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두툼한 쿠키 두께에 한 번, 부드러운 식감에 두 번 감동하는 성수 올더어글리쿠키!(종류 및 쿠키 추천)

홍카피 2023. 9. 28. 08:00
728x90
반응형

성수 투어 어느새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는데요ㅎㅎ

성수에 유명한 쿠키집이 있다고 해서

또 냉큼 다녀왔습니다!!!

 

바로바로~ 성수 디저트 맛집, 올더어글리쿠키!

캬 모든 쿠키들이 너무 맛나보이지 않나요...

두툼한 쿠키두께보소...

또 냉큼 집어와서 먹고 싶네요ㅠㅠ

 

그럼 이제 성수 쿠키 맛집, 올더어글리쿠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올더어글리쿠키 외관

성수 올더어글리쿠키 외관은

유럽풍 분위기가 물씬 풍겨오는데요~!

 

그래서 저는 처음에 당연히 쿠키집이 아닌줄알고

자연스럽게 지나쳐왔답니다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한 번에 찾아가세요!!

성수 쿠키 맛집, 올더어글리쿠키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쿠키가 솔드아웃 될 때 까지!!!

 

네이버 지도 기준으로는 19시까지 한다고

적혀있으니 참고 바랍니다ㅎㅎ

 

그럼 이제 성수 디저트 카페, 올더어글리쿠키 내부

들어가볼까요~?

 

올더어글리쿠키 내부

올더어글리쿠키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향긋한 쿠키냄새와 압도적인 비주얼의 쿠키들이

반겨줍니다ㅎㅎ

 

저 진짜 보자마자 너무 설렜잖아요...//////

다시 봐도 또 설레요...★

 

성수 올더어글리쿠키 종류 먼저 살펴볼까요~?

728x90

▲ 성수 올더어글리쿠키 쏠티 땅콩 카라멜 쿠키

 

저는 최근에 땅콩 카라멜에 빠져있어서

이 땅콩 카라멜 쿠키는 보자마자 픽!!!ㅋㅋㅋㅋ

진짜 맛납니다요ㅎㅎ

 

예상 가능한 맛이지만 그 예상 가능한 맛이

너무 맛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 추천!!!

▲ 성수 올더어글리쿠키 저스트 피스타치오 쿠키

 

피스타치오도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해서...

땅콩 카라멜 쿠키와 함께 보자마자 픽!!!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이 피스타치오 쿠키가 제일 맛있었어요ㅋㅋㅋ

 

피스타치오가 듬~뿍 들어가있다는게

정말 큰 감동ㅠㅠ 쿠키 반죽에도

피스타치오가 엄청 들어가있어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도 이 피스타치오쿠키는

반드시 구입해올거에요ㅎㅎ

▲ 성수 올더어글리쿠키 블랙맘보로 쿠키

▲ 성수 올더어글리쿠키 헤이즐넛 엑설런트 쿠키

▲ 성수 올더어글리쿠키 고구마 밤 카스테라 쿠키

 

아 진짜 제가 고구마도 좋아하고

밤도 좋아하는거 어떻게 알고

이렇게 맛있는 재료만 넣어서 쿠키를...★

 

플레이팅도 너무 맛있게 해놓으셔서

저절로 손이 간답니다ㅠㅠ크흡

▲ 성수 올더어글리쿠키 복숭아 요맘떼 쿠키

▲ 성수 올더어글리쿠키 햇감자&체다치즈 쿠키

반응형

▲ 성수 올더어글리쿠키 솔티 토피 프레첼 쿠키

▲ 성수 올더어글리쿠키 황치즈&프레첼 쿠키

 

등등 정말 여러가지 쿠키들이 많죠?!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ㅋㅋㅋㅋ

 

성수 디저트 맛집, 올더어글리쿠키에서는

다양한 쿠키류 뿐만 아니라 맛있는 푸딩까지 판매하고 있는데요!

인절미푸딩, 피스타치오푸딩 등

진짜 너무 맛나보이지만.....

푸딩은 참고 왔습니다ㅠㅠ크흡

그리고 성수 쿠키 맛집, 올더어글리쿠키에서는

쿠키 6개 구매시! 선물박스에 담아주십니다ㅎㅎ

 

다들 성수 데이트, 성수 약속이 있다면

올더어글리쿠키에서 맛쿠키해보세요!

 

그럼 성수 디저트 카페, 올더어글리쿠키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올더어글리쿠키 위치

성수 올더어글리쿠키는

성수 번화가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게가 작아서 저는 못보고 지나쳤지만

여러분들은 한 번에 방문하실 수 있길!!!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성수 핫플, 더 알고 싶다면? ★

2022.11.24 - [식ː도락(맛집)] - 3단 반세오와 왕갈비 쌀국수가 유명한 성수 꾸아 서울숲 맛집 내돈내산

 

3단 반세오와 왕갈비 쌀국수가 유명한 성수 꾸아 서울숲 맛집 내돈내산

친구와 큰맘먹고 다녀온 성수 줄서는식당, 꾸아 오랜만에 건강한 한 끼를 하고싶어 찾다가 발견한 성수 쌀국수 맛집, 꾸아! 3단 반세오와 왕갈비 쌀국수 사진을 보고 무조건 여기다. 라고 생각했

hongcopy.tistory.com

2022.11.3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서울숲 디저트 맛집, 호불호 있었던 성수동 서울앵무새 퀸아망, 시나몬롤! 성수 가볼만한곳

 

서울숲 디저트 맛집, 호불호 있었던 성수동 서울앵무새 퀸아망, 시나몬롤! 성수 가볼만한곳

인스타그램에서 아주 핫한! 홍카피가 꼭 가보고 싶었던! 바로 그 디저트 맛집, 서울앵무새!!! 인스타그램을 하는 빵순이라면 한 번쯤 보았을 서울앵무새 디저트! 네, 제가 드디어 다녀왔습니다ㅎ

hongcopy.tistory.com

2023.09.01 - [식ː도락(맛집)] - 바삭짭짤한 치즈누룽지가 돌돌 말린 서울숲 신상 맛집, 주르데크레프!(추천메뉴, 가격, 위치)

 

바삭짭짤한 치즈누룽지가 돌돌 말린 서울숲 신상 맛집, 주르데크레프!(추천메뉴, 가격, 위치)

서울숲으로 놀러갔다가 발견한 크레프 맛집 주르데크레프!!! 딱 보자마자 저는 알 수 있었습니다. 여기가 바로 서울숲의 핫플레이스가 되리라는걸... 먼저 크레프 비주얼부터 보실까요? 여러분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