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더현대 팝업스토어 인기 1위, 미니 수플레 치즈케이크 연남동 디저트 맛집 치플레

홍카피 2023. 8. 1. 08:0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연남동 구경을 하다가 발견한

수플레 치즈케이크 맛집, 치플레 연남!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인기 1위

웨이팅이 엄청난다는 치플레...

그 치플레 치즈케이크를

저도 한 번 영접해보고 왔습니다ㅋㅋㅋㅋ

 

저는 영업종료 5분전?에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이 없었어요...^0^

완전 개이득ㅎㅎ

 

그럼 얼른 연남동 디저트 카페, 치플레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연남동 디저트 맛집, 치플레 외관

연남 디저트 맛집 치플레 외관입니다!

깔끔하게 블랙 계열의 벽돌로 인테리어를 해서 그런지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났어요ㅎㅎ

치플레 연남점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8시

 

연중무휴에 재료 조기 소진 시,

당일 영업을 종료한다고 합니다ㅎㅎ

연남동 디저트 맛집, 치플레 내부

연남 디저트 맛집, 치플레는

내부가 생각보다 좁았어요!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없어서 

무조건 포장을 해야되는 것 같아요ㅋㅋㅋ

 

연남동 디저트 선물하기에 딱이겠죠?

 

그럼 이제 치플레 종류를 알아보겠습니다!

치플레 치즈케이크 종류는?

치플레, 브륄레, 쇼콜레, 코코레

 

총 네 가지 종류가 있어요!

 

이 중 코코레는 바삭한 초코크럼블&초코볼

달콤함을 더한 말차 플레이버, 신규 메뉴라고 합니다!

 

치플레의 가장 베스트 메뉴는 브륄레!

 

먹어보니 진짜 저 브륄레가 제일 맛있더라구요ㅋㅋㅋ

물론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요ㅎㅎ

홍대 디저트 맛집, 치플레 가격은?

4개입에 16,000원

8개입에 29,000원

 

생각보다 가격이 비쌉니다...★

 

하지만 인기 있는 이유가 뭘까...

너무 궁금했던 저는 4개입으로 구입을ㅋㅋㅋ

728x90

치플레 4개입은 모든 맛을 원하는대로

고를 수 있어요! 중복 선택도 가능!

 

치플레 8개입은 2가지 맛을 선택하면

4개씩 반반으로 담아준다는!

다들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치플레 매장에서는 치즈케이크 외에도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치즈케이크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크림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코코샤워크림, 로얄샤워크림, 밀크샤워크림

가격은 1,500원 ~ 2,500원 선입니다ㅎㅎ

 

와인과 더치커피, 밀크티 등도

판매하고 있어서 음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함께 구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저는 치플레 2개, 브륄레 2개를 구입했어요!

그리고 얼른 집으로 가져와 먹어보기ㅋㅋㅋㅋ

치플레 보관방법은?

냉장보관 시 최대 3일, 냉동보관 시 최대 일주일 이내에

먹는 것이 가장 맛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브륄레 맛은 냉장 시 제품 위의 슈가 코팅이

녹을 수 있어 바로 먹는 것을 추천한다고 하네요!

 

치플레 맛있게 먹는 방법은?

1. 차갑게 먹기

2. 기호에 따라 커피나 드라이한 화이트와인과 함께 먹기

3. 2시간 냉동 후 꾸덕한 질감 맛보기

4. 브륄레는 슈가코팅을 먼저 깬 후 함께 먹기

윗쪽 슈가 코팅이 있는 치즈케이크가 브륄레!

아래쪽 치즈케이크가 치플레!

 

먼저 브륄레부터 보시겠습니다~

반응형

영롱하다 영롱해...

이게 하나에 4,000원짜리 치즈케이크ㅋㅋㅋㅋㅠㅠ

그리고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검정색 알갱이가 콕콕 박혀있는데요!

 

저 알갱이는 최상급 바닐라빈이라고 하니

그냥 신경안쓰시고 드시면 됩니다ㅎㅎ

우선 브륄레 맛은 단짠단짠 느낌?!

그래서 베스트인가봐요ㅋㅋㅋㅋㅋ

아랫부분에는 바삭한 질감의 쿠키?가

깔려있어서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테이스팅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그리고 치플레 맛은 일반 치즈케이크와

비슷했어요ㅋㅋㅋㅋ 수플레 치즈케이크여서 그런지

엄청 꾸덕하지는 않고 다소 라이트한 치즈케이크였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홍대 디저트 맛집, 치플레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연남동 디저트 맛집, 치플레 위치

다음 지도가 첨부가 안되서ㅠㅠ

우선 캡쳐해서 가져왔어요!

 

치플레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262-9 1층

 

연남동 거리를 거닐다보면

자연스럽게 발견하실 수 있을거에요ㅋㅋㅋ

다들 치플레에서 맛치즈케이크 하세요!

감사합니다:)

 

★ 연남동 핫플, 더 알고 싶다면? ★

2022.11.03 - [식ː도락(맛집)] - 연남에서 즐기는 멕시칸 타코, 내돈내산 연남동 맛집, 갓잇 타코 존맛!

 

연남에서 즐기는 멕시칸 타코, 내돈내산 연남동 맛집, 갓잇 타코 존맛!

연남동 코리코카페에 오픈런을 해서 예약을 걸어놓고!(자세한 후기는 여기서▼) 2022.10.1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연남동에 생긴 지브리 코리코카페, 예약 및 자리 선정 꿀팁! 마녀배달부키키

hongcopy.tistory.com

2022.10.24 - [식ː도락(맛집)] - 연남동 맛집, 숯불 통닭구이에 이영자가 애정하는 특별한 백김치가 있는 연남 계담다!

 

연남동 맛집, 숯불 통닭구이에 이영자가 애정하는 특별한 백김치가 있는 연남 계담다!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지브리 코리코카페를 방문한 후 연남동에서 저녁 뭐먹지?를 고민한 끝에 선택한 연남동 계담다 치킨!!! 역시 한국인은 치킨이죠 ㅋ 연남동 계담다에는 아메리칸 숯불 통

hongcopy.tistory.com

2022.10.1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연남동에 생긴 지브리 코리코카페, 예약 및 자리 선정 꿀팁! 마녀배달부키키 지브리카페

 

연남동에 생긴 지브리 코리코카페, 예약 및 자리 선정 꿀팁! 마녀배달부키키 지브리카페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잘 지내셨나요ㅎㅎ 최근 지브리덕후들 사이에서 아주 큰 이슈가 있었죠... 바로 바로!!! 마녀배달부키키의 세계관을 녹여낸 지브리카페가 오픈했다는 소식! 캬.....진짜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