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강릉 중앙시장에 들리면 꼭 사와야 되는 간식 베스트! 수제어묵고로케(땡초, 어묵, 김치)

홍카피 2021. 10. 21. 08:30
반응형

강릉 여행코스를 짤 때면 항상 들리고 오는

강릉 중앙시장 수제어묵고로케!!!

언뜻보기에 그냥 빵처럼 보이지만

일반적인 고로케가 아니라 어묵 고로케라는 사실!

 

빵 부분이 어묵으로 되어있어서

뭔가 더 건강한 느낌?ㅎㅎ

 

그럼 얼른 강릉 중앙시장 간식 추천,

수제어묵고로케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수제어묵고로케

강릉 중앙시장에서 엄청 유명한

수제어묵고로케는 보시다시피

생생정보통에도 방영된 검증된 맛집!

중앙시장에 들어오셔서 조금만 걷다보면

금방 발견하실 수 있어요ㅎㅎ

왜냐하면 이렇게 사람들이

엄청나게 긴 줄을 서고 있거든요...★

 

줄을 서면서 고로케가 잘 튀겨지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는데요~!

 

함께 보실까요?ㅎㅎ

이렇게 튀김가루를 골고루

잘 묻힌 어묵고로케를~

기름 속으로 퐁당퐁당!

그리고 하나씩 건져내서

건조를 시킨 다음~

손님들한테 바로바로 나가는

어묵고로케!

728x90

어묵고로케의 종류는 총 5가지에요!

 

고구마어묵고로케

단팥어묵고로케

치즈어묵고로케

땡초어묵고로케

김치어묵고로케

 

가격은 각 2,500원!!!

 

고로케는 쇼핑백에 5개씩 포장되며

5개에 12,000원입니다ㅎㅎ

 

저는 이 날 땡초어묵고로케 2개

치즈어묵고로케 2개, 김치어묵고로케 1개

이렇게 총 5개를 주문했어요ㅎㅎ

따란 인증샷이요~ㅋㅋㅋㅋㅋ

 

그리고는 집으로 가져와서

딱 펼쳐보니!!!

다섯 개가 가지런히 정렬되어 있어요~

 

저는 이 중 먼저 땡초와 치즈

꺼내보았어요ㅎㅎ

 

매콤과 느끼의 꿀조합!

번갈아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서요ㅎㅎ

왼쪽이 치즈어묵고로케, 오른쪽이 땡초어묵고로케

외관상 큰 차이는 없어요!!

 

하지만 반으로 갈라보면~?

이런 차이점이!!ㅋㅋㅋㅋㅋㅋ

 

치즈어묵고로케에는 진짜 치즈가 한가득;;;

땡초어묵고로케에는 당면과 땡초가 한가득;;;

 

좀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먼저 치즈어묵고로케입니다!

속은 치즈, 겉은 어묵

보기만해도 얼른 입에 넣고 싶으시죠ㅎㅎ

 

다음은 땡초어묵고로케!

속은 땡초+당면, 겉은 어묵

생각보다 야채가 많이 들어있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더 맛있어서 호다닥 1분 정도 돌리고~

 

한 입에 넣기 좋게 4등분을 해줬어요ㅎㅎ

땡초는 그새를 참지 못하고

하나를 집어 얼른 입에 넣어버렸답니다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땡초어묵고로케는 진짜 한 입 먹자마자

매콤한 향이 올라왔어요ㅋㅋㅋㅋ

그런데 막 엄청 맵다 까지는 아니고

딱 좋은 매콤 정도? 였어요ㅋㅋㅋㅋ

 

하지만 이 매콤을 중화시켜주고 싶다면?

치즈어묵고로케를 먹으면 된다는 점!

 

치즈어묵고로케는 한 입 먹는 순간

입에 치즈향이 촤르르 펼쳐져요ㅋㅋㅋ

 

고소해지면서 동시에 몇 개 먹다보면

느끼해지구요ㅋㅋㅋㅋㅋ

 

그럴 때는 땡초어묵고로케를 먹으면

딱!!ㅎㅎ 저는 이렇게 두 가지 맛을

번갈아먹으며 결국 클리어 했답니다...ㅎㅎ

진짜 이 수제어묵고로케는

제가 강릉에 갈 때마다

꼭 사오는 베스트 간식이에요!

 

진짜 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ㅋ

별이 다섯 개!!!

★★★★★

 

그럼 이제 강릉 중앙시장에 있는

수제어묵고로케의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수제어묵고로케 위치

강릉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무조건 들려서 꼭 드셔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강릉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

2021.04.21 - [식ː도락(맛집)] - 강릉 맛집, 현지인 추천 이모네 생선찜(가오리찜, 생선모듬찜, 대구뽈찜)

 

강릉 맛집, 현지인 추천 이모네 생선찜(가오리찜, 생선모듬찜, 대구뽈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강릉 찐맛집!!! 현지인 추천! 이모네 생선찜 가게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모네 생선찜에서는 가오리찜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보통 가오리찜이라고 하

hongcopy.tistory.com

2021.08.03 - [식ː도락(맛집)] - 꼬막비빔밥이 유명한 강릉 강문해변 맛집, 강릉 엄지네 포장마차 꼬막

 

꼬막비빔밥이 유명한 강릉 강문해변 맛집, 강릉 엄지네 포장마차 꼬막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당일치기로 강릉을 다녀왔는데요! 꼬막 제철은 11월 ~ 3월이지만... 강릉에 들려버렸으니 엄지네 포장마차에서 꼬막비빔밥을 먹어줘야겠죠!!! 사실 강릉 엄지네 포장마

hongcopy.tistory.com

2021.04.27 - [식ː도락(맛집)] - 강릉 현지인 맛집, 강릉 물회 맛집 해미가(주차팁, 메뉴, 가격, 웨이팅시간)

 

강릉 현지인 맛집, 강릉 물회 맛집 해미가(주차팁, 메뉴, 가격, 웨이팅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강릉 물회 맛집, 해미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위의 사진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강릉 여행을 간다고 하면 해미가는 절대 빠질 수 없는 코스죠! 그래서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