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3/07 8

수원 베이글 맛집, 서울 런던 베이글 뮤지엄 못지 않은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

요즘 전국에서 베이글 맛집들이 여기저기서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 중 저는 수원 신상카페, 권선동 베이글 맛집인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일단 비주얼부터... 장난아니죠? 항상 디저트 맛집을 방문하게 되면 저는 여러 메뉴를 주문하는 것 같아요... 이는 바로 텅장이 되는 지름길...ㅠㅠ 그래도 막상 먹을 때는 행복하게 먹으니 그걸로 됐어요...ㅎ 그럼 얼른 수원 베이커리 카페,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수원 베이글 맛집,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 외관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는 외관이 벽돌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서 눈에 금방 띕니다ㅎㅎ 권선동 카페,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 주차장은? 카페 바로 앞쪽에 위치한 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도 있구요~! 아니..

수육, 회, 만두, 전병을 막국수와 함께 세트로 먹을 수 있는 강원도 영월 현지인 맛집, 술샘막국수

영월 젊은달 와이파크를 갔다가 근처 맛집을 찾아보던 중 눈에 들어온 술샘막국수! 여름엔 막국수가 또 진리죠ㅎㅎ 영월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 술샘막국수 비주얼부터 보실까요? 완전 대박이죠ㅠㅠ 게다가 술샘막국수에서는 세트 막국수가 있어서 수육, 회, 만두, 전병 등을 한 번씩 맛볼 수 있다는 사실! 그럼 얼른 강원도 영월 맛집, 술샘막국수 리뷰 시작해볼게요! 강원도 영월 현지인 맛집, 술샘막국수 외관 눈에 보이시는 이 건물이 바로 영월 맛집, 술샘막국수! 술샘막국수 주차는 주차장이 따로 없어 근처 갓길이나 빈공터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영월 맛집, 술샘막국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20시까지 술샘막국수는 모든 메뉴 포장이 가능하니 이 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ㅎㅎ 강원도 영월 현지인 맛집, 술샘막국수..

식ː도락(맛집) 2023.07.25

강민경 크로플 맛집으로 유명한 새들러하우스 신사 가로수길 카페 리뷰!

친구와 가로수길에서 놀다 우연히 발견한 강민경 크로플 맛집, 새들러하우스 신사점! 보이는 김에 새들러하우스에 들어가서 크로플 이것 저것 사서 먹어봤습니다ㅋㅋㅋ 뜻하지 않게 가로수길 핫플을 만나서 나름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쉴틈없이 카메라 셔터를 찰칵찰칵! 그럼 얼른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새들러하우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가로수길 디저트 맛집, 새들러하우스 신사 외관 친구와 가로수길을 정처없이 걷다가 발견한 이 작은 간판ㅋㅋㅋㅋㅋㅋ 새들러하우스라 되어 있고 옆에 있는 조그마한 계단으로 내려오라 되어있어서 여기가 진짜 새들러하우스 맞나? 싶었는데 진짜 맞더라구요ㅋㅋㅋㅋ 계단을 내려가면 바로 오른쪽에 위치한 새들러하우스 신사점!!! 들어가기 전에 잠시 밖을 둘러보자면 뭔가 꽁꽁 숨겨진 유러피안 카페 ..

용인 돈까스 맛집인데 마제소바에 밥까지 비벼먹고 와버린 명지대 맛집 백소정 역북점!

용인 돈까스 맛집 찾으러 왔다가 마제소바에 빠져서 남은 양념에 밥까지 비벼 먹고 왔습니다...★ 먼저 음식 비주얼부터 보자면... 네... 한 눈에 봐도 맛나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인에서 돈까스 맛집을 찾으신다면... 아니 용인 마제소바 맛집을 찾으신다면... 백소정에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얼른 용인 돈까스 맛집, 백소정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용인 돈까스 맛집, 백소정 외관 엘레베이터를 타고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만나볼 수 있는 용인 역북동 맛집, 백소정! 백소정 뜻은? 백번을 먹어도 정성스럽고 푸짐한 음식에 즐겁게 머물다 갈 수 있는 곳 이라고 해요! 가게 이름부터 엄청 고민하신듯 합니다ㅎㅎ 참고로 용인 백소정 주차는 J1 주차타워에 1시간 무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 그럼..

식ː도락(맛집) 2023.07.18

망원 어글리베이커리 주말 웨이팅 없이 다녀올 수 있는 꿀팁!(보관방법, 추천메뉴 포함)

망원동을 다니다보면 사람들 손에 하나씩 들려있는 어글리베이커리 빵 포장지... 너무 궁금해서 저도 다녀와봤습니다ㅋㅋㅋ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망원동을 방문하신다면 무.조.건.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맛있어요ㅋㅋㅋㅋㅋ 한 번 먹어본 뒤로 계속 생각난다는... 다음에 망원동을 방문하게 되면 저는 무조건 다시 어글리베이커리 빵을 한가득 사서 올거에요ㅠㅠ 그럼 제가 왜 이렇게 극찬을 하는지 그 이유를 말씀드릴게요! 망원 어글리베이커리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망원동 빵 맛집, 어글리베이커리 외관 망원동 빵 맛집, 어글리베이커리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는 사람들이 하도 웨이팅이 많다고 해서 멀리서 봐도 웨이팅 줄이 보일 줄 알았는데 이게 왠걸? . . . 제가 방문했던 날은 긴 웨이팅이 없더라..

제주 서귀포 빵지순례, 남원 현지인이 추천하는 대파꽈배기 백한철 꽈배기&식빵

남원 대리점 사장님이 추천해서 맛본 제주 대파꽈배기 맛집, 백한철꽈배기식빵! 백한철꽈배기식빵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꽈배기, 빵을 튀겨주시기 때문에 따끈따끈한 상태로 먹어볼 수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꽤 오랫동안 기억에 남은 그 맛 진짜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 제주 서귀포 남원읍으로 여행을 가실 분들은 꼭 들러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ㅎㅎ 그럼 얼른 제주 빵지순례, 서귀포 빵 맛집 백한철꽈배기식빵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제주 서귀포 빵 맛집, 백한철꽈배기식빵 외관 백한철꽈배기식빵은 멀리서 봤을 때 딱히 제주 빵집이라는 느낌이 나지 않아요ㅋㅋㅋ 그래서 잘못 찾아온건가 할 수 있는데 그런 느낌이 든다면 정말 잘 찾아가신겁니다ㅎ 그리고 돌담 위를 보시면 이렇게 작고 소중한 백한철꽈배기식빵 간판?을 볼 수 있어요ㅋㅋㅋㅋ 이..

식ː도락(맛집) 2023.07.11

통창 자연 풍경이 좋은 용인 디저트 카페, 기로띠(용인 베이커리 카페)

용인에 그렇게 맛있는 디저트 카페가 있다고해서 냉큼 다녀왔습니다ㅎㅎ 인스타그램에서 핫했던 바로 그 카페!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기로띠입니다~ 먼저 맛보기로 기로띠 디저트 종류부터 보여드리자면~ 캬... 비주얼부터 장난아니죠ㅎㅎ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습니다... 그럼 거두절미하고 얼른 용인 디저트 맛집 기로띠 카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용인 디저트 카페, 기로띠 외관 캬 외관부터 벌써 기대가 되는 부분이죠ㅎㅎ 그런데 생각보다 규모는 엄청 크지는 않아요! 저는 처음에 용인 대형 카페라고 해서 엄~청 큰 카페인줄 알았는데 제 생각보다는 조금 작더라구요ㅎㅎ 용인 중대형 카페? 정도 되는 듯 합니다! 그리고 용인 기로띠 카페를 방문하시게 되면 바로 야외좌석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날씨가 선선한 봄이나 가을에는 ..

신사동 속 작은 프랑스 가정식 키슈 맛집, 가로수길 브런치 봉쥬르테이블

대학동기와 오랜만에 방문한 가로수길! 그리고 서로 아주 만족했던 가로수길 맛집 봉쥬르테이블! 평소 키슈를 좋아하는데 마침 신사동 가로수길에 프랑스 가정식을 하고 있는 식당을 발견해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ㅎㅎ 알고보니 가로수길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신사 가로수길 맛집, 봉쥬르테이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가로수길 브런치 맛집, 봉쥬르테이블 외관 봉쥬르테이블은 생각보다 골목에 숨어있었어요! 그리고 간판도 아기자기하고 좀 작아서 제 눈에는 잘 띄지 않았어요ㅠ 그치만 다행히 친구가 눈썰미가 좋아서 잘 다녀왔네요ㅎㅎ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저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가로수길 브런치 맛집, 봉쥬르테이블 내부 봉쥬르테이블 실내 분위기 진짜 장난아..

식ː도락(맛집) 2023.07.0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