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카페에서 밥 한 공기 뚝딱? 밥그릇까지 덤으로 주는 이천 이진상회!(이천 카페 추천)

홍카피 2021. 10. 20. 08:19
728x90
반응형

인★그램을 보다가 꽂혀버린 이천 이진상회 카페!

여러분들도 벌써 꽂히셨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현미밥인가..?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이것의 정체는 바로바로 빵!!!

카스테라 빵인데요!ㅎㅎ

 

더 대박인건 이 빵을 먹게 되면

빵이 담겨있는 그릇도 가져갈 수 있게 준다는 점!

 

그래서 보자마자 헐레벌떡 달려갔습니다ㅋㅋㅋㅋ

 

그럼 얼른 이천 카페 추천, 이진상회 카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이진상회 외관

이진상회 카페에 도착하시면

카페뿐만 아니라 정원, 쇼룸, 밥집까지

한 곳에 다 모여있는 걸 볼 수 있어요!

 

여기서 푯말을 따라 가시면 됩니다ㅎㅎ

푯말 따라 가다보면 이렇게

다양한 도자기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그래서 이천에 왔다는 느낌

물씬 풍겨옵니다ㅎㅎ

 

이천 도자기가 또 유명하니까요!ㅋㅋㅋㅋ

도자기를 구경하며 조금만 걸으면 보이는

이진상회카페 입구!!!

 

입구는 되게 작아보이는데

들어가면 내부는 엄청 넓어요ㅋㅋㅋㅋㅋ

 

얼른 들어가볼까요~?

 

이진상회 내부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장면이에요!

 

여러 좌석들과 함께

다양한 빵들이 진열되어 있어요ㅎㅎ

 

빵부터 먼저 구경해볼까요~?

정말 빵 종류들이 다양하죠?

 

이 중 가장 눈에 띄는 빵은

순쌀 밥한공기 빵!!!

이진상회카페를 아주

유명하게 만들어준 빵이죠ㅎㅎ

순쌀 밥한공기 빵은!

순쌀 카스테라 위에 바닐라크림과 쌀튀밥이

얹어진 빵이에요ㅎㅎ

 

이 빵은 맛도 맛이지만!!!

보시다시피 빵이 담겨있는

더이진 도자기 그릇도 같이 주고 있어서

안먹을래야 안먹을 수 없는 빵...ㅎ

 

다들 하나씩은 꼭 가져가시더라구요ㅋㅋㅋㅋ

순쌀 밥한공기 다음으로 유명한

순쌀 꽃단지!!!

이 빵은 이천 쌀빵에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가득 담겨있는 빵이에요ㅎㅎ

 

이 빵도 물론 빵이 담겨있는

미니 가마솥 도자기도 함께 주신데요!!

 

추억으로 가져갈 수 있으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ㅎㅎ

빵 외에도 다양한 잼과 음료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한 번 살펴보세요~!

그리고 이진상회에는 이렇게나

많은 좌석들이 있어요!!ㅋㅋㅋㅋ

 

카페는 총 2층까지 사용할 수 있구요!

 

카페 구경을 하다 보면

조금 특이한 좌석들도 발견할 수 있어요ㅋㅋㅋ

바로 이런 스타일의 좌석입니다!!!

 

나무를 기형적으로 깎아놓은?

은근히 이런 특이한 스타일의 좌석들이

꽤 있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요 자리들도

나름 인기가 많았어요ㅋㅋㅋㅋ

 

그럼 이제 이진상회 카페의 메뉴를 살펴볼까요?

 

이진상회 메뉴

아메리카노 5.5

카페라떼 6.5

바닐라라떼 7.0

등 커피 가격이 좀 있는 편이에요!

 

티류도 대부분 7.0

에이드류도 대부분 8.0이니

가격대는 감안하셔야됩니다...ㅎ

 

저는 이 날 이천 버들식당에서

점심을 엄청나게 먹고 온 터라...▼

2021.10.19 - [식ː도락(맛집)] - 이천 현지인 맛집, 한 번 먹으면 두 번 오게 되는 버들식당(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이천 현지인 한식 맛집, 한 번 먹으면 두 번 오게 되는 버들식당(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여러분 제가 드디어 이천 찐맛집을 찾게 되었습니다... 바로 버들식당!!! 비주얼부터 이미... 장난아니죠. ★★★★★ 별 다섯 개를 줘도 아깝지 않은 곳이에요... 반찬, 밥 무한리필되구요... 반찬

hongcopy.tistory.com

순쌀 밥한공기 빵바닐라라떼 음료

주문했습니다~!ㅎㅎ

짜잔!!! 비주얼부터 압도적이죠?!ㅋㅋㅋㅋ

 

우선 순쌀 밥한공기 빵부터 살펴봅시다!

포슬포슬히 쌓여있는 카스테라를 헤집어

한 입 떠먹어보면~?

카스테라 가루 밑에 숨겨진

바닐라크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ㅎㅎ

 

맛은 일반 카스테라빵 맛이었구요!

바닐라크림이 있어서 그런지

조금 더 달았어요ㅎㅎ

완전 만족!!!

 

그리고 빵을 먹고 난 뒤

남은 그릇은!!!

여기서 종이봉투에 담아가면

된다고 합니다ㅎㅎ

 

그래서 저도 냉큼 담아서

집으로 가지고 왔어요>_<!!

 

요거트 먹을 때 쓰면

딱 좋겠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빵도 다먹고~ 커피도 다마시고~ 하니

나가서 좀 걷고싶더라구요!

 

그런데 걷다가 완전 대박인 

포토존을 발견했어요ㅋㅋㅋㅋㅋ

대박이죠?!!!ㅋㅋㅋㅋㅋㅋ

다들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저도 몇 장 찍고 왔습니다ㅎ뿌듯

 

그리고 이 포토존 근처에는

이쁜 통유리 건물도 하나 있더라구요~

여기서도 앉아서 자유롭게 즐기실 수 있으니

카페 내부좌석 말고 외부좌석에서

커피 한 잔 하고 싶은 분들은

이쪽에서 즐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럼 이제 이천 대표 카페, 이진상회 위치

알려드릴게요!

 

이진상회 위치

다들 이진상회 카페에서

맛있는 빵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밥그릇가마솥그릇

득템하시길 바랍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이천 맛집도 궁금하다면?!☆★

2021.10.19 - [식ː도락(맛집)] - 이천 현지인 맛집, 한 번 먹으면 두 번 오게 되는 버들식당(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이천 현지인 한식 맛집, 한 번 먹으면 두 번 오게 되는 버들식당(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여러분 제가 드디어 이천 찐맛집을 찾게 되었습니다... 바로 버들식당!!! 비주얼부터 이미... 장난아니죠. ★★★★★ 별 다섯 개를 줘도 아깝지 않은 곳이에요... 반찬, 밥 무한리필되구요... 반찬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