨이팅을 걸어놓고! 시간이 남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서울숲 빵맛집, 퍼먼트! 제가 퍼먼트를 지나칠 당시 오픈과 동시에 손님들이 우루루 퍼먼트로 들어가는 모습

hongcopy.tistory.com

2022.11.3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서울숲 디저트 맛집, 호불호 있었던 성수동 서울앵무새 퀸아망, 시나몬롤! 성수 가볼만한곳

 

서울숲 디저트 맛집, 호불호 있었던 성수동 서울앵무새 퀸아망, 시나몬롤! 성수 가볼만한곳

인스타그램에서 아주 핫한! 홍카피가 꼭 가보고 싶었던! 바로 그 디저트 맛집, 서울앵무새!!! 인스타그램을 하는 빵순이라면 한 번쯤 보았을 서울앵무새 디저트! 네, 제가 드디어 다녀왔습니다ㅎ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