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나이 많은 어르신분들도 1인 1빙수하는 곳이 있다? 안성 원곡 팥빙수 맛집, 손수 카페

홍카피 2023. 8. 10. 08:00
728x90
반응형

매년 여름이면 안성에 딱! 어르신들에게 유명한

안성 팥빙수 맛집 카페가 있더랬죠...

안성 원곡 카페들 중에서도

팥빙수로 유명한 카페 손수!

비주얼부터 장난아니죠?

저도 매년 여름이 되면 꾸준하게

안성 원곡 팥빙수 맛집카페 손수에 들러

맛팥빙수하는 것 같아요ㅎㅎ

 

그럼 얼른 안성 원곡 카페, 손수!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안성 원곡 팥빙수 카페, 손수 카페 외관

안성 칠곡저수지 카페 손수는

뭔가 자연 속에 자리잡은 카페 느낌이에요!

 

손수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부터 보시면

알 수 있듯이 곳곳에 식물들이 잘 자라고 있습니다ㅎㅎ

 

손수 카페 주차 정보는요?

 

제가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기억을 더듬어보면

주차장이 그렇게 넓지는 않았습니다!

 

자동차 여덟 대 ~ 열 대 정도?

주차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안성 손수 카페로 들어오는 길에

다들 갓길 주차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이 점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안성 원곡 팥빙수 카페, 손수 카페 내부

카페 손수 좌석은 보시다시피

큰 통 창을 끼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 라인 쪽 좌석들이

제일 인기가 많습니다ㅎㅎ

 

창가뷰는 손수 카페 정원뷰인데요~

손수 카페에서는 손님이 정원에

들어가서 구경할 수 있게 해주셨어요!

 

연결된 문을 열고 나가면~

728x90

이렇게 사장님께서 가꾸신 정원을

즐길 수 있습니다ㅎㅎ

 

나름 숲 속에 위치한 카페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힐링할 수 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카페 손수 내부로 더 들어오시게 되면

느낌이 약간 고즈녁한 한옥 카페 느낌?이 들 수 있어요~!

내부 인테리어를 거의 나무 소재로 많이

사용하셨고 그리고 손수 카페 내부에서

이렇게 다양한 그릇과 옷까지 판매하고 있어서

더 옛날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손수 카페 내부로 좀 더 들어오시면

아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좌석 공간을 만나볼 수 있어요!

 

각자 선호하는 분위기에 따라

착석하셔서 손수 카페 팥빙수를

즐기시면 되겠습니다ㅎㅎ

 

안성 팥빙수 맛집, 손수 카페 메뉴는?

012345

아무래도 안성 팥빙수 카페로 소문이 많이

나있다보니 팥빙수부터 살펴보실게요ㅋㅋㅋ

 

손수 카페 빙수는 당일 조리된

팥고물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만약 준비된 일정한 양의 팥고물이 소진되면

영업이 종료된다고 하니

이 점 다들 참고하셔야 될 것 같아요ㅠㅠ

 

하지만 제가 지금까지 꾸준하게

방문해서 손수 빙수를 먹어본 결과

품절되었던 적은 없었어요!

 

사장님께서 여름이면 항상

넉넉하게 준비해주시는 것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손수 카페에서는 세트 메뉴를 팔고 있는데요~

팥빙수와 아메리카노를 같이 즐기고 싶다! 하면

세트메뉴 2번을 주문하시면 됩니다!

 

손수빙수 & 아메리카노 커피가 함께 제공되니

더욱 시원하게 먹을 수 있죠ㅎㅎ

 

그래서 저는 손수 카페 2번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짜잔~~ 이렇게 아메리카노와

손수 팥빙수가 등장합니다!

 

아메리카노는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그래서 팥빙수를 먹고 입이

조금 텁텁해질 때 이 아메리카노를 홀짝홀짝ㅎㅎ

 

안성 칠곡저수지 카페 손수 팥빙수는?

한 눈에 봐도 신선한 팥고물들과

아몬드 슬라이스 고명까지!

 

게다가 팥빙수 얼음이 우유 얼음이라

입에서 살살 잘녹고

금방 시원해져요ㅋㅋㅋㅋ

팥이랑 조합도 너무 좋구요ㅎㅎ

 

그리고 더 대박인건!!!

반응형

팥빙수 안에 팥이 더 들어가있습니다ㅋㅋㅋ

그래서 위에 올라가있는 팥고물만 보시고

생각보다 팥고물 양이 적은데?

생각하실 수 있지만

얼음 속에 팥고물이 더 들어가있으니

실망은 노우~!

 

그래서 그런지 어르신분들이

정말 많이 찾아오셔서 드시더라구요ㅋㅋㅋ

가격도 손수 카페 팥빙수만 주문하시면

8,000원이니 1인 1빙수 하시는 분들도 많구요ㅎㅎ

어르신분들이 1인 1빙수하는거면

말 다했죠 뭐ㅋㅋㅋㅋ

 

그럼 이제 안성 원곡 팥빙수 카페 손수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안성 원곡 팥빙수 카페, 손수 카페 위치

안성 팥빙수 맛집 손수 카페는

안성 원곡 칠곡저수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족들, 특히 어르신 분들과 팥빙수를

즐기러 가실 때는 안성 손수 카페에서

맛팥빙수 하시길 바랍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안성 카페 추천, 더 알고 싶다면? ★

2022.11.1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무대 감성 인테리어, 소품 하나에 진심인 안성 무대베이커리 카페(안성 가볼만한곳)

 

무대 감성 인테리어, 소품 하나에 진심인 안성 무대베이커리 카페(안성 가볼만한곳)

안성에 유명한 대형카페가 생겼더랬죠... 바로 바로 안성 무대베이커리!!! 왜 유명해졌냐구요? 맛있는 빵과 커피도 한 몫하지만 제일 큰 몫을 한건..... 바로 인테리어 때문이에요! 한 눈에 봐도

hongcopy.tistory.com

2022.02.08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인스타그램 감성이 가득한 안성 디저트 맛집 카페, 스윗포터리!(안성 가볼만한곳)

 

인스타그램 감성이 가득한 안성 디저트 맛집 카페, 스윗포터리!(안성 가볼만한곳)

설 연휴, 집에서 푹 쉬다가 맛있는 디저트를 먹고 싶어 인스타그램을 찾다가 발견해버린 안성 양성 카페, 스윗포터리! 스윗포터리 카페에 방문해보니 이 자리가 제일 명당이더라구요! 자리 바로

hongcopy.tistory.com

2021.10.0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금광호수뷰에 과일이 듬뿍 들어간 과일빙수 맛집, 안성 전통찻집 향기

 

금광호수뷰에 과일이 듬뿍 들어간 과일빙수 맛집, 안성 전통찻집 향기

안성맞춤랜드에서 피크닉하고 힐링하며 놀다가 ▼ 2021.10.06 - [의ː식ː주] - 서울근교 당일치기 여행 추천!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안성맞춤랜드 서울근교 당일치기 여행 추천! 아이와 함께 가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