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동편마을 디저트카페, 겉은 파삭 속은 폭신 씹을수록 쫀득한 파블로바 케이크 맛집 에그룸!

홍카피 2024. 1. 12. 15:00
728x90
반응형

최근에 한 입 먹어보고 빠지게 된 파블로바 케이크!

안양 동편마을 에그룸 카페에서

먹을 수 있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부리나케 달려가서 먹고 왔습니다ㅎㅎ

파블로바 케이크... 진짜 한 번 먹어본 사람들은

절대 잊지 못하는 디저트라 할 수 있죠ㅋㅋㅋ

 

식감도 너무 좋고 게다가 맛까지...하

다들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동편마을 디저트카페, 에그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동편마을 디저트카페, 에그룸 외관

동편마을 디저트카페 에그룸은 카페 이름답게

외관이 에그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ㅋㅋㅋ

 

까먹고 제대로는 못찍어왔는데

한 번 방문해보시면 어떤 느낌으로 제가

말씀드렸는지 대략 감이 오실겁니다ㅎㅎ

 

동편마을 에그룸, 영업시간은?

 

매주 화요일이 정기휴무날이라고 하니

이 점 참고하세요~!

 

그럼 이제 인덕원 디저트카페 에그룸 내부

살펴볼까요~?

 

동편마을 디저트카페, 에그룸 내부

728x90

동편마을카페, 에그룸 내부에는 대략

8개의 테이블? 정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페 규모는 엄청 크지도 않고

엄청 작지도 않은 딱 적당한 정도?ㅎㅎ

 

그럼 먼저 동편마을 디저트카페

에그룸 디저트 메뉴부터

살펴볼까요~?

우선 카페 이름에 에그가 들어가다보니

기본적으로 에그타르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제 친구가 에그룸 에그타르트를 먹어봤는데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저도 다음에 방문하게되면

한 번 맛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제가 그렇게 찾아 헤메던

파블로바 케이크!!!

 

비주얼부터 정말 미쳤죠...

딱 보자마자 바로 이거야!!ㅋㅋㅋㅋ

 

에그룸 파블로바 케이크는 위에 과일이

시즌별로 계속 변동된다고 합니다~

 

주로 제철 과일이 올라가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에그룸카페에서는 파블로바 케이크 외에도

쑥우유케이크, 초코크림케이크, 치즈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류를 판매하고 있어요!

 

진짜 빵순이로써 하나 하나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이 날은 파블로바 케이크를 목표로 했기에ㅋㅋㅋ

 

디저트는 미니 파블로바 케이크를 선택했습니다!

 

동편마을 카페거리, 에그룸 음료 메뉴는?

우선 기본적인 커피 메뉴는 모두

판매하고 있구요~!

 

이 날 제 눈에 띈 에그룸 시그니처 커피!!!

바로 아몬드 크림모카!!!

 

그래서 에그룸 카페에서 음료 메뉴로는

아메리카노 하나, 그리고 아몬드 크림모카 하나

이렇게 주문을 완료했습니다ㅎㅎ

 

잠시 뒤 나온 에그룸 디저트와 음료!!!

왼쪽이 아메리카노 / 오른쪽이 아몬드크림모카

 

아메리카노는 산미없이 고소했고

아몬드크림모카는 살짝 달면서

위에 크림이 올라가있어서 크리미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대망의 에그룸 파블로바 케이크!

 

위에 과일로는 망고, 블루베리, 샤인머스켓, 키위

등이 올라가있었어요ㅎㅎ

 

그리고 파블로바 케이크 밑부분을 보시면

스크럼블 과자?가 깔려있는데

요거 약간 그 커피마실때 잘어울리는

과자 있잖아요?!

딱 그 맛입니다ㅋㅋㅋㅋ

그래서 파블로바 케이크 먹을 때

저 스크럼블에 찍먹해서 먹으니

더 맛나더라구요ㅎㅎ

반응형

파블로바 케이크 단면을 보여드리자면!

대략 이렇습니다ㅋㅋㅋㅋㅋ

조금 지저분해보이지만

몇 입 하다보면 바로 이렇게...★

 

파블로바 케이크는 머랭으로 만드는 디저트

호주에서 유명한 디저트라고 합니다!

 

파블로바 케이크 식감을 말씀드리자면

겉은 파삭하고 속은 폭신ㅋㅋㅋㅋㅋ

그리고 씹을 수록 쫀득해지는 매직이!!!

 

진짜 한 번 맛보면 절대 잊지 못합니다ㅠㅎㅎ

그럼 이제 인덕원 디저트카페, 에그룸

자세한 위치알려드릴게요!

 

동편마을 디저트카페, 에그룸 위치

안양 디저트 맛집, 에그룸은

동편마을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들 동편마을 에그룸에서

맛디저트 해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동편마을 카페, 더 알고 싶다면? ★

2023.05.3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동편마을 신상카페, 안양 디저트맛집 얼리오븐 메뉴, 가격 등 솔직후기

 

동편마을 신상카페, 안양 디저트맛집 얼리오븐 메뉴, 가격 등 솔직후기

얼마전에 오픈한 인덕원 디저트 맛집, 얼리오븐! 얼리오븐에서 나오는 빵들은 정말 다~ 믿고 드시면 됩니다ㅋㅋㅋㅋ진짜 맛있어요!!! 그럼 우선 비주얼부터 보여드릴게요~~ 캬... 완전 장난아니

hongcopy.tistory.com

2022.03.04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안양 까눌레 맛집, 레트로 감성 가득한 인덕원 카페 어필(안양 디저트 카페)

 

안양 까눌레 맛집, 레트로 감성 가득한 인덕원 카페 어필(안양 디저트 카페)

오랜만에 방문한 인덕원에서 유명한 인덕원 비빔국수를 먹고! ▼ 2022.03.02 - [식ː도락(맛집)] - 동상이몽 한고은이 폭풍먹방한 안양 비빔국수 맛집, 인덕원 비빔국수! 인덕원역 근처에 까눌레 맛

hongcopy.tistory.com

2021.06.15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달달한 디저트가 땡길 땐 안양 동편마을 카페, 카페 더 줌(수제케이크, 마카롱 전문점)

 

달달한 디저트가 땡길 땐 안양 동편마을 카페, 카페 더 줌(수제케이크, 마카롱 전문점)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안양 동편마을에서 발견한 완전 맛있는 브런치 카페!▼ 아침 겸 점심으로 딱! 안양 동편마을 브런치 맛집, 아톨 카페(안양 브런치 맛집) (tistory.com) 에서 거하게 식사한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