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제주 서귀포 대표 관광지, 한반도 포토존이 유명한 남원 큰엉해안경승지!

홍카피 2022. 3. 8. 08:30
728x90
반응형

출장 일정을 마무리하고 잠시 들린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큰엉해안경승지!

 

한반도 지형 포토존이 있다고 해서

엄청 기대를 했었는데요~!

짜잔~~~! 기대만큼

정말 자연과 잘 어우러진

한반도 지형 포토존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너무 경이롭지 않나요...!!!

 

그럼 얼른 제주 남원 관광지

큰엉해안경승지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남원 큰엉해안경승지

큰엉해안경승지에 도착해

주차를 하고 나면!

바로 앞쪽에 보이는 큰엉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큰 바위와

일대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ㅎㅎ

캬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다들 아래쪽으로 내려가서

사진들 많이 찍더라구요ㅎㅎ

 

그럼 이제 큰엉해안경승지로 향해볼까요?

가장 먼저 남원 큰엉 해안경승지 종합안내도

눈에 띄는데요~!

 

큰엉이라는 말의 뜻은!

큰 언덕이라는 제주방언으로

화산 용암 덩어리와 바다가 만나

아름다운 해안 절경을 만든 곳으로

약 1.5km의 수려한 경관과

문화와 낭만이 어우러진 곳이라고 해요~

 

저는 처음에 큰엉이라는 말을 들었을 때

큰엉? 큰엉덩이?... 이런...

이상한 해석을 했었는데ㅋㅋㅋㅋ

차암 부끄럽네요ㅎㅎ

 

큰엉해안경승지에서 주요 관광지로는!

1. 한반도

2. 인디언추장얼굴

3. 쇠 떨어지는 고망(우렁굴)

4. 호두암, 유두암

이렇게 볼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이제 출발해볼까요~?

이렇게 나무들이 우거진

길을 걷다가 걷다보면~

이렇게 큰엉 표지판이

다시 한 번 나오게 됩니다ㅎㅎ

 

남원 큰엉은 처음에도 말씀드렸다시피

큰 바위가 바다를 집어 삼킬 듯이

입을 크게 벌리고 있는 언덕이라 하여

붙여진 명칭!!

 

다시 쭈욱- 길을 따라 걷다 보면~

이렇게 전문적인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는 장면을

볼 수 있었어요~!

도대체 어떤 걸 촬영하고 있는건지

너무 궁금해져서ㅋㅋㅋㅋ

촬영하시는 분께 살짝 여쭤보니

새를 찍고 있다고 하셨습니다ㅎㅎ

 

그래서 새가 어디있나 찾아보니

완전 콩알만큼 작은 흰색 새가

한 마리 보이더라구요?

 

제 휴대폰 카메라로는 아예

담기지 않을 것 같아 얼른

패스하고 지나쳤습니다ㅠㅋㅋㅋㅋ

해안경승지를 걸어가는 길 풍경이

하나같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특히 바다랑 잘 어우러져서

카메라 셔터를 누르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ㅎㅎ

자 그리고 이 길을 따라 가다보면

앞 쪽에 사람들이

사진들을 찰칵찰칵, 찍고 있는데요!

 

그래서 카메라 앵글에 제가 걸리지 않게

얼른 호다닥 지나와줬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지나와서 보니

여기서 사진을 찍으려고 사람들이

줄을 엄청 서있더라구요??

도대체 여기 풍경이 어떻길래

이렇게 사진을 찍으려고

줄을 서있나... 가만히 주위를 살펴보니

여기가 바로 큰엉해안경승지의

유명한 포토존, 한반도!!!

 

정면을 바라보면 산책로를 둘러싼

좌우 나뭇가지 사이로 마치

한반도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형상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는 곳으로 가서

다시 자세히 살펴보니!!!

이렇게 한반도 지형

딱 보이더라구요?!

정말 신기했습니다ㅋㅋㅋㅋㅋ

저 한반도 지형 아랫부분은

바다가 위치하고 있어

바다 색감이 잘 나와주면 좋았을텐데

햇빛 때문에 바다는

보이질 않네요ㅠㅎㅎ

그래도 정말 신기했습니다ㅋㅋㅋ

 

저는 일정상 이렇게 한반도를 보고

다시 이동을 했는데요ㅎㅎ

이동하는 길에 보이는

풍경 하나 하나가

너무 멋있더라구요ㅎㅎ

 

그럼 다들 제주 남원 큰엉해안경승지

풍경 감상 좀 하시겠습니다~!

 

남원 큰엉해안경승지 위치

남원 큰엉해안경승지는

금호리조트 제주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제주 올레길 5코스

포함되기도 하는데요ㅎㅎ

 

다들 제주도 방문하시게 되면

한 번 들려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제주 서귀포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2.03.07 - [식ː도락(맛집)] - 제주 서귀포 현지인들이 찾는 표선 한식 맛집, 옥돔구이가 맛있는 돈오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