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엄청난 양의 밤이 한 가득! 밤식빵 디저트 맛집, 안중 아이오카페!

홍카피 2023. 12. 1. 11:00
728x90
반응형

이렇게까지 밤이 많이 들어 있는 밤식빵은 처음봤습니다...

밤식빵을 반 자르자마자 바로 보이는 단면!

대박이죠...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저는 밤식빵 생각날 때마다

아이오카페로 가서 밤식빵 아주 맛있게

즐기고 올 예정입니다ㅠㅠ

 

그리고 지금은 크리스마스 시즌이어서 그런지

카페도 예쁘게 꾸미셨더라구요?!

그럼 얼른 밤식빵 디저트 맛집, 안중 아이오카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안중 아이오카페 외관

안중 카페, 아이오는 빌라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근처에 음식점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점심이나 저녁 한 끼 식사하고

바로 아이오카페로 와서 디저트와 함께

커피 한 잔 하면 딱딱인 코스일 것 같아요ㅎㅎ

안중 아이오카페 내부

안중 카페, 아이오 내부는 전반적으로 핑크핑크해서

따스한 느낌을 줍니다ㅎㅎ

 

그리고 테이블이 넓어서 좋았어요!

어떤 카페는 테이블이 너무 좁아서ㅠㅠ

많이 불편하더라구요...

 

그럼 이제 안중 아이오카페 메뉴를 살펴볼까요?

아이오카페에서는

과일음료는 생과일즙만!

그리고 카페인 음료는 서울우유만! 사용한다고 해요~

 

베이커리류는 매일 아침 수제로 만드신다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겠죠?!

 

그럼 이제 안중 아이오카페 디저트를 살펴볼까요~?

안중 디저트 카페, 아이오 베스트 베이커리

밤식빵과 소금빵!!!

 

그럼 케이지 뚜껑을 열고 좀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ㅎㅎ

728x90

캬 빵들이 하나같이 다 맛나보이죠?

 

이 날 제가 선택한 아이오카페 디저트는 밤식빵과 머랭쿠키!!!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크림라떼를 선택했습니다ㅎㅎ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하고 나서

카페를 좀 더 둘러보는데

제 눈을 사로잡는 바로 그것.....

바로 추억 사진기!!!

여기서 사진을 찍으면 바로

종이에 인쇄가 되어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얼른 몇 장 찍고 왔습니다ㅋㅋㅋㅋ

 

다른 분들은 카페 내에 위치한

포토존에 사진을 장식한 분들도 많더라구요~?

다들 재밌는 추억거리 하나

생성하셨을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딱맞춰 나온 음료와 디저트!!!

곧 크리스마스 시즌이니까 저는 아이오카페 눈사람과

함께 찍어봤어요ㅋㅋㅋㅋㅋ

왼쪽부터 차례대로 아이오카페 아메리카노

아이오카페 크림라떼

아이오카페 밤식빵

아이오카페 머랭쿠키

 

ㅋㅋㅋㅋㅋ눈사람들 귀엽지 않나요?!

그리고 이 사진의 비밀을 말씀드리자면...

반응형

이렇게 저의 직장동료분이...

친절하게도 들어주셨답니다...★

ㅋㅋㅋㅋㅋ눈사람이랑 찍고 싶어서요...★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저는 고소한 원두를 좋아해서 신맛 없는 원두로

요청드렸었는데 커피맛도 꽤 괜찮았고

 

크림라떼는 한 입 먹자마자

바로 맛있다고ㅋㅋㅋㅋㅋㅋ

살짝 달달한 맛이어서 맛있게 마셨네요ㅎㅎ

 

밤식빵은 회사에 와서 제대로 먹어봤는데요!

반을 잘라보고 깜짝 놀랐습니다ㅋㅋㅋ!!!

밤식빵 속에 밤이 진짜 한가득;;;;;

카페에서 먹었다면 분명히

밤식빵 하나를 추가로 구매했을텐데...ㅠ

뒤늦은 후회가...ㅠㅠㅠㅠㅠㅠㅠ

밤식빵 진짜 최고였습니다ㅠㅠ

 

다들 안중 아이오카페에 방문하신다면

무조건 밤식빵은 드셔보세요...

 

밤이 진짜로 쏟아집니다...★

 

그럼 이제 안중 아이오카페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안중 아이오카페 위치

안중 밤식빵 맛집, 아이오카페

안중 파리바게트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카페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장에 주차하신 뒤에

맛도리 밤식빵을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ㅎㅎ

 

그럼 다들 안중 아이오카페에서

맛밤식빵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