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제주 서귀포 빵지순례, 남원 현지인이 추천하는 대파꽈배기 백한철 꽈배기&식빵

홍카피 2023. 7. 11. 08:00
728x90
반응형

남원 대리점 사장님이 추천해서 맛본

제주 대파꽈배기 맛집, 백한철꽈배기식빵!

 

백한철꽈배기식빵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꽈배기, 빵을 튀겨주시기 때문에

따끈따끈한 상태로 먹어볼 수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꽤 오랫동안 기억에 남은 그 맛

진짜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

 

제주 서귀포 남원읍으로 여행을 가실 분들은

꼭 들러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ㅎㅎ

 

그럼 얼른 제주 빵지순례, 서귀포 빵 맛집

백한철꽈배기식빵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제주 서귀포 빵 맛집, 백한철꽈배기식빵 외관

백한철꽈배기식빵은 멀리서 봤을 때

딱히 제주 빵집이라는 느낌이 나지 않아요ㅋㅋㅋ

그래서 잘못 찾아온건가 할 수 있는데

그런 느낌이 든다면 정말 잘 찾아가신겁니다ㅎ

그리고 돌담 위를 보시면 이렇게 작고 소중한

백한철꽈배기식빵 간판?

볼 수 있어요ㅋㅋㅋㅋ

이 간판을 찾으셨다면 성공!!!

 

그리고 백한철꽈배기식빵 주차공간은?

이렇게 가게 대문 바로 앞에

차를 잠시 주차하시면 됩니다ㅋㅋㅋ

따로 주차장은 마련되어 있지 않지만

저렇게 길가에 잠시 주차해도 되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서귀포 빵집, 백한철꽈배기식빵에서는

이렇게 외부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그래서 꽈배기를 구입한 후

잠시 앉아서 맛있게 빵을 즐기셔도 됩니다ㅎㅎ

 

제주 서귀포 빵 맛집, 백한철꽈배기식빵 메뉴

백한철꽈배기 메뉴로는 이렇게 

세트 메뉴로 판매도 하십니다!

 

그래서 여러 종류를 맛보시고 싶은 분들은

백한철꽈배기 세트메뉴를 주문하시면 됩니다ㅎㅎ

 

저는 이 날 10,000원 세트를 구입했어요!

구성은 찹쌀꽈배기4개, 팥도넛 1개,

핫도그2개, 대파꽈배기 3개

백한철꽈배기식빵 영업시간은?

오전 6시 30분 ~ 오후 5시까지!

매주 화요일은 휴무인점 참고해주시고~

 

전화로 예약주문도 받으시니

급하신 분들은 미리 전화해서

주문해 받아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그리고 백한철꽈배기에서는 스페셜 메뉴

마늘꽈배기, 한라봉꽈배기 등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꼭 스페셜 메뉴도

먹어볼거에요ㅋㅋㅋㅋ넘나 아쉽ㅠ

 

주문 후 잠시 기다리면 바로

커다란 박스에 담겨진 맛있는 꽈배기들이 나옵니다!

핫도그 맛을 더 극대화 시켜줄 수 있는 케찹도 함께!

정말 기대가 됩니다ㅎㅎ

그럼 얼른 꽈배기들을 만나볼까요?

영롱하도다...★

꽈배기들 정말 색감부터 미쳤죠...

노릇노릇하게.. 아주 잘 튀겨진 모습입니다ㅠ

사진찍기 전에 핫도그 하나는 바로

먹어버려서... 살짝 비어보입니다ㅋㅋㅋㅋ

 

우선 저는 서귀포 빵지순례, 백한철꽈배기식빵

외부 좌석에 앉아서~~~

커다란 돌석 위에 올려놓고 한 컷!

제주도 느낌 나지 않나요ㅎㅎ

 

그럼 이제 백한철꽈배기 종류

하나씩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이게 바로 일반 오리지날 꽈배기!

노릇노릇하게 잘 튀겨져

나온 모습입니다ㅎㅎ

맛은 일반 꽈배기와 똑같았어요~!

그리고 이 꽈배기가 바로

유명한 백한철 대파꽈배기!!!

요거 진짜 맛납니다ㅋㅋㅋㅋ

일반 오리지널 꽈배기보다 훨씬 맛나요!!!

대파 풍미가 더해지니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

백한철 대파꽈배기는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

대파꽈배기 속은 이렇습니다ㅎㅎ

저기 반죽 속 콕콕 박힌

대파들 보이시죠?ㅎㅎ

고로케 풍미?가 납니다!!

 

다음은 백한철 꽈배기 단팥빵!

사진은 못찍었찌만 안에

팥 앙금이 꽉차있습니다ㅎㅎ

 

그리고 백한철 핫도그는~?

이렇게 속에 소시지가 들어있어요ㅎㅎ

핫도그 겉반죽이 너무 두껍지도 않고

딱 먹기에 좋아요!

 

케찹에 찍어먹으면 더 맛나니

다들 제주 남원 여행중이시면

들러서 꼭 맛꽈배기 해보세요ㅎㅎ

 

그럼 이제 제주 서귀포 빵맛집, 백한철꽈배기식빵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제주 서귀포 빵 맛집, 백한철꽈배기식빵 위치

백한철꽈배기&식빵은

제주돌담길 골목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근처로 제주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꼭 들러서 대파꽈배기 드셔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서귀포 가볼만한곳, 더 알고 싶다면? ★

2022.03.15 - [식ː도락(맛집)] - 제주 서귀포 표선면 현지인들이 자주 가는 횟집, 회코스요리 전문 다미진횟집

 

제주 서귀포 표선면 현지인들이 자주 가는 횟집, 회코스요리 전문 다미진횟집

제주도 출장에서의 먹방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옥돔정식, 흑돼지에 이어 먹고 온 회코스요리! 캬 회 때깔만 봐도 얼른 한 입 하고 싶어지지 않나요!!! 저 이 날 진짜 많이 먹고 왔습니다ㅋㅋ

hongcopy.tistory.com

2022.03.14 - [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 판매와 동시에 바로 품절되는 제주마음샌드 현장판매시간, 자세한 위치, 가격, 꿀팁까지!

 

판매와 동시에 바로 품절되는 제주마음샌드 현장판매시간, 자세한 위치, 가격, 꿀팁까지!

이번 제주도로 출장을 다녀오면서 구입한 파리바게트 제주도 한정 판매, 제주마음샌드! 제주도로 여행을 간 것이 아니라 출장을 다녀온 거라서 제주도 여기저기를 둘러보지 못했지만ㅠ 대신 제

hongcopy.tistory.com

2022.03.08 - [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 제주 서귀포 대표 관광지, 한반도 포토존이 유명한 남원 큰엉해안경승지!

 

제주 서귀포 대표 관광지, 한반도 포토존이 유명한 남원 큰엉해안경승지!

출장 일정을 마무리하고 잠시 들린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큰엉해안경승지! 한반도 지형 포토존이 있다고 해서 엄청 기대를 했었는데요~! 짜잔~~~! 기대만큼 정말 자연과 잘 어우러진 한반도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