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대한민국 겨울 대표 국민간식, 설빙 미니붕어빵보다 더 맛있는 미니찹쌀붕어빵!(국민간식 옛날붕어빵)

홍카피 2021. 10. 28. 08:30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쌀쌀한 날씨에 탓에 엄청 땡기던 붕어빵...

얼른 국민간식으로 달려가 미니찹쌀붕어빵을!

짜잔~~~ 붕어빵 구입 후 얼른 먹을 생각에

기분이 좋아져서 찍은 미니붕어하늘샷이에요ㅋㅋㅋㅋ

완전 귀엽죠??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맛은 제대로! 속도 팥으로 꽉- 차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국민간식 재방문의사 100%!!!!!

그럼 얼른 겨울 대표 국민간식, 퓨전 버전

미니찹쌀붕어빵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국민간식 외관

국민간식은 평택 소사벌에 위치한

배다리저수지 앞에 자리잡고 있어요!

 

그리고 멀리서봐도 국민간식 매장이라는 걸

알 수 있을 정도로

간판도 화려하게 꾸며놓았답니다ㅎㅎ

 

국민간식의 주력 판매품은

보시다시피 찹쌀붕어빵인데요!

팥, 슈크림, 고구마, 콘치즈 이렇게

다양한 찹쌀붕어빵을 판매하고 있어요ㅎㅎ

 

그럼 이제 국민간식 영업시간을 알아볼까요?

* 화요일 ~ 토요일 *

오전 11시 ~ 오후 21시

 

* 일요일 *

오후 14시 ~ 오후 20시

 

* 매주 월요일 휴무*

 

다들 참고해주시구요~!

 

이제 국민간식 내부로 들어가볼게요!

 

국민간식 내부

국민간식 내부는 보시다시피 좁은 편이에요!

 

사진에는 잘려서 나오지 않았지만

카운터 맞은편에 붕어빵을 기다릴 수 있는

대기 좌석이 있어요!!

 

그리고 밖에도 대기 좌석이 마련되어 있구요ㅎㅎ

내부 좌석은 아쉽게도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제 슬슬 추워지니까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더라구요~

 

그럼 얼른 국민간식 메뉴부터

보여드릴게요!

 

국민간식 메뉴

보시다시피 국민간식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찹쌀붕어빵, 찹쌀꽈배기, 찹쌀팥도넛,

수제핫도그, 꼬치어묵, 손만두 등!

 

이 중에서 제일 잘나가는

국민간식 베스트 메뉴찹쌀붕어빵!!!

 

찹쌀붕어빵은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4가지 종류가 있어요!

팥찹쌀붕어빵, 고구마찹쌀붕어빵,

슈크림찹쌀붕어빵, 콘치즈찹쌀붕어빵

이렇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저는 메뉴를 고르고 고르다가...

제일 합리적인 오천원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오천원세트꽈배기2+팥도넛1+붕어빵6+

음료1잔 or 어묵 2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저는 꽈배기보다 팥도넛을 더 좋아해서

꽈배기2+팥도넛1 구성을 -> 꽈배기1+팥도넛2 구성으로

변경해서 받았습니다.ㅎㅎ

 

그리고 붕어빵 종류는 모두 팥찹쌀붕어빵으로!

 

마지막 선택지인 음료 1잔과 어묵 2개 중에서는

음료 1잔을 선택했고, 음료 중에서는

아메리카노, 제주유자차, 미숫가루 중

미숫가루로 선택했습니다ㅎㅎ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손님들이 많아서

앞에 주문이 밀려 20분 정도 기다렸어요ㅠㅠ

 

20분을 기다린 끝에 받은

국민간식 오천원세트!

미니찹쌀붕어빵 6개와~!

찹쌀팥도넛 2개와 찹쌀꽈배기 1개까지!

 

이 날 사실 제가 붕어빵이 너무 먹고 싶었었거든요ㅋㅋㅋ

그래서 국민간식을 다녀온 후,

너무 기분이 좋아서 찍은 미니찹쌀붕어빵 하늘샷!

그리고 시원한 미숫가루도 한 잔 받았어요ㅎㅎ

 

룰루랄라 집으로 들고 가서는!

접시에 찹쌀빵들을 와르르르르르르르~~~

담아버렸답니다ㅎㅎ

 

앗, 사진 찍을 새도 없이 미니찹쌀붕어빵 2개가

뱃속으로 사라진 건 안비밀이요...★

 

먼저 미니찹쌀붕어빵부터 자세하게 보여드릴게요!

미니찹쌀붕어빵은 딱보시기에도

크기는 작지만 진짜 속 안이

아주 알차게 팥으로 가득차있습니다ㅋㅋㅋㅋ

 

저는 이렇게 속을 꽉 채워주는

붕어빵이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팥을 너무 좋아해서요ㅎㅎ)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다음으로는 찹쌀팥도넛입니다!

이 찹쌀팥도넛도 보시면 아시다시피

팥으로 속이 알차게 차있어요ㅎㅎ

 

겉에 설탕도 적당하게 묻혀주셔서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인 찹쌀꽈배기!!!

저는 솔직히 이 꽈배기....

별로 큰 기대를 안했거든요?

그래서 사진도 하나만 찍었구요...

 

그런데 왠걸? 이 꽈배기가 의외로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다음에 오천원세트

주문하게 되면 그냥 찹쌀꽈배기 2개

가져올려구요ㅋㅋㅋㅋㅋ

 

찹쌀이 들어가서 그런가

쫀득쫀득하고 또 고소하더라구요!!

 

정말 국민간식이었어요ㅋㅋㅋㅋ

 

그럼 이제 평택 소사벌 디저트 맛집, 국민간식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국민간식 위치

국민간식은 배다리저수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배다리저수지에서 열심히 운동한 후에

바로 국민간식으로 가서 

미니붕어빵 먹으면 기분이 UP! UP!

(운동 효과는 적겠지만요..★)

 

그럼 다들 국민간식에서

맛찹쌀붕어빵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배다리저수지 맛집을 알고 싶다면?☆★☆★☆★☆★

2021.05.26 - [식ː도락(맛집)] - 속이 꽉찬 굵게 말은 일본식 김밥 후토마끼 맛집, 오롯이스시(평택 소사벌 맛집, 초밥 맛집)

 

속이 꽉찬 굵게 말은 일본식 김밥 후토마끼 맛집, 오롯이스시(평택 소사벌 맛집, 초밥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에 제가 빠지게 된 음식이 있는데요... 바로바로 후토마끼!!! 다들 후토마끼, 들어보셨나요? 먼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 딱 보면 김밥처럼 생겼는데요! 김밥 맞습니

hongcopy.tistory.com

2021.05.20 - [식ː도락(맛집)] - 뚝배기 그릇이 1.5배나 큰, 고기도 실한 평택 소사벌 뼈해장국 맛집, 배다리감자탕

 

뚝배기 그릇이 1.5배나 큰, 고기도 실한 평택 소사벌 뼈해장국 맛집, 배다리감자탕

안녕하세요? 평소 제가 자주 찾던 평택 소사벌 뼈해장국집이 사라지고 나서 유목민처럼 이리저리 떠돌다 결국 정착하게 된 배다리감자탕! 배다리감자탕에서 깜짝 놀란 점은 바로 뚝배기 그릇이

hongcopy.tistory.com

2021.05.17 - [식ː도락(맛집)] - 푸짐한 베트남 쌀국수와 불향 가득한 검스언(돼지고기 덮밥) 맛집 뜨억분짜(평택 소사벌 맛집, 베트남 쌀국수 맛집)

 

푸짐한 베트남 쌀국수와 불향 가득한 검스언(돼지고기 덮밥) 맛집 뜨억분짜(평택 소사벌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사벌 대표 쌀국수 맛집에 다녀왔는데요~~~! 그런데 여기는 쌀국수도 쌀국수지만 검스언도 너무 맛있었답니다! 먼저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 캬 완전 딱좋은 꿀조합이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