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음료가 맥주컵에 제공되는 이색적인 영월 베이커리 카페, 이달엔영월!(영월 가볼만한곳)

홍카피 2024. 1. 10. 10:30
728x90
반응형

영월 가볼만한곳을 찾다가 발견한

영월 카페, 이달엔영월!

 

음료가 맥주컵에 제공된다는 후기를 보고

한 걸음에 달려갔습니다ㅋㅋㅋㅋ

캬 정말 분위기 있지 않나요ㅎㅎ

 

사진 속 맥주컵에 담겨있는 음료는

이달의영월 단호박식혜인데요!!!

 

노오란 때깔이 한 입 하고싶어지지 않나요~~~

그럼 얼른 영월 가볼만한곳, 이달엔영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영월 가볼만한곳, 이달엔영월 외관

이달엔영월카페 외관은 

수수하고 정겨운 일반 주택 느낌인데요~!

 

화려하지 않아서 더욱

정감이 가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이달엔영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6시까지

 

금, 토, 일, 월, 그리고 장날(4일, 9일)에만

영업을 합니다!

 

영업시간을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영월 가볼만한곳, 이달엔영월 내부

이달엔영월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화려한 베이커리 라인업ㅋㅋㅋㅋㅋ

 

이달엔영월에서 가장 대표적인 빵

한반도빵과 감자빵, 고구마빵

가져가기 쉽게 박스에 포장되어 있어요ㅎㅎ

728x90

요즘 유행하는 구황작물빵 느낌이라

얼른 먹어보고싶어 죽는줄ㅋㅋㅋㅋㅋ

 

구입할 때는 이렇게 포장이 다 되어있는

박스째로 들고가도 되구요~~~

낱개로 다양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하나씩 트레이에 담아주시면 됩니다ㅎㅎ

 

그럼 이제 이달엔영월 빵 종류를 하나씩 살펴볼까요~?

이달엔영월 고구마빵과

이달엔영월 감자빵

가격은 각 3,300원!

이달엔영월 곤드레한반도빵,

이달엔영월 초코한반도빵,

이달엔영월 치즈한반도빵,

이달엔영월 수수한반도빵은

모두 3,300원!

반응형

그리고 이달엔영월 소금빵과

영월팥빵, 무화과크림치즈 깜빠뉴,

치즈곤드레깜빠뉴 등을

추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ㅎㅎ

 

저는 이 날 이달엔영월 박스 패키지로

구매를 했구요~!

음료로는 이달엔영월 수제호박식혜를 주문

매장에서 간단히 먹고 가기로 했어요!

 

이달엔영월 카페 매장은 주문 후 카페에서 나와

바로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되는데

정겨운 시골카페? 느낌입니다ㅎㅎ

우선 빵 종류별로 맛을 보고싶어

박스에서 하나씩 꺼냈습니다ㅋㅋㅋㅋ

이달엔영월 고구마빵과 이달엔영월 감자빵!

비주얼은 진짜 고구마와 감자같지 않나요ㅋㅋㅋ

 

먼저 이달엔영월 고구마빵부터 단면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우선 식감은 쫀득했고

안에 고구마소가 한가득 들어가있어요!

 

맛은 다들 예상하는 그 맛

고구마 맛입니다 ㅋㅋㅋㅋㅋ

 

다음은 이달엔영월 감자빵 단면!

감자빵도 식감은 쫀득했으나

고구마빵보다는 좀 더 단단했어요!

 

그리고 맛은 감자맛ㅋㅋㅋㅋㅋ

 

하지만 제 입 맛에는 둘 중

고구마빵이 더 맛났어요!!!

 

그래서 둘 중 하나만 구입하고 싶으시다면

이달엔영월 고구마빵을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럼 이제 영월 카페,

이달엔영월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영월 가볼만한곳, 이달의영월 위치

이달의영월카페는 영월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기차 여행으로 오시는 분들도

쉽게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다들 이달의영월에서 맛빵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영월 가볼만한곳, 더 알고 싶다면? ★

2023.12.19 - [식ː도락(맛집)] - 강원도 영월 찐맛집, 감자바우 옹심이! 매콤한 보리비빔밥이 무료?! 수제감자떡마저 너무 맛있다...

 

강원도 영월 찐맛집, 감자바우 옹심이! 매콤한 보리비빔밥이 무료?! 수제감자떡마저 너무 맛있다

강원도 영월 맛집을 알아보다 발견한... 영월 감자바우 옹심이!!! 영월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다면 꼭 여기서. 꼭 감자바우 옹심이 집에서. 감자옹심이 한 그릇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처럼 어른 입

hongcopy.tistory.com

2023.07.25 - [식ː도락(맛집)] - 수육, 회, 만두, 전병을 막국수와 함께 세트로 먹을 수 있는 강원도 영월 현지인 맛집, 술샘막국수

 

수육, 회, 만두, 전병을 막국수와 함께 세트로 먹을 수 있는 강원도 영월 현지인 맛집, 술샘막국

영월 젊은달 와이파크를 갔다가 근처 맛집을 찾아보던 중 눈에 들어온 술샘막국수! 여름엔 막국수가 또 진리죠ㅎㅎ 영월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 술샘막국수 비주얼부터 보실까요? 완전 대박이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