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금광호수뷰에 과일이 듬뿍 들어간 과일빙수 맛집, 안성 전통찻집 향기

홍카피 2021. 10. 7. 08:31
728x90
반응형

안성맞춤랜드에서 피크닉하고 힐링하며 놀다가

2021.10.06 - [의ː식ː주] - 서울근교 당일치기 여행 추천!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안성맞춤랜드

 

서울근교 당일치기 여행 추천!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안성맞춤랜드

안성에는 안성 팜랜드말고도 안성맞춤랜드라는 테마공원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가을에 방문하는게 좋다는 블로그들의 수많은 후기를 보아서 이번 가을에 저도 방문해보았습니다ㅎㅎ 그리고

hongcopy.tistory.com

잠시 쉬러 들른 과일빙수 맛집!!

비주얼부터 완전 장난아니죠?!?!

양이 아주 그냥 어마무시한데다가

맛까지 있어버리는....ㅠ

안성 과일빙수 찐맛집!!!

전통찻집 향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전통찻집 향기 외관

전통찻집 향기는 보시다시피

팥빙수과일빙수를 주력으로

밀고 있는데요!!

외관 느낌은 살짝 산장같은 느낌입니다ㅎㅎ

나무 장작들이 쌓여있어서 더 그런 것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맞은편으로 바로 금광호수가 있어서

뷰가 환상적이에요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외부 좌석을

마련해놓으셨더라구요!

이렇게 금광호수를 바라보며

먹을 수 있게끔요ㅎㅎ

 

그래서 금광호수가 잘보이는 이 자리가

가장 인기가 많았어요!ㅋㅋㅋㅋ

 

이제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전통찻집 향기 내부

카페 이름이 전통찻집인 만큼

카페 내부도 아주 고즈녁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그래서 나이대가 있으신 분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ㅎㅎ

 

카페 분위기도 좋았고 또 무엇보다

카페 음악으로 클래식한 피아노곡

틀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마치 다른 세상에 온 듯한 느낌?

한참동안 앉아서 힐링하고 왔어요!

 

개인적으로 제가

피아노곡을 좋아하기도 하구요ㅎㅎ

그리고 이렇게 작은 어항도 있어서

작은 물고기들이 헤엄치는 모습도

구경할 수 있답니다ㅎㅎ

 

그럼 이제 전통찻집 향기 메뉴

살펴볼까요~?

 

전통찻집 향기 메뉴

전통찻집 향기는 빙수류를 주력으로 하는 만큼

사계절 내내 빙수를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을 살펴보자면~?

팥빙수/과일빙수/망고빙수

2~3인 15,000원

4~5인 20,000원

 

떡팥빙수/떡과일빙수

2~3인 18,000원

4~5인 23,000원

 

이정도면 설빙에서 파는 빙수랑

비슷한 가격이죠?!

 

그리고 팥은 국내산 팥을 직접

삶아서 제공해주신다고하니

더 믿음직스럽구요ㅎㅎ

전통차와 꽃잎차, 그리고 허프티 등

다양한 차 종류도 판매하고 있구요!

고르곤졸라피자나 모짜렐라치즈토스트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직접 시켜서 먹는 분들도 봤는데

냄새가 아주 그냥 ㅎ 너무 향기로웠습니다ㅎ

 

저는 이 날 과일빙수 2~3인용을 주문했구요!

조금만 기다리면~?

이렇게 과일빙수가 제공됩니다!

 

저 처음에 깜짝 놀랐어요ㅋㅋㅋㅋㅋ

양이 너무너무 많아서....

 

2~3인용이지만 4인이 가서 시켜먹어도

딱 될만큼 양이 진짜 많았어요!!

과일 종류로는 사과, 바나나, 수박,

블루베리, 키위 등

엄청 다양하게 들어가있었구요ㅎㅎ

 

시중에 파는 빙수보다 뭔가

더 건강한 느낌이었습니다ㅎㅋㅋㅋㅋ

 

빙수 속 안을 파보면!!!

이렇게 새하얀 얼음과 우유가

섞여 있어요ㅎㅎ

 

이 얼음은 설빙에서의 우유얼음이 아니라

일반 그 옛날 얼음이에요!!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입 안이 더 얼얼하고

더 시원했어요...ㅋㅋㅋㅋㅋ

 

한창 더울 때 다녀올걸ㅠㅠ

내년 초여름에는 꼭 여기를 와서

더위를 식혀야겠다고 다짐했답니다ㅠ

 

그럼 이제 전통찻집 향기의 위치

알려드릴게요!

 

전통찻집 향기 위치

금광호수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니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ㅎㅎ

 

한 가지 아쉬운 점

전통찻집 향기가 도로 길가에 있어서

주차하기 수월하지 못하다는 점? 이었습니다.

 

하지만 과일빙수는 진짜 끝내주니

다들 한 번 방문해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성 가볼만한곳을 찾으신다면~?

2021.10.06 - [의ː식ː주] - 서울근교 당일치기 여행 추천!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안성맞춤랜드

 

서울근교 당일치기 여행 추천!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안성맞춤랜드

안성에는 안성 팜랜드말고도 안성맞춤랜드라는 테마공원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가을에 방문하는게 좋다는 블로그들의 수많은 후기를 보아서 이번 가을에 저도 방문해보았습니다ㅎㅎ 그리고

hongcopy.tistory.com

2021.03.24 - [식ː도락(맛집)] - 안성 곱창 맛집, 약수터식당(곱창전골, 소곱창, 돼지곱창)

 

안성 곱창 맛집, 약수터식당(곱창전골, 소곱창, 돼지곱창)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 곱창집!!! 안성 약수터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안성 시민이나 평택 시민들은 약수터식당, 다들 한 번 쯤은 가보셨을거에요! 날이 꾸리꾸리

hongcopy.tistory.com

2021.06.3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안성 칠곡저수지 뷰가 한 눈에! 뷰 맛집, 빵 맛집, 커피 맛집 멜멜카페(안성 원곡 카페)

 

안성 칠곡저수지 뷰가 한 눈에! 뷰 맛집, 빵 맛집, 커피 맛집 멜멜카페(안성 원곡 카페)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저는 부모님과 함께 안성 칠곡저수지 근처 핫한 카페인 멜멜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캬~ 분위기 정말 장난아니지 않나요ㅋㅋㅋㅋ 사진은 멜멜 카페 루프탑 사진인데요!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