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아산 맛집, 뚱보아저씨 수제돈까스! 왕돈까스 맛집 홍익돈까스보다 클까?

홍카피 2024. 3. 26. 11:01
728x90
반응형

아산 신정호수공원에서 피크닉을 할 생각으로 가던 중

갑자기 발견해버린 아산 모종동 맛집, 뚱보아저씨 수제돈까스!

 

돈까스 사진을 보자마자

아 여긴 무조건 가야돼..;;! 라는 생각이 들면서

바로 피크닉을 포기해버렸다는...★

캬 돈가스 비주얼 장난아니죠??ㅋㅋㅋㅋ

제가 어렸을때부터 피아노를 쳐서

손이 여자손치고 큰 편인데도

다 안가려진다는....ㄷㄷㄷㄷ

 

그럼 얼른 아산 맛집, 뚱보아저씨 수제돈까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아산 맛집, 뚱보아저씨 수제돈까스 외관

뚱보아저씨 수제돈까스 아산점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밖에 배너가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뚱보아저씨 수제돈까스 아산점 주차

따로 주차장이 없어서 가게 주위로

빈 자리에다가 차를 주차하시면 됩니다!

 

뚱보아저씨 수제돈까스 아산점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 오후 20시까지

15시 30분 ~ 16시 30분은 브레이크타임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

이 점 참고해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ㅎㅎ

 

아산 맛집, 뚱보아저씨 수제돈까스 내부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주말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지

손님들이 정말 많았어요!

 

저는 다행히 마지막 남은 테이블에 앉게 되어서

웨이팅 없이 금방 먹을 수 있었지만

제 뒤로 오신분들은

웨이팅을 좀 하셨다는...★

그리고 가게 한 켠에는 이렇게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셀프로 반찬을 가져다 먹을 수 있고

또 돈가스가 남게되면 직접 돈가스를 포장해갈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728x90

그럼 이제 아산 모종동 맛집,

뚱보아저씨 수제돈까스 메뉴를 살펴볼까요?

뚱보돈가스 12,000원

뚱보치즈가스 14,000원

뚱보함박 12,000원

물비빔국수 9,000원

멸치국수 8,000원

비빔국수 8,000원

 

가격은 쏘쏘한 것 같아요!!!

 

저는 이 날 뚱보돈가스 1개, 물비빔국수 1개

주문했습니다~~~

뚱보아저씨 수제돈가스는

기계로 고기를 누르는 방식이 아닌

사장님께서 매일 새벽에 망치로 두드려 만드는

진짜 수제돈가스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더더욱 돈가스 맛이 기대가 되었습니다ㅎㅎ

 

조금 기다리니 금방 메뉴들이 나왔는데요!

비주얼 진짜... 장난아닙니다ㅋㅋㅋㅋ

뚱보돈가스에 1차적으로 시선이 머무르긴 하지만

물비빔국수도 넘나 맛나보여서ㅋㅋㅋ

피크닉 때려치고 돈가스 먹으러 오길 잘했다

생각이 물씬ㅎㅎ

 

먼저 뚱보돈가스부터 살펴보자면!

반응형

진짜 헉 소리가 나올정도로

돈가스가 엄청 커요ㅋㅋㅋㅋㅋ

 

돈가스 이렇게 크게 주셔도 되려나...

왕돈가스로 유명한 홍익돈가스와 비교해봐도

전혀 뒤지지 않습니다ㅋㅋㅋㅋㅋ

이렇게 돈가스를 자르는데도 시간이 꽤...ㅋㅋㅋㅋ

사진으로 다시봐도 또 먹고 싶네요ㅠㅠ

 

뚱보아저씨 수제돈가스 소스는

시중 소스가 아닌 직접 만드신 것 같은 소스였는데요!

부드럽게 잘 넘어가는? 소스였습니다ㅎㅎ

그리고 큼지막하게 썰어놓은 양파와 함께 먹으니

더 맛나더라구요!!!

 

다음은 뚱보아저씨 물비빔국수!!!

저는 처음에 그냥 비빔국수를 주문할까

이 물비빔국수를 주문할까 고민했었는데

여러분 무조건 물비빔국수를 주문하세요ㅋㅋㅋㅋ

진짜 새콤한맛에다가 감칠맛이 더해져서

이 물비빔국수 육수를 아주그냥 들이키게 됩니다ㅎㅎ

 

그래서 그런지 계속 먹다보면 살짝 질릴 수 있는

돈가스랑 환상의 조합이었어요ㅋㅋㅋㅋ

 

뚱보돈가스에 방문하게 되면

돈까스에다가 무조건 이 물비빔국수를 드세요.

완전 맛도리입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영수증 리뷰를 하게 되면

아이스크림 1개 증정!!!

리뷰 후 추가구매 시 500원!

 

돈가스 먹고나면 이제

시원한 후식이 땡기잖아요ㅋㅋㅋㅋ

완전 딱이에요ㅎㅎ

 

그럼 이제 아산 돈가스 맛집, 뚱보아저씨 수제돈까스

위치를 알아볼까요?!

 

아산 맛집, 뚱보아저씨 수제돈까스 위치

 

뚱보아저씨 수제돈까스 아산점은

온양동신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네비찍고 가시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으니

다들 방문하셔서 맛돈가스 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

.

★천안 맛집, 더 알고 싶다면?★

2023.06.2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천안신상카페, 독일식 브레첼 전문점 벤베커 유량본점(브레첼 추천메뉴, 벤베커 주차정보)

 

천안신상카페, 독일식 브레첼 전문점 벤베커 유량본점(브레첼 추천메뉴, 벤베커 주차정보)

천안 디저트 신상카페, 벤베커 카페가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부랴부랴 당일날 다녀왔습니다ㅎㅎ 왜냐하면 요즘 흔히 볼 수 있는 베이글이나 크로와상이 아니라 브레첼을 주력으로 미는 천안

hongcopy.tistory.com

2021.12.20 - [식ː도락(맛집)] - 흑염소탕을 주문하면 흑염소 엑기스를 공짜로 주는 천안 흑염소 맛집, 향촌흑염소가든!

 

흑염소탕을 주문하면 흑염소 엑기스를 공짜로 주는 천안 흑염소 맛집, 향촌흑염소가든!

지난 주말, 날이 점점 추워지는 탓에 몸보신을 좀 해야겠다고 생각하던 차에 발견한 천안 몸보신 맛집, 향촌흑염소가든! 흑염소탕을 주문하니, 흑염소 엑기스까지?! 서비스로 주셔서 진짜 몸보

hongcopy.tistory.com

2021.10.14 - [식ː도락(맛집)] - 평점 높은 이유가 있는 순대국밥 찐맛집, 아우내 엄나무 순대(천안 병천 순대국밥 맛집)

 

평점 높은 이유가 있는 순대국밥 찐맛집, 아우내 엄나무 순대(천안 병천 순대국밥 맛집)

지난 주, 핑크뮬리 카페에 들린 후! ▼ 2021.09.29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핑크뮬리뷰 카페 추천, 핑크뮬리 보면서 커피 한 잔에 아이맥 체험까지! 천안 핀스커피 핑크뮬리뷰 카페 추천, 핑크뮬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