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더현대서울 디저트 카페 추천, 더플레이트디저트(생활의달인 밀푀유 슈)

홍카피 2021. 10. 18. 08:11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지인찬스로 먹어보게 된

더플레이트디저트 밀푀유 슈!!!

캬 슈크림 꽉 찬거 보이시나요???

진짜 장난아니죠ㅠㅠ

 

그동안 인스타그램에서 엄청 핫했어서

언젠가 가서 꼭 먹어봐야지 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가...♥

 

제가 선물 받은 슈는

더플레이트디저트 대표 메뉴, 밀푀유 슈

블루베리 슈!!!

 

우선 자르기 전 사진부터

보고 가실게요~!

왼쪽에 위치한 슈가 밀푀유 슈,

그리고 오른쪽에 위치한 슈가 블루베리 슈에요!

 

겉으로 봐도 확연히 차이가 나죠?ㅎㅎ

 

그럼 이제 하나씩 잘라볼게요!

참고로 저는 받자마자 냉동 했다가

먹을 때 살짝 해동해서 먹었어요ㅎㅎ

 

그러면 더 맛있다는 꿀팁을 봤거든요! 헤헤

먼저 밀푀유 슈에요!

크림이 진짜 한 가득... 들어있어요ㅋㅋㅋ

 

슈는 미리 만들어 놓는게 아니라

주문 시, 즉시 슈 안에

크림을 채워준다고 해요!

그래서 더 신선한? 슈를 맛볼 수 있어요ㅎㅎ

이 밀푀유 슈는요!

한 입 하는 순간

바삭 하면서도 달짝찌근한 맛

일품이었어요ㅋㅋㅋㅋ

 

왜 이 밀푀유 슈가

대표 메뉴인지 바로 알겠는 맛...ㅎ

일반 빵집에서 파는 맛이랑

확연히 다르더라구요!

 

특히 슈 껍질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ㅎㅎ

바삭하면서 달짝하면서

슈크림과 잘 어우러지는..!!!

 

다음은 블루베리 슈 입니다!

블루베리 슈는 슈 껍데기가

밀푀유 슈보다 더 얇아요!

 

그래서 사진상으로 보기에

밀푀유 슈보다 슈크림이 더 꽉차게

들어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ㅎㅎ

이렇게 비교해보면 확연히 아시겠죠?

 

블루베리 슈의 맛은

블루베리 크림을 진짜 블루베리를 갈아서

만든 듯한 느낌? 이었어요!

 

그래서 더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블루베리를 좋아해서

요것도 맛나게 먹었습니다ㅎㅎ

하지만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된다면?

저는 밀푀유 슈를 선택할거에요ㅎ

 

물론 블루베리 슈도 맛있었지만

밀푀유 슈의 그 껍질 식감이랑 맛이

너무 좋아서...ㅋㅋㅋㅋㅋㅋ

 

역시 오리지날이 제일 맛있나봐요ㅎ

 

그리고 이건 번외 컷인데요!

자르고 나서의 슈 뒷모습!

저기 뚫려져 있는 구멍으로

슈크림을 가득 넣어주시나봐요ㅎㅎ

 

그럼 이제 더플레이트디저트

슈 가격을 알아볼까요?

 

더플레이트디저트 슈 가격

밀푀유 3500원

웨딩블루베리 3400원

카야코코넛 3400원

산딸기 3400원

생초코쿠키 3400원

로얄그린티 3400원

골든카라멜 3400원

라임레몬쿠키 3400원

 

더플레이트디저트의 슈 종류는

8가지나 된다고해요!

 

이 중 밀푀유 슈만 3,500원

나머지 슈들은 3,400원 ㅎㅎ

밀푀유 슈가 100원 더 비싸지만

그래도 저는 밀푀유 슈를 재선택해서

사먹을래요ㅎㅎ

 

그럼 이제 더플레이트디저트의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더플레이트디저트 위치

더플레이트디저트는 보시다시피

여의도의 더현대서울과, 압구정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맛보시고 싶은 분들은

이 두 지점 중 가까운 곳으로

방문해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