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영등포 타임스퀘어 카페, 신세계 하프커피 버터크림라떼, 버터바 과연 맛은?

홍카피 2023. 10. 19. 08:00
728x90
반응형

하프커피 성수, 하프커피 파미에

여러 지점이 있지만 그동안 맛보지 못했던 하프커피ㅠㅠ

드디어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점에서 맛보고 왔습니다!

 

예전부터 궁금했었던 하프커피 버터크림라떼

하프커피 버터바까지!

싹다 먹어보고 왔습니다ㅎㅎ

비주얼 맛나보이죠?ㅎㅎ

그럼 얼른 영등포 타임스퀘어 카페, 하프커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신세계 하프커피, 외관

영등포 하프커피에서는 아무래도

신세계백화점 내에 위치하고 있다보니까

보시다시피 매장이 개방형이었어요!!

 

그런데 하프커피가 인기가 진짜 많긴 많은가봐요..

방문했을 때 자리가 딱 한자리만 남아있고

다 차있더라구요;;;

 

더욱 궁금해지는 하프커피였습니다ㅎ

영등포 타임스퀘어 신세계 하프커피, 내부

하프커피에서는 이렇게 캔으로도 커피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어디 이동할 때나

여행갈 때 편리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개발된 것 같아요ㅎㅎ

 

하프커피 시그니처메뉴인 크림라떼류들을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하프커피 디저트 종류를 살펴볼까요?

▲ 하프커피 약과르뱅쿠키

▲ 하프커피 팔미에

▲ 하프커피 초코팔미에

728x90

▲ 하프커피 버터바

▲ 하프커피 바스크 치즈케이크

 

하프커피 디저트들 하나같이 다 맛나보이죠?ㅠㅠ

진짜 뭘 선택해야할지.. 난감쓰.....

 

이 날 저의 하프커피 디저트 픽은?

하프커피 피스타치오 버터바와

하프커피 플레인 버터바!!

 

그럼 이제 하프커피 음료 메뉴를 살펴볼까요?

하프커피 버터크림라떼 6.8

하프커피 바나나크림라떼 6.0

하프커피 말차크림라떼 6.0

하프커피 바닐라크림초코라떼 6.0

하프커피 헤이즐넛크림라떼 6.5

 

가격은 꽤 쎈 편입니다ㅠㅠ

비싸요 비싸...크흡ㅜ

그리고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하프커피 자두 얼그레이 밀크티

하프커피 그리노와일드피치 스파클링

새로 나와 있었어요!!!

 

특히 그리노와일드피치 스파클링은

무카페인에 저칼로리라고 하니

다음에 방문했을 때 마셔볼랍니다ㅎㅎ

 

이 날 저와 친구들이 선택한 하프커피 음료는?

하프커피 아메리카노

하프커피 버터크림라떼

하프커피 그린애플민트에이드

 

그럼 이제 음료와 디저트샷을 보여드릴게요!

여러분 하프커피 버터크림라떼 항공샷 좀 보세요...

완전 꾸덕한 크림이 기공하나 없이...

꽉 차 있는 저 모습...★

하프커피 버터크림라떼 맛은?

스카치캔디 버터맛?

메가톤바 맛?

비스무리 했습니다ㅋㅋㅋㅋㅋ

 

그런데 계속 마시다보니

조금 느끼해서...ㅠㅠ

아메리카노 한 입, 버터크림라떼 한 입

번갈아 마셨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하프커피 버터바!!

반응형

하프커피 피스타치오 버터바와

하프커피 플레인 버터바!

 

버터바는 처음 먹어봐서 굉장히 기대가 됐는데

일단 말그대로 버터바여서 그런지

버터 풍미가 둘 다 가득했구요ㅎㅎ

 

둘 중에서 개인적으로 저는 피스타치오 버터바

더 고소하고 맛나더라구요!!

 

사실 피스타치오를 너무 좋아해서...ㅎㅎ

저와 같은 입맛을 가지신 분들은

만족하실거에요!

그럼 이제 영등포 타임스퀘어 카페, 하프커피

자세한 위치를 말씀드릴게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신세계 하프커피, 위치

영등포 신세계 하프커피는

패션관 9층 전문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들 하프커피에서 맛버터크림라떼 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영등포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1.04.01 - [식ː도락(맛집)] -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가성비 천 원 초밥과 1인 샤브샤브의 꿀조합 미도이치(띵굴다이닝 회전초밥)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가성비 천 원 초밥과 1인 샤브샤브의 꿀조합 미도이치(띵굴다이닝 회전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흠뻑 빠진 음식이 있는데요~ 바로바로~~~ 샤브샤브!!!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고 배도 엄청 부르고 가격도 싸고 ㅎ 너무 좋아요>_ 그런데 샤브샤브만 먹으면 조금 섭해서 초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