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독특한 스파클링 아메리카노와 와인이 있는 가로수길 조용한 카페, 블루오너

홍카피 2023. 8. 22. 08:00
728x90
반응형

주말에 가로수길을 가게 되면

모든 카페에 사람들이 꽉- 차있는

신기한 경험을 하게됩니다.....

 

그래서 사람이 없을만한 가로수길 골목으로

들어가고 들어가서 발견한

분위기 좋은 가로수길 카페, 블루오너!

따뜻한 감성이 마구마구 느껴지죠?ㅎㅎ

 

그리고 저 잔에 들어있는 액체는 바로

스파클링 아메리카노인데요!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하시죠?!

그럼 바로 가로수길 분위기 좋은 카페, 블루오너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가로수길 조용한 카페, 블루오너 외관

가로수길 블루오너 카페는 외부에서 봐도

한 눈에 분위기 있는 카페라는 걸 알 수 있는데요~

특히 밖에 전시되어 있는 저 와인들좀 보세요ㅋㅋㅋ

커피뿐만 아니라 와인까지 판매하고 있다는 점!

그래서 그런지 더욱 분위기가 좋고

조용하더라구요ㅎㅎ

 

시끌벅적한 가로수길 사이에서

마치 조용한 나만의 공간을 찾은 것 같달까~~

 

가로수길 조용한 카페, 블루오너 내부

신사동 조용한 카페 블루오너는

좌석간의 거리가 넓어요!

 

그래서 좀 더 조용하게, 프라이빗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어요ㅎㅎ

 

그리고 매장에 계신 손님들 대부분이

노트북으로 무언가를 하시거나

책을 읽으시거나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조용하게 있을 수 있었습니다~!

728x90

그리고 신사동 카페, 블루오너는 이렇게

외부 테라스 좌석도 존재하는데요!

 

지금과 같은 한여름보다는

봄이나 가을쯤 선선할 때 저 좌석들을

이용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ㅎㅎ

 

가로수길 디저트 카페, 블루오너 메뉴는?

커피, 음료, 알코올, 차, 맥주,

와인, 디저트, 브런치, 다이닝메뉴까지!

 

커피나 디저트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아마 가로수길 저녁 영업을 하시기 위해서

주류도 판매하시는 것 같아요ㅎㅎ

자 그럼 여기서 커피 메뉴를 다시 한 번

살펴볼까요? 눈에 띄는 메뉴가... 있으시죠?

 

바로바로~~~ 스파클링 아메리카노!!!

 

수많은 카페를 다녀봤지만

스파클링 아메리카노는 처음 보는데요!!!

그래서 제가 대표로 주문을... 해봤습니다ㅋㅋㅋㅋ

과연... 맛은?!@!@!@!@!@

 

이 날 저는 스파클링 아메리카노와 라떼 그리고

디저트로는 티라미슈를 주문했습니다!

짜잔~~~

쟁반과 컵받침이 살짝 힙해서

더 기대가 되었어요ㅋㅋㅋㅋㅋㅋ

 

그리하여 블루오너 스파클링 아메리카노는...???

반응형

한 입 하자마자

저는 알게 되었죠...

그냥 아메리카노를 시킬걸...★

 

무슨 맛이냐면요.....

아메리카노에... 탄산수 탄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합이 이상한 것 같은....

네...................

저는 경험한걸로 만족하겠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티라미슈가 상대적으로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ㅎ

그저 티라미슈 냠냠ㅋㅋㅋㅋㅋ

가로수길에서 독특한 스파클링 아메리카노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가로수길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신사동 카페, 블루오너에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가로수길 디저트 카페, 블루오너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가로수길 조용한 카페, 블루오너 위치

블루오너는 가로수길에서

번화가 거리보다는

살짝 골목과 골목사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잘 참고하셔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가로수길 핫플, 더 알고 싶다면? ★

2023.07.2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강민경 크로플 맛집으로 유명한 새들러하우스 신사 가로수길 카페 리뷰!

 

강민경 크로플 맛집으로 유명한 새들러하우스 신사 가로수길 카페 리뷰!

친구와 가로수길에서 놀다 우연히 발견한 강민경 크로플 맛집, 새들러하우스 신사점! 보이는 김에 새들러하우스에 들어가서 크로플 이것 저것 사서 먹어봤습니다ㅋㅋㅋ 뜻하지 않게 가로수길

hongcopy.tistory.com

2023.07.04 - [식ː도락(맛집)] - 신사동 속 작은 프랑스 가정식 키슈 맛집, 가로수길 브런치 봉쥬르테이블

 

신사동 속 작은 프랑스 가정식 키슈 맛집, 가로수길 브런치 봉쥬르테이블

대학동기와 오랜만에 방문한 가로수길! 그리고 서로 아주 만족했던 가로수길 맛집 봉쥬르테이블! 평소 키슈를 좋아하는데 마침 신사동 가로수길에 프랑스 가정식을 하고 있는 식당을 발견해서

hongcopy.tistory.com

2022.04.08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가로수길 인생마들렌 맛집, 사람들이 항상 줄서있는 가로수길 디저트, 에뚜왈

 

가로수길 인생마들렌 맛집, 사람들이 항상 줄서있는 가로수길 디저트, 에뚜왈

여러분 가로수길을 방문하신다면 꼭!!! 에뚜왈을 들러 마들렌을 겟챠하세요!!! 크기도 큼지막한데다가 제일 중요한 맛이 따따봉! 질감도 촉촉한게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그럼 얼른 가로수길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