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한 번 다녀간 뒤로 단골이 되어버린 원곡 맛집, 칠곡해물손칼국수!

홍카피 2023. 10. 10. 08:00
728x90
반응형

회사 동료분께 추천받아 출장 후 들린 칠곡해물손칼국수!

한 번 들러 먹어본 후로 저는 단골이 되었답니다...★

 

특히 비오는 날이나 추운 날에는 무조건

한 번쯤은 생각난다는 이곳...

바로 칠곡해물손칼국수!

여기 진짜 제 인생 맛집이

되어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

 

해물도 너무 싱싱하고

국물도 깔끔해서 든든하게

한 끼 하기에 너무 좋아요!!!

 

그럼 얼른 원곡 맛집, 칠곡해물손칼국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원곡 맛집, 칠곡해물손칼국수 외관

칠곡해물손칼국수는 생각보다 식당 규모가 커요!

그만큼 손님들도 진짜 많습니다ㅋㅋㅋㅋㅋ

특히 주말에는 등산하고 나서 오시는 분들이

엄청 많아서 그 때는 웨이팅까지 있을 정도에요...ㅎㅎ

 

원곡 맛집, 칠곡해물손칼국수 주차는?

주차장이 아주 크게 마련되어 있습니다ㅎㅎ

캬 저 많은 차들 보이시나요...

차타고 와서 찾아먹을만큼, 그만큼 

맛있는 식당입니다...★

 

원곡 맛집, 칠곡해물손칼국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 ~ 오후 21시 30분까지!

마지막 주문은 20시 30분이니

다들 참고하세요~!

 

그럼 이제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원곡 맛집, 칠곡해물손칼국수 내부

대부분 4인용 좌석으로 이루어져있구요!

그래서 가족단위, 단체 등

자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ㅎㅎ

 

원곡 맛집, 칠곡해물손칼국수 메뉴는?

황제해물칼국수 16,000원

칠곡해물칼국수 12,000원

까리만두 튀김 5,000원

왕새우튀김 중 8,000원

 

현재 가격은 사진에 나와있는 가격보다

1,000원 정도 상승했습니다ㅠ

 

칠곡해물손칼국수에서 한 끼를 한다면

무조건 황제해물칼국수로!!!

 

소고기+칼국수+각종 버섯류들

샤브샤브 형식으로 나오기 때문에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ㅎㅎ

 

그래서 제가 주문한 메뉴는 칠곡해물손칼국수 2인분!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금방 반찬이 서빙됩니다ㅎㅎ

728x90

여기서 바로 눈에 띄는 것들이 있죠?

바로바로~~~ 버섯들!!!

느타리버섯과 노루궁뎅이버섯입니다ㅎㅎ

여기서 저는 둘 중 노루궁뎅이버섯에

푹 빠졌죠....ㅎㅎ

 

식감도 재밌고 맛도 있어...★

여러분도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ㅎㅎ

 

그리고 등장하는 메인 메뉴!!!

신선한 전복, 새우, 조개, 오징어 등

해물이 샤브 국물과 함께

잘 어우러져 나옵니다ㅎㅎ

 

여기서 잠깐! 황제해물손칼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은?

보글보글 끓는 싱싱한 해산물을 손질해

먼저 건져 먹은 다음, 생버섯을 가위로 잘라

고기와 같이 곁들어 먹으면 맛있습니다ㅎㅎ

전복 한 입 하실래예?ㅎㅎ

 

해산물을 맛있게 건져먹은 뒤

버섯을 넣어줍니다!!!

반응형

내사랑 노루궁뎅이 버섯이 퐁당퐁당~

샤브샤브 육수로 들어갔습니다ㅎㅎ

요거 진짜 맛나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좀 비싸다고 하니 여기서 많이

먹어두자구요ㅎ

버섯을 넣은 육수가 보글보글 끓어오르면~~~

칼국수를 넣어 잘 익힌 뒤

한 입 하면 캬~~~~

그리고 여기에 야끼만두까지 합세해서~~~

해물칼국수 육수에 넣어 먹으면 꿀맛!!!

 

그리고 칠곡저수지 맛집, 칠곡해물손칼국수에서는

새우튀김도 기가 막힌데요ㅋㅋㅋㅋㅋ

바로 튀겨져서 나오니 정말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ㅎㅎ

 

게다가 새우 크기도 생각보다 커서

더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왔습니다~~

 

그럼 이제 원곡 맛집, 칠곡해물손칼국수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원곡 맛집, 칠곡해물손칼국수 위치

칠곡해물손칼국수는 칠곡저수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식당이 커서 아마 찾기는

쉬울 것 같습니다ㅎㅎ

 

원곡 맛집을 찾으신다면 칠곡해물손칼국수에서

따뜻한 샤브샤브 한 끼 어떠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원곡 핫플, 더 알고 싶다면? ★

2023.09.05 - [식ː도락(맛집)] - 100% 국산콩으로 당일 제조하는 안성 콩국수 맛집, 벧엘콩국수!(주차, 웨이팅, 콩국물판매)

 

100% 국산콩으로 당일 제조하는 안성 콩국수 맛집, 벧엘콩국수!(주차, 웨이팅, 콩국물판매)

당근마켓을 둘러보다가 어떤 댓글을 보고 알게된 안성 콩국수 맛집, 벧엘콩국수! 콩국수가 진하고 맛있다고 하도 소문이 자자해서 저도 시간을 내어 다녀와봤습니다ㅎㅎ 벧엘콩국수... 크으 먹

hongcopy.tistory.com

2021.09.02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직접 재배한 유기농 블루베리 시그니처 음료가 독특한 블루온블루(스콘 맛집 카페)

 

직접 재배한 유기농 블루베리 시그니처 음료가 독특한 블루온블루(스콘 맛집 카페)

때는 바야흐로... S21 신상폰을 구입한 다음 날... 스콘 맛집이라 소문나 있는... 블루앤블루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뭔가 색감이 되게 조화롭지 않나요ㅋㅋㅋㅋ 휴대폰이 아주 자연스럽게 ㅎ ㅋㅋ

hongcopy.tistory.com

2021.06.3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안성 칠곡저수지 뷰가 한 눈에! 뷰 맛집, 빵 맛집, 커피 맛집 멜멜카페(안성 원곡 카페)

 

안성 칠곡저수지 뷰가 한 눈에! 뷰 맛집, 빵 맛집, 커피 맛집 멜멜카페(안성 원곡 카페)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저는 부모님과 함께 안성 칠곡저수지 근처 핫한 카페인 멜멜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캬~ 분위기 정말 장난아니지 않나요ㅋㅋㅋㅋ 사진은 멜멜 카페 루프탑 사진인데요!

hongcopy.tistory.com

2021.10.0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금광호수뷰에 과일이 듬뿍 들어간 과일빙수 맛집, 안성 전통찻집 향기

 

금광호수뷰에 과일이 듬뿍 들어간 과일빙수 맛집, 안성 전통찻집 향기

안성맞춤랜드에서 피크닉하고 힐링하며 놀다가 ▼ 2021.10.06 - [의ː식ː주] - 서울근교 당일치기 여행 추천!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안성맞춤랜드 서울근교 당일치기 여행 추천! 아이와 함께 가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