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연말 회식 장소로 딱! 소사벌 안주 맛집, 0910 멸치집 평택비전점(굴삼합, 오징어튀김, 서비스 후기)

홍카피 2023. 12. 22. 11:05
728x90
반응형

요즘 연말이라 다들 회식 장소,

연말 약속 장소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제가 기가막힌 회식 장소를 알아왔습니다ㅎ

안주도 진짜 맛있고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세요!!

서비스도 촥촥 주십니다ㅠㅠ

음식 퀄리티 무엇....

저 가운데 있는 멸치회무침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ㅋ

방문하시게 되면 이 삼합이 아니더라도

멸치회무침은 꼭 시켜서 드셔보세요.

감칠맛이 장난아닙니다...ㅋㅋㅋㅋ

 

그럼 얼른 소사벌 술집, 0910 멸치집 리뷰

시작할게요!!!


소사벌 회식 맛집, 0910 멸치집 외관

0910 멸치집은 겉으로 봤을 때는

규모가 작은가? 싶지만

막상 식당 안으로 들어가게되면

꽤 넓습니다ㅎㅎ

0910 멸치집 평택비전점 영업시간은?

매일 12시 ~ 24시까지

 

12시부터 점심도 장사하신다고 해요!!!

그래서 소사벌 점심 약속 있으신 분들은

여기서 한 끼 하셔도 딱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소사벌 맛집, 0910 멸치집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소사벌 회식 맛집, 0910 멸치집 내부

대부분이 다인용 좌석들이라

인원수가 많을 때 오기에도 딱 좋고

특히 회식 장소로 딱!!!

소사벌 회식 장소를 찾고 계신다면

여지없이 멸치집으로 고고!!!

 

그럼 이제 0910 멸치집 메뉴를 살펴볼까요?

0123

저는 이 중 0910멸치집 계절메뉴인 굴삼합과

오징어 튀김을 주문했어요!!

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

우선 기본 안주로는 멸치집답게 멸치가ㅋㅋㅋ

이렇게 나옵니다ㅎㅎ

근데 이 멸치 순식간에 동나더군요...ㅋㅎ

기본 안주지만 맛있는건 못참지!!!

그리고 사장님께서 바로 서비스로 카사바칩을...

짜지도 않고 감자칩마냥 바삭바삭하니

이것도 금방 동나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잠시 뒤 바로 나온 0910 멸치집 굴삼합!!!

와 진짜........

비주얼부터 압도당해버려요ㅋㅋㅋㅋ

딱봐도 굴이 진짜 신선해보이고

거기에다가 야들야들한 보쌈에

감칠맛 돋구어주는 멸치회무침까지...

728x90

진짜 맛있어요.....

젓가락이 멈추지 않습니다ㅋㅋㅋㅋ

사진찍는 와중에 회사 동료들이

쓰윽쓰윽 저만큼 먹어버림...ㅋㅎ

그리고 제가 먹다보니까 최고의 맛조합을

찾게 되었는데요ㅋㅋㅋㅋ

이렇게 깻잎에다가 싱싱한 굴회 올리고

매콤한 멸치회무침 올리고 보쌈까지 올려먹으면

진짜 최상의 조합ㅋㅋㅋㅋㅋ

꼭 이렇게 드셔보세요ㅎㅎ

 

그리고 다음으로 나온 0910 멸치집 오징어튀김!

요거요거.. 진짜 바삭하니 맛나요ㅠㅠ

오징어튀김도 꼭 드셔보세요!!!

진심 맥주를 부르는맛....ㅋㅋㅋㅋ

특히 나왔을 때 바로 먹으면 진짜 따봉입니다ㅎ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ㅠㅠ

그리고 이와중에 사장님께서 저희 술먹는데

뜨끈한 국물 없다고 서비스 투척....

반응형

어묵탕 같은거였는데ㅜㅜ

진짜 감사합니다 사장님ㅠㅠ

소주가 더 잘 들어갔어요...★

이렇게 푸짐했던 안주가 결국

▼ 이렇게... ▼

그리고 저 오징어튀김은 넘 맛있어서

튀김가루까지 긁어 먹었다는건 안비밀...★

 

그럼 이제 소사벌 술집, 0910 멸치집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소사벌 회식 맛집, 0910 멸치집 위치

0910 멸치집 평택비전점은

소사벌 상권 내에 위치하고 있어요!

 

찾아가기 매우매우 쉬우니

다들 소사벌에서 연말 회식 장소를

찾고 계신다면 0910 멸치집에서

맛안주하며 좋은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소사벌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2.09.20 - [식ː도락(맛집)] - 딱새우 접시 대박! 딱새우회 먹으면 딱새우머리튀김까지? 평택 대표 이자카야 쇼메이!(평택 소사벌 술집)

 

딱새우 접시 대박! 딱새우회 먹으면 딱새우머리튀김까지? 평택 대표 이자카야 쇼메이!(평택 소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택 소사벌에서 가~장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술집 쇼메이 리뷰를 들고왔습니다! 요즘 바람도 솔솔~불고 이제 무더위도 한 풀 꺾였으니 다들 분위기 좋은 술집에서 술 한 잔

hongcopy.tistory.com

2022.03.25 - [식ː도락(맛집)] - 감성타코보다 더 맛있는 멕시코 음식 전문점, 화이타&타코 맛집 고부기!

 

감성타코보다 더 맛있는 멕시코 음식 전문점, 화이타&타코 맛집 고부기!

평택 소사벌에 멕시코 요리 식당이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저도 드디어 알게 되었는데요! 평택 소사벌 멕시코 음식 맛집, 고부기! 간만에 멕시코 음식 먹고 왔네요ㅎㅎ 제 기준, 멕

hongcopy.tistory.com

2021.05.26 - [식ː도락(맛집)] - 속이 꽉찬 굵게 말은 일본식 김밥 후토마끼 맛집, 오롯이스시(평택 소사벌 맛집, 초밥 맛집)

 

속이 꽉찬 굵게 말은 일본식 김밥 후토마끼 맛집, 오롯이스시(평택 소사벌 맛집, 초밥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에 제가 빠지게 된 음식이 있는데요... 바로바로 후토마끼!!! 다들 후토마끼, 들어보셨나요? 먼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 딱 보면 김밥처럼 생겼는데요! 김밥 맞습니

hongcopy.tistory.com

2021.05.20 - [식ː도락(맛집)] - 뚝배기 그릇이 1.5배나 큰, 고기도 실한 평택 소사벌 뼈해장국 맛집, 배다리감자탕

 

뚝배기 그릇이 1.5배나 큰, 고기도 실한 평택 소사벌 뼈해장국 맛집, 배다리감자탕

안녕하세요? 평소 제가 자주 찾던 평택 소사벌 뼈해장국집이 사라지고 나서 유목민처럼 이리저리 떠돌다 결국 정착하게 된 배다리감자탕! 배다리감자탕에서 깜짝 놀란 점은 바로 뚝배기 그릇이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