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ː식ː주 257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두툼한 녹두빈대떡 맛집, 박가네 빈대떡(서울 광장시장 맛집)

날이 점점 추워지니 오랜만에 생각난 빈대떡! 그래서 당장 서울 광장시장으로 향했습니다ㅎㅎ 캬 비주얼만 봐도 벌써 부터 한 입 하고 싶어지지 않나요ㅎㅎ 저는 광장시장 빈대떡 맛집인 박가네 빈대떡에 들리고 왔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생생한 광장시장 빈대떡 맛집, 박가네 빈대떡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박가네 빈대떡 외관 광장시장을 여기저기 구경하다 발견한 박가네 빈대떡!!! 이모님들이 빈대떡을 열심히 구워주시고 계신데요~! 기름에 노릇노릇 잘 구워지는 빈대떡을 보면 정말 참을 수가 없죠ㅎㅎ 그리고 알고보니 박가네 빈대떡은 넷플릭스 길 위의 셰프들, 대한민국 서울편에 방영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얼른 박가네 빈대떡 내부로 들어갔습니다ㅎㅎ 박가네 빈대떡 내부 박가네 빈대떡 내부로 입장하시게 되면 계단을 중간으로 양..

식ː도락(맛집) 2021.12.08 (70)

바삭한 야채통닭이 이색적인 방배역 치킨 맛집, 오유니통닭(야채튀김, 야채통닭 맛집)

방배에 거주하는 친구가 알려준 방배동 야채통닭 맛집, 오유니통닭! 야채 통닭은 처음 들어봐서 언젠가 꼭 가서 먹어야지, 먹어야지 하던 찰나에 코코람스님의 오유니통닭 포스팅을 보고 어머 진짜 가야돼!!! 라는 마음이 들어서ㅋㅋㅋㅋ 냉큼 다녀왔답니다ㅎㅎ 짜자잔~~~ 실물로 영접한 오유니 야채통닭! 진짜 먹음직스럽게 생겼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각종 야채들도 함께 튀겨져 나와서 치킨 한 입, 야채 튀김 한 입 이렇게 번갈아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그럼 얼른 방배역 맛집, 오유니통닭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오유니통닭 외관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라는 네온사인이 눈에 띄는 오!유니통닭ㅋㅋㅋㅋ 그쵸 일단 치킨은 먹어야 되는거죠 ㅎ 그리고 저는 야채통닭이 목적이어서ㅋㅋㅋ 망설임 없이 들어갔습니다ㅎㅎ 오유니통닭 내부 평일 저녁..

식ː도락(맛집) 2021.12.07 (61)

젖소를 눈 앞에서 볼 수 있는 카페가 있다? 가족 여행지로 추천하는 보령 우유창고!

주말에 급 번개로 다녀온 보령 우유창고! 구경할 거리도 많고, 체험 프로그램도 다양하다고 해서 얼른 다녀왔는데요~! 진짜 젖소를 눈 앞에서 가까이 보고 왔습니다ㅋㅋㅋ 짜잔~~~ 완전 가깝죠ㅋㅋㅋㅋㅋ 이것이 진정한 젖소뷰 카페인가...★ 젖소들도 사람을 별로 겁내하지 않아서 이렇게 가까이에서 구경할 수 있어요ㅎㅎ 그럼 얼른 보령 가볼만한곳, 보령 우유창고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우유창고 외관 보령 우유창고 카페는 멀리서 봐도 눈에 확 띄는 우유갑 비주얼! 도착하게 되면 왜 여기가 보령 핫플레이스 이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ㅋㅋㅋ 이렇게 우유 트레이로 만든 조형물도 있구요~~ 우유갑 디자인으로 소들의 집을 만든 조형물도 보실 수 있어요ㅎㅎ 아이디어가 완전 대박이죠? 우선 보령 우유창고 주차공간부터 보여드릴게요! ..

영국에 온듯, 다양한 스콘이 가득한 줄서서 먹는 서울 스콘 맛집, 카페 레이어드(더현대서울 베이커리 추천)

지난 주말, 뇨끼를 먹으러 더현대서울에 들렀다가! ▼ 2021.11.26 - [식ː도락(맛집)] - 로제 뇨끼부터 관자 게살 리조또, 그리고 다양한 와인이 준비되어 있는 더현대서울 와인웍스! 로제 뇨끼부터 관자 게살 리조또, 그리고 다양한 와인이 준비되어 있는 더현대서울 와인웍스! 예전부터 너무 궁금했던 뇨끼!!!를 드디어 더현대서울 맛집, 와인웍스에서 먹고 왔습니다! 여러분들은 뇨끼 드셔보셨나요??? 저는 이제서야 먹어보고 왔는데요! 왜 이 맛있는걸 그동안 먹지 않았 hongcopy.tistory.com 뇨끼만 먹고 가기엔 너무 아쉬워서 더현대서울을 둘러보던 중...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있는 광경을 목격! 그리고 무엇 때문에 이렇게 줄을 서있는지 관찰해본 결과, 바로 바로~~~ 서울 스콘 맛집, 카페..

인공눈물 안전하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각막 미세손상까지 개선되는 마이드롭!(프렌즈 아이드롭 후속 제품)

요즘 날이 추워지고, 마스크를 하루종일 쓰고 있어서 눈이 많이 건조해지고 가끔씩 시리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가까운 약국에 들러 일회용 인공눈물을 하나 구입했는데요! 저는 각막 미세손상까지 개선되는 중외제약 마이드롭 인공눈물을 선택했어요! 렌즈를 자주 끼기도 해서 이왕이면 각막 손상 개선이 되는 인공눈물이 좋겠다 싶어서요ㅎㅎ 그런데 다들 인공눈물 사용하실 때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까지 알고 계신가요? 중외제약 마이드롭 리뷰와 더불어 인공눈물 안전한 사용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ㅎㅎ 중외제약 마이드롭 눈의 영양공급 및 각막 미세손상까지 개선되는 마이드롭 점안액! PDRN 성분을 함유한 무보존제 1회용 점안액인데요~! 0.5ml로 30개가 들어있습니다. 여기서 다들 궁금할 수 있는 PDRN 성분은요! 폴리데옥시리..

자색고구마보다 더 달달하고 맛있는 겨울 대표 간식, 꿀고구마 호빵!

동네 슈퍼를 지나치다가 우연히 눈에 들어온 삼립호빵 발효미종 꿀고구마!!! 딱 3개 남아 있길래 얼른 2개를 호다닥 집어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 짜잔~~~~~ 완전 자색고구마 비주얼ㅋㅋㅋㅋㅋ 그런데 자색고구마보다 더 맛있게 생겼다는...★ 얼른 한 입 하고 싶어지지 않나요ㅎㅎ 그럼 바로 삼립호빵 발효미종 꿀고구마 호빵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발효미종 꿀고구마 호빵 발효미종 꿀고구마 호빵의 가격은 3,800원!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3,450원 정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최저가로 싸게 사고 싶으신 분들은 인터넷 쇼핑을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럼 꿀고구마 호빵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처음에 가장 궁금했던 발효미종이라는 뜻! 특허받은 4종의 토종 유산균에 쌀가루를 혼합발효하여 더 촉촉하고 풍미가 깊어졌다고 ..

푸짐한 우거지가 맛있는 안양 관양동 감자탕 맛집, 왕뼈감자탕(겨울 보양식)

요즘 같이 찬 바람 불고 추운 날에는 바로 감자탕으로 속을 든든하게 채우는 것이 제격이죠ㅎㅎ!!! 사진부터 보실까요~? ▼ 캬... 벌써부터 국물 한 입 하고 싶어지지 않나요ㅋㅋㅋ 거기다 우거지랑 고기 한 점 뜯어 먹으면 아주 딱이죠ㅎㅎ 오랜만에 기력 좀 보충하러 가족들과 함께 안양 맛집에 방문하고 왔는데요! 그럼 얼른 안양 토박이가 추천해준 맛집, 왕뼈감자탕! 리뷰 시작하겠습니다ㅎㅎ 인덕원 왕뼈감자탕 왕뼈감자탕집은 멀리서 봐도 한 눈에 손님들이 많이 식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어요ㅎㅎ 제가 방문한 시간이 저녁 시간대여서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ㅋㅋㅋㅋ 그리고 내부에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추가 반찬은 셀프로 담아갈 수 있게 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는데요~~~ 김치, 청양고추, 양파, 깍..

식ː도락(맛집) 2021.11.30 (56)

놀라운 크기의 스콘을 맛볼 수 있는 서울 스콘 맛집, 다과상사 스콘(효창공원역 스콘 추천)

출장을 다녀오다가 문득 발견한 서울 스콘 맛집, 다과상사 스콘! 정말 다양한 종류의 스콘이 절 반겨주었는데요ㅋㅋㅋㅋ 종류도 종류지만 단돈 3,000원에 이 정도의 놀라운 크기의 스콘을 맛볼 수 있다는 사실이...!!!!! 그럼 얼른 효창공원 카페, 다과상사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다과상사 카페 외관 다과상사 카페는 효창공원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그래서 헤메지 않고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ㅎㅎ 다과상사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7시 ~ 오후 21시 50분 주말 및 공휴일 오전 8시 ~ 오후 21시 50분 다들 참고해주시구요~! 이제 다과상사 카페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다과상사 카페 내부 다과상사 카페 내부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다양한 다과상사 굿즈를 만나볼 수 있어요! 저는 그냥 스콘으로 유명한 ..

로제 뇨끼부터 관자 게살 리조또, 그리고 다양한 와인이 준비되어 있는 더현대서울 와인웍스!

예전부터 너무 궁금했던 뇨끼!!!를 드디어 더현대서울 맛집, 와인웍스에서 먹고 왔습니다! 여러분들은 뇨끼 드셔보셨나요??? 저는 이제서야 먹어보고 왔는데요! 왜 이 맛있는걸 그동안 먹지 않았는지... ㅋㅋㅋㅋ앞으로는 열심히 먹으려구요!!! 그럼 얼른 뇨끼가 맛있는 더현대서울 와인웍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더현대서울 와인웍스 더현대서울에 위치한 와인웍스는 지하1층에 자리잡고 있어요! 첫 느낌은 굉장히 고급스럽다 였구요! 모든 테이블이 만석이어서 웨이팅을 했어요ㅠㅠ 그런데 이 날 지하 1층에서 깜짝 오페라 공연을 하더라구요! 오페라의 유령에 나오는 수록곡 중 하나를 불러주시더라구요ㅎㅎ 익숙한 오페라곡이어서 귀에 쏙쏙 들어왔습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잠시 귀호강을 하고 있던 찰나! 저희 차례가 왔다는 소식에 다시 ..

식ː도락(맛집) 2021.11.26 (69)

짜장면이 2,900원인 곳이 있다?! 평택 가성비 중국집 추천, 구백년짜장!

용이동 근처를 지나다가 우연히 발견한 구백년짜장!!! 짜장면이 2,900원이라는 간판을 보고 나도 모르게 홀린 듯 들어가버린 평택 신상 중국집! 요즘 짜장면 가격이 2,900원인 곳이 있나요...? 뭔가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가게 안을 보니 손님들도 많고 음식들도 다 잘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짜장면 가격은 2,900원이지만 맛은 그 이상인 구백년짜장! 리뷰 시작하겠습니다ㅎㅎ 구백년짜장 외관 구백년짜장은 이렇게 간판에서부터 이미 우리 짜장면 2,900원이다!!!!를 강력하게 외치고 있어요ㅋㅋㅋㅋㅋ 설마 진짜 2,900원이겠어~ 했는데 진짜 2,900원이었다는...★ 그럼 이제 평택 중국집 맛집, 구백년짜장 영업시간을 살펴볼까요~? 오전 11시 ~ 오후 21시까지 마지막 주문은 오후 20시 40분..

식ː도락(맛집) 2021.11.25 (6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