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소라빵이 연남동에? 연남동 신상 디저트 맛집, 유니크혼

홍카피 2024. 3. 28. 08:00
728x90
반응형

연남동에 볼일이 있어 들리던 중 발견한

연남동 신상 디저트 카페, 유니크혼!

소라빵이 이렇게나 다양할줄이야!!!

그동안 소라빵하면 초코소라빵밖에 몰랐는데 말이죠...

 

유니크혼에는 아주 다양한 소라빵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얼른 연남동 신상카페, 유니크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연남동 디저트 카페, 유니크혼 외관

연남동 디저트 맛집, 유니크혼은

연남동 맛집인 연남짚 위,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윗 계단난간에 벚꽃으로 장식을 해놓아서

더욱 눈길이 가는 연남동 카페랍니다ㅎㅎ

 

연남동 신상 디저트카페, 유니크혼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20시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

 

연남동 디저트 카페, 유니크혼 내부

유니크혼 카페로 들어가게 되면

다양한 소라빵들부터 눈에 보입니다ㅋㅋㅋ

 

좌석은 딱 세팀정도? 앉을 수 있었어요!

그래서 왠만하면 테이크아웃으로

포장해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연남동 디저트카페 유니크혼에서는

매일 11시 ~ 14시까지

빵 1만원 이상 구매 시

10%를 할인!!!

 

그런데 여기서 소라빵 이것저것 고르다보면

만원은 금방 훌쩍 넘어버리더라는...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10%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ㅎㅎ

연남동 소라빵집으로 자리잡은 유니크혼 소라빵은

브리우쉬 반죽으로 만들어진다고 해요!

 

발효버터와 신선한 계란이 듬뿍들어가있다니

얼른 먹어보고 싶으시죠?ㅎㅎ

먼저 연남동 디저트맛집, 유니크혼 소라빵 종류부터

보여드릴게요!

728x90

보니밤크림소라빵

산딸기크림소라빵

고구마크림소라빵

마늘소라빵

구름소다소라빵

체리크림소라빵

딸기소라빵

피스타치오소라빵

페퍼로니소라빵

야끼소바소라빵

반응형

까망베르소금빵 등

빵 종류가 엄청 다양하죠?ㅎㅎ

 

그리고 이 많은 소라빵들 중에서

도대체 어떤 소라빵을 골라야하느냐?!

결정을 잘 못내리시는 분들을 위해서

여기 유니크혼 추천세트가 있습니다ㅋㅋㅋ

더현대서울 팝업팩도

따로 기재되어 있는데요~!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에서는

우유소라빵, 초코소라빵, 보늬밤소라빵, 고구마소라빵,

산딸기소라빵을 판매했다고 합니다ㅎㅎ

 

저는 이 날 피스타치오소라빵과

우유소라빵, 초코소라빵을 구매했어요!

 

소라빵 안에 크림이 진짜 잔뜩 들어있어서

하나하나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ㅋㅋㅋㅋ

이 중 제 원픽은 피스타치오 소라빵!!!

다들 꼭 한 번 드셔보세요ㅎㅎ

다음은 유니크혼 소라빵 보관방법 및 먹는 방법인데요!
크림류는 냉장보관 2일까지 가능!
그리고 그 외 빵들은 최대한 빨리 섭취해버리기!
그런데 사실 빵 사가면
거의 하루만에 다 먹지 않나요...ㅋㅋㅋ

저만 그런가 ㅎ

 

그럼 이제 유니크혼 메뉴를 살펴볼게요!

아메리카노 5.0
헤이즐넛아메리카노 5.5
카페라떼 5.5
바닐라라떼 6.0 등
가격은 전반적으로 쏘쏘한 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연남동 신상베이커리카페 유니크혼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연남동 디저트 카페, 유니크혼 위치

연남동 디저트 맛집 유니크혼은
연남동 맛집골목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변 상권을 구경하면서 가다보면
바로 발면할 수 있으니
다들 연남동에서 맛소라빵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연남동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3.08.01 - [의ː식ː주] - 더현대 팝업스토어 인기 1위, 미니 수플레 치즈케이크 연남동 디저트 맛집 치플레

 

더현대 팝업스토어 인기 1위, 미니 수플레 치즈케이크 연남동 디저트 맛집 치플레

오랜만에 연남동 구경을 하다가 발견한 수플레 치즈케이크 맛집, 치플레 연남!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인기 1위로 웨이팅이 엄청난다는 치플레... 그 치플레 치즈케이크를 저도 한 번 영접해보

hongcopy.tistory.com

2022.11.03 - [식ː도락(맛집)] - 연남에서 즐기는 멕시칸 타코, 내돈내산 연남동 맛집, 갓잇 타코 존맛!

 

연남에서 즐기는 멕시칸 타코, 내돈내산 연남동 맛집, 갓잇 타코 존맛!

연남동 코리코카페에 오픈런을 해서 예약을 걸어놓고!(자세한 후기는 여기서▼) 2022.10.1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연남동에 생긴 지브리 코리코카페, 예약 및 자리 선정 꿀팁! 마녀배달부키키

hongcopy.tistory.com

2022.10.24 - [식ː도락(맛집)] - 연남동 맛집, 숯불 통닭구이에 이영자가 애정하는 특별한 백김치가 있는 연남 계담다!

 

연남동 맛집, 숯불 통닭구이에 이영자가 애정하는 특별한 백김치가 있는 연남 계담다!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지브리 코리코카페를 방문한 후 연남동에서 저녁 뭐먹지?를 고민한 끝에 선택한 연남동 계담다 치킨!!! 역시 한국인은 치킨이죠 ㅋ 연남동 계담다에는 아메리칸 숯불 통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