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 18

푹고은 사골 국물이 맛있는 겨울 대표 보양식 곰탕 맛집, 대명곰탕!(평택 오성 맛집)

지난 주 수요일, 간단하게 점심을 먹기 위해 들린 평택 곰탕전문점, 대명곰탕! 곰탕집은 곰탕도 맛있어야 되지만 반찬들도 감칠맛을 돋구기 위해 맛있어야 되는데요~! 바로 여기 대명곰탕 식당이 곰탕도 맛있고 반찬들, 특히 김치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리뷰 가져왔습니다ㅎㅎ 평택 오성맛집, 대명곰탕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대명곰탕 외관 대명곰탕 식당은 멀리서봐도 곰탕집이라는 것을 알 수 있게 간판에도 크게 곰탕전문점이라고 쓰여있는데요~! 일반곰탕과 왕갈비곰탕이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ㅎㅎ 일단 얼른 들어가보겠습니다~! 대명곰탕 내부 역시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그런가 손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빈자리를 찾아 호다닥 앉았습니다ㅎㅎ 대명곰탕 메뉴는요? 곰탕 8,000원 소머리곰탕 8,000원 왕..

식ː도락(맛집) 2022.02.28 (48)

갈비탕 하나 주문했을 뿐인데 맑은 선지국까지?! 전라남도 화순 맛집, 백두대간!

이번 주 수요일, 전라남도 화순군으로 출장을 다녀왔는데요~! 출장지에서 점심 한 끼를 식사하며 '전라도 음식은 맛있다'라는 말을 몸소 이해하고 왔더랬죠ㅋㅋㅋㅋ 위의 사진은 제가 이 날 점심으로 먹은 백두대간 갈비탕인데요! 갈비탕 주문했을 뿐인데 밑반찬 5가지와 맑은 선짓국까지!!! 정말 대박 아닙니까ㅋㅋㅋㅋ 게다가 저 밑반찬 5종도 정말 맛있어서 두 번 더 리필해 먹을 정도로 아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화순 맛집, 백두대간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백두대간 외관 백두대간 식당은 제가 봤을 때 근처 식당들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식당이었어요ㅋㅋㅋㅋ 규모도 좀 있는 편인 데다가 빨간 기와지붕이 눈에 딱 들어오더라구요ㅎㅎ 화순 백두대간 주차장은 한 15대? 정도는 차를 주차할 수 있는 것 같았어요..

식ː도락(맛집) 2022.02.25 (47)

두툼한 돼지고기가 자꾸 생각나는 제육볶음 맛집, 일품생고기 두루치기!(평택 안중 맛집)

여러분, 돼지고기를 삼겹살처럼 두툼하게 썰어 만든 제육볶음 드셔보셨나요??? 저는 한 번 먹어본 후로 완전 반해버려서 자꾸 생각이 나더라구요?!!! 캬... 저 두툼하게 썰려진 돼지고기들 좀 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 식감도 더 살아서 씹는 맛도 있고 양념이 잘 베어 들어가서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고 왔는데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리려고 이렇게 사진을 마구마구 찍어왔습니다ㅋㅋㅋㅋ 그럼 얼른 평택 안중 맛집, 일품생고기 두루치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일품생고기 두루치기 외관 일품생고기 두루치기 식당에 주차를 하려면 정문이 아닌 뒷문, 후문으로 향해야되서 정문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ㅠㅎ 그래서 후문 사진을 찰칵! 찍어왔구요~ 추가적으로 일품생고기 두루치기 식당은 주차 공간이 살..

식ː도락(맛집) 2022.02.24 (41)

들어가는 순간 꽃향기가 은은한 인스타그램 감성 평택 플라워카페 메리!(소사벌 꽃집 강추)

지난 주말, 예전부터 눈에 띄었던 평택 소사벌에 위치한 플라워카페 메리! 플라워카페답게 카페에 들어가는 순간 꽃향기가 은은하게 퍼져서 1차로 기분이 좋았고 또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2차로 기분이 좋았는데요ㅎㅎ 그래서 여러분들께도 이렇게 기분을 좋게 해주는 카페를 얼른 알려드리고자 달려왔습니다ㅋㅋㅋㅋ 그럼 이제 평택 소사벌 카페 메리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플라워 카페 메리 외관 카페 메리는 멀리서봐도 플라워카페라는 점을 알 수 있게 간판에도 플라워, 꽃을 기재해놓았어요~! 그리고 꽃이 만개하는 봄이나 여름에는 메리 카페 외부에 꽃들을 놓아두어 더욱 플라워카페라는 점을 알 수 있어요ㅎㅎ 그래서 봄이나 여름쯤에 메리 카페를 방문하시게 되면은 아마 많은 꽃들을 구경하실 수 있을거에요!! 평택 소사벌 카..

평택 오성 맛집, 점심으로 한 끼 하기 좋은 뜨끈한 육개장 맛집, 우정배밭 한우촌!

오랜만에 점심 식사로 뜨끈한 육개장이 먹고 싶어 찾아간 우정배밭 한우촌!!! 육개장 건더기가 아주 그냥 듬뿍 들어있어 정말 든든한 한 끼 식사 하고 왔습니다ㅎㅎ 근처 직장이 있으시거나 볼 일이 있으신 분들은 우정배밭 한우촌에서 간단한 한 끼 식사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얼른 평택 오성 맛집, 우정배밭 한우촌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우정배밭 한우촌 외관 제가 방문한 시간은 딱 점심시간인 12시쯤!!! 그래서 그런지 인근 회사 직원분들이 많이들 방문해서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우정배밭 한우촌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은 널럴해서 바로 주차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식당을 향해서 걸어가면 이렇게 야외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좌석도 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아마 봄이나 가을쯤에는 이 야외 좌석이..

식ː도락(맛집) 2022.02.22 (34)

고양이 두 마리가 살고 있는 유럽 감성의 송탄 미드바르앳홈 카페!(평택 신상카페)

송탄 맛집, 호박오리 샤브샤브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향한 송탄 미드바르앳홈 카페! 유럽감성이 물씬 풍기는 카페로 유명한데요~! 이렇게 사진으로 직접 확인해보니 더 와닿지 않나요?ㅎㅎ 그리고 미드바르앳홈 카페에는 귀여운 고양이 두 마리가 함께 살고 있다는 사실!!! 약간 고양이의보은 영화에 나온 고양이st랄까...ㅎㅎ 그럼 얼른 송탄 카페, 미드바르앳홈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미드바르앳홈 카페 외관 미드바르앳홈 카페는 보시다시피 주택을 개조하여 유럽감성으로 지어진 카페인데요! 인스타그램을 보니 다들 이 카페 앞에서 인증샷을 찍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스리슬쩍 하나 찍어왔습니다ㅎ 이 날 하늘도 파랗고 날도 좋아서 사진이 정말 잘나왔어요ㅎㅎ 사진을 찍은 후 미드바르앳홈 카페로 향해보니 카페 외부에도 이렇..

소고기보다 특별한 오리고기 샤브샤브가 유명한 송탄 맛집, 호박오리 샤브샤브!

오랜만에 뜨끈한 국물 요리, 샤브샤브가 먹고싶어서 평택 샤브샤브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호박오리 샤브샤브!!! 평택에서 유명한 샤브샤브집들을 가격, 양, 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본 결과 송탄에 위치한 호박오리 샤브샤브가 1위로 뽑혀 다녀왔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송탄 맛집, 호박오리 샤브샤브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호박오리 샤브샤브 외관 호박오리 샤브샤브 식당은 부락산으로 가는 길 중 보이는 큰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보시다시피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ㅎㅎ 호박오리 샤브샤브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 다들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제 식당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호박오리 샤브샤브 내부 호박오리 샤브샤브 식당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건 식후 커피를 즐길 수 ..

식ː도락(맛집) 2022.02.18 (45)

핸드드립으로 즉석에서 커피를 내려주는 안성 금광호수 신상카페 라자르!

지난 출장, 안성에서 점심으로 맛있게 우렁쌈밥을 먹은 후! ▼ 2022.02.10 - [식ː도락(맛집)] - 안성 금광호수 쌈밥 맛집, 싱싱한 쌈채소가 리필되는 안성 전주우렁본가! 안성 금광호수 쌈밥 맛집, 싱싱한 쌈채소가 리필되는 안성 전주우렁본가! 얼마전 출장을 다녀오다가 우연히 발견한 안성 쌈밥집! 안성 금광면에 위치한 전주우렁본가! 평택 우렁이 농장 산지에서 직송한 100% 국내산 우렁이만을 사용하는 맛집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지 hongcopy.tistory.com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 라자르로 향했는데요~! 카페 규모는 작지만 분위기도 좋고 한적해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 딱 좋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추후 안성 금광호수로 드라이브를 떠나시는 분들에게 딱인 카페 라자르! 리뷰 먼저 시작하겠습니다ㅎ..

닭 섬이 한 눈에 보이는 태안 오션뷰 카페, 만리포와 천리포 사이 바다풍경카페!

태안 맛집, 어촌밥상에서 배를 빵빵하게 채운 뒤! 조금 남은 디저트 배와 커피 배를 채우기 위해 찾은 태안 바다풍경카페!!! ▼ 진짜 오션뷰가 끝내줍니다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진정한 오션뷰 카페지!!! 사실 여기저기 태안 카페 후기를 보니 태안 신상 카페인 인터뷰 카페라는 곳도 엄청 끌렸지만... 뭔가 사람들이 북적북적한 곳보다 조용히 바다를 느낄 수 있는 곳이 좀 더 끌리더라구요ㅎㅎ 그래서 향한 태안 오션뷰 카페, 바다풍경카페! 얼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태안 바다풍경카페 외관 태안 바다풍경카페는 바다풍경펜션과 같은 건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카페는 건물 3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태안 바다풍경카페 영업시간은요? 오전 10시 30분 ~ 오후 19시까지! 펜션 영업 때문에 카페가 일찍 마감하는 것 같..

태안 맛집, 반건조 생선구이부터 기본 반찬까지 맛있는 어촌밥상!(태안 한식 맛집)

태안 파도리 해수욕장 해식동굴에서 인생샷을 건진 뒤! ▼ 2022.02.14 - [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 태안 가볼만한곳 BEST3, 인생샷 맛집 파도리 해수욕장 해식동굴 가는 최단 루트 및 주차 정보까지!(태안 통개항 추가) 태안 가볼만한곳 BEST3, 인생샷 맛집 파도리 해수욕장 해식동굴 가는 최단 루트 및 주차 정보까지! 지난 주말, 어디로 놀러갈지 고민하던 찰나에! 제 위치에서 조금 먼 거리인 동해보다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서해로 가보기로 확정! 그래서 서해 가볼만한곳, 서해 여행 등 정보를 찾다가 hongcopy.tistory.com 출출한 배를 달래러 근처 맛집을 찾아보던 중 눈에 쏙 들어오던 태안 맛집, 어촌밥상! 뭔가 여기까지 와서 중국집이나 태안에서 유명한 인생..

식ː도락(맛집) 2022.02.15 (3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