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후암동 종점에서 만난 스터디하기 좋은 카페, 샵도노커피(노트북하기 좋은 카페)

홍카피 2021. 11. 2. 08:27
728x90
반응형

며칠 전 후암동에 볼 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후암동 거주민 맛집, 일미감자탕에서

백반감자탕 한 그릇을 뚝딱하고! ▼

2021.10.29 - [식ː도락(맛집)] - 우거지와 시래기 없이 깔끔한 국물 맛이 끝내주는 후암동 감자탕 맛집, 50년 전통 원조감자탕 일미집(감자탕백반)

 

우거지와 시래기 없이 깔끔한 국물 맛이 끝내주는 후암동 감자탕 맛집, 50년 전통 원조감자탕 일

후암동쪽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발견한 후암동 감자탕 맛집, 일미집!!! 예전에도 일미집 근처를 지나갔었는데 여기가 그렇게 맛집이라고 소문이 났다고... 점심 시간 되니 사람들이 엄청 들어가

hongcopy.tistory.com

잠시 쉬러 방문한 후암동 카페, 샵도노커피!

이 날 커피를 이미 너무 많이 마셔서

골드메달 애플주스를 마셨답니다ㅎㅎ

짜잔~ㅎㅎ 

골드메달 애플주스는 너무 유명한

사과주스라 다들 아실텐데요~!

 

오랜만에 마시니까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그럼 얼른 후암동 카페, 샵도노커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샵도노커피 외관

샵도노커피는 후암동 종점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남산타워를 보실 수 있어요ㅋㅋㅋ

남산타워뷰 카페 ㅎ 매력있지 않나요?ㅎㅎ

 

그럼 이제 샵도노커피 영업시간

알려드릴게요!

매일 오전 7시 오픈 ~ 오후 12시 마감

참고해주시구요~!

 

후암동에 늦게까지 운영하는 카페가

잘 없는데 이런 보석같은 카페를 찾아내다니!

 

올레입니다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샵도노커피 내부로 들어가볼게요!

 

샵도노커피 내부

보시다시피 샵도노커피에는

좌석이 꽤 많은 편이구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손님들 대부분이

이 카페에서 노트북을 하시거나

팀플을 하거나 강의를 듣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스터디 카페로 아주 제격이에요!!!

 

후암동 근처에서 스터디 할 수 있는 카페

찾으신다면 여기 샵도노커피를 추천드립니다ㅎㅎ

 

영업시간도 길어서 공부하기에

딱이에요~!

 

그럼 이제 샵도노커피 메뉴

살펴볼까요~?

 

샵도노커피 메뉴

[ 커피류 ]
아메리카노 3.8
카페 라떼 4.0
바닐라라떼 4.8
코코넛라떼 4.8
콜드브루 4.0

[ 비커피류 ]
초코라떼 4.5
그린티라떼 4.5
딸기라떼 5.0
미숫가루 4.5

 

가격대도 완전 저렴하죠???

서울 용산구에 이정도 가격되는 카페...

흔치 않습니다ㅎㅎ

 

그리고 샵도노커피에서는

간단한 베이커리류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카페에서 열공! 열일! 하면서

살짝 출출함을 느낄 때

간편하게 하나 사서 먹기 좋은 것 같아요ㅎㅎ

이렇게 다양한 주스들도 판매하고 있구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제가 선택한 픽은

골든메달 애플쥬스!

동료랑 함께 방문해서 2병이에요ㅋㅋㅋㅋ

(혹시 왜 혼자 2병이나 주문했지? 라고 궁금해 하실까봐..ㅎ)

이렇게 빈티지한 하얀 쟁반에다가

올려주시더라구요ㅎㅎ

사진 찍기 딱 좋았습니다ㅋㅋㅋ

 

카페에 앉아서 조금 쉬고 있으니

어느새 손님들이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다들 노트북으로 과제를 하거나

강의를 듣는 것 같았어요ㅎㅎ

 

그리고 직장인들은 노트북을 가져와서

화상회의를 하기도 하더라구요~

 

카공족들, 그리고 재택근무자들에게

딱 안성맞춤인 카페였어요ㅎㅎ

 

그럼 이제 후암동 스터디하기 좋은 카페,

샵도노커피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샵도노커피 위치

 

 

후암동과 해방촌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후암동 카공족들,

해방촌 카공족들에게

모두 추천하는 카페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후암동 맛집도 알고 싶다면?☆★☆★☆★

2021.10.29 - [식ː도락(맛집)] - 우거지와 시래기 없이 깔끔한 국물 맛이 끝내주는 후암동 감자탕 맛집, 50년 전통 원조감자탕 일미집(감자탕백반)

 

우거지와 시래기 없이 깔끔한 국물 맛이 끝내주는 후암동 감자탕 맛집, 50년 전통 원조감자탕 일

후암동쪽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발견한 후암동 감자탕 맛집, 일미집!!! 예전에도 일미집 근처를 지나갔었는데 여기가 그렇게 맛집이라고 소문이 났다고... 점심 시간 되니 사람들이 엄청 들어가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