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 22

푸짐한 우거지가 맛있는 안양 관양동 감자탕 맛집, 왕뼈감자탕(겨울 보양식)

요즘 같이 찬 바람 불고 추운 날에는 바로 감자탕으로 속을 든든하게 채우는 것이 제격이죠ㅎㅎ!!! 사진부터 보실까요~? ▼ 캬... 벌써부터 국물 한 입 하고 싶어지지 않나요ㅋㅋㅋ 거기다 우거지랑 고기 한 점 뜯어 먹으면 아주 딱이죠ㅎㅎ 오랜만에 기력 좀 보충하러 가족들과 함께 안양 맛집에 방문하고 왔는데요! 그럼 얼른 안양 토박이가 추천해준 맛집, 왕뼈감자탕! 리뷰 시작하겠습니다ㅎㅎ 인덕원 왕뼈감자탕 왕뼈감자탕집은 멀리서 봐도 한 눈에 손님들이 많이 식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어요ㅎㅎ 제가 방문한 시간이 저녁 시간대여서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ㅋㅋㅋㅋ 그리고 내부에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추가 반찬은 셀프로 담아갈 수 있게 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는데요~~~ 김치, 청양고추, 양파, 깍..

식ː도락(맛집) 2021.11.30 (55)

놀라운 크기의 스콘을 맛볼 수 있는 서울 스콘 맛집, 다과상사 스콘(효창공원역 스콘 추천)

출장을 다녀오다가 문득 발견한 서울 스콘 맛집, 다과상사 스콘! 정말 다양한 종류의 스콘이 절 반겨주었는데요ㅋㅋㅋㅋ 종류도 종류지만 단돈 3,000원에 이 정도의 놀라운 크기의 스콘을 맛볼 수 있다는 사실이...!!!!! 그럼 얼른 효창공원 카페, 다과상사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다과상사 카페 외관 다과상사 카페는 효창공원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그래서 헤메지 않고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ㅎㅎ 다과상사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7시 ~ 오후 21시 50분 주말 및 공휴일 오전 8시 ~ 오후 21시 50분 다들 참고해주시구요~! 이제 다과상사 카페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다과상사 카페 내부 다과상사 카페 내부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다양한 다과상사 굿즈를 만나볼 수 있어요! 저는 그냥 스콘으로 유명한 ..

로제 뇨끼부터 관자 게살 리조또, 그리고 다양한 와인이 준비되어 있는 더현대서울 와인웍스!

예전부터 너무 궁금했던 뇨끼!!!를 드디어 더현대서울 맛집, 와인웍스에서 먹고 왔습니다! 여러분들은 뇨끼 드셔보셨나요??? 저는 이제서야 먹어보고 왔는데요! 왜 이 맛있는걸 그동안 먹지 않았는지... ㅋㅋㅋㅋ앞으로는 열심히 먹으려구요!!! 그럼 얼른 뇨끼가 맛있는 더현대서울 와인웍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더현대서울 와인웍스 더현대서울에 위치한 와인웍스는 지하1층에 자리잡고 있어요! 첫 느낌은 굉장히 고급스럽다 였구요! 모든 테이블이 만석이어서 웨이팅을 했어요ㅠㅠ 그런데 이 날 지하 1층에서 깜짝 오페라 공연을 하더라구요! 오페라의 유령에 나오는 수록곡 중 하나를 불러주시더라구요ㅎㅎ 익숙한 오페라곡이어서 귀에 쏙쏙 들어왔습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잠시 귀호강을 하고 있던 찰나! 저희 차례가 왔다는 소식에 다시 ..

식ː도락(맛집) 2021.11.26 (69)

짜장면이 2,900원인 곳이 있다?! 평택 가성비 중국집 추천, 구백년짜장!

용이동 근처를 지나다가 우연히 발견한 구백년짜장!!! 짜장면이 2,900원이라는 간판을 보고 나도 모르게 홀린 듯 들어가버린 평택 신상 중국집! 요즘 짜장면 가격이 2,900원인 곳이 있나요...? 뭔가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가게 안을 보니 손님들도 많고 음식들도 다 잘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짜장면 가격은 2,900원이지만 맛은 그 이상인 구백년짜장! 리뷰 시작하겠습니다ㅎㅎ 구백년짜장 외관 구백년짜장은 이렇게 간판에서부터 이미 우리 짜장면 2,900원이다!!!!를 강력하게 외치고 있어요ㅋㅋㅋㅋㅋ 설마 진짜 2,900원이겠어~ 했는데 진짜 2,900원이었다는...★ 그럼 이제 평택 중국집 맛집, 구백년짜장 영업시간을 살펴볼까요~? 오전 11시 ~ 오후 21시까지 마지막 주문은 오후 20시 40분..

식ː도락(맛집) 2021.11.25 (68)

이영자 맛집, 숙대 묵은지김밥의 뒤를 잇는 밥때 톳샐러드김밥!(숙대 김밥 맛집, 갈월동맛집)

숙대입구역쪽에 떠오르는 김밥집이 있다고 해서 얼른 다녀온 숙대 김밥 맛집, 밥때! 밥때에서는 이 사진 속 톳샐러드김밥이 제일 유명한데요!!!ㅎㅎ 톳의 오독오독한 식감을 한 번 맛보면 무조건 다시 찾게 되는 숙대입구 맛집, 밥때!!! 얼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밥때 외관 밥때는 숙대입구역 8번출구로 나오셔서 스타벅스 카페를 끼고 코너를 돌면 왼쪽 라인에 위치해있는데요~ 숙대 굴다리 넘어가기 전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 숙대입구역 맛집, 밥때 영업시간은? 오전 8시 ~ 오후 18시까지 주일은 휴무! 밥때는 아침 일찍부터 문을 열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점심에 도시락을 안싸왔을 때는 아침 일찍 밥때에서 김밥을 사서 회사를 가곤 합니다ㅎㅎ 그럼 이제 밥때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밥때 내부 밥때 ..

식ː도락(맛집) 2021.11.24 (65)

추운 겨울에도 줄서서 먹는 효창공원 붕어빵 맛집, 효공잉어빵!(효창동 붕어빵 맛집)

효창공원역 근처로 출장을 다니다보니 눈에 띄는 붕어빵 트럭이 있더군요... 바로 바로 효공잉어빵!!! 이렇게 비가 슬쩍 내리는데도 다들 끄떡없는 붕어빵 대기줄... 도대체 얼마나 맛있으면 다들 줄서서까지 붕어빵을 먹나... 궁금해서 저도 먹어봤습니다ㅎㅋㅋㅋㅋ 효창공원 붕어빵 맛집, 효공잉어빵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효공잉어빵 효공잉어빵은 2018년 그녀들의 여유만만, 2019년 생방송 오늘아침(붕세권)에 방영되었다고 하는데요~! TV에도 출연할 정도라니 더욱더 기대가 됩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효공잉어빵은 기다리지 않고 바로 찾아갈 수 있도록 예약주문도 받고있더라구요! 붕어빵 주문을 미리 전화로 하는 곳은 또 처음보네요ㅋㅋㅋㅋㅋ 이런 붕어빵집 보신 분 있으신가요???ㅎㅎ 효공잉어빵에서 판매하는 붕어빵 종류는 ..

식ː도락(맛집) 2021.11.23 (39)

대한민국을 휩쓴 스트릿 우먼 파이터, 크루 아지트가 서울역에?!(K-컬쳐 스테이션, 나마네스테이션)

요즘 완전 핫한 스트릿 우먼 파이터!!! 스우파 포토존이 서울역에 상륙했다는 소식에 호다닥 달려가서 사진을 찍고 왔는데요! 제가 제일 응원했던 스우파 팀, 훅! 포토존부터 선공개!!!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의 최애 스우파 팀은 어디였나요?ㅎㅎ 그럼 얼른 서울역 스트릿 우먼 파이터 포토존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포토존 스트릿 우먼 파이터 포토존은 서울역 3층 맞이방에 마련되어 있는데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보입니다ㅎㅎ 이렇게 스트릿 우먼 파이터 속 크루원들의 비밀 공간인 크루 아지트가! 이제 입장해볼까요~? 입구를 통과해 QR코드를 찍고 들어가면 제일 먼저 훅 크루 아지트가 보입니다! 훅 크루 아지트는 TV에서 봤었다시피 빨간색으로!!! 훅 크루 아지트 훅 크루 아지..

숙박대전 2만원 할인 받고 서울 나인트리 호텔을 3만원대 가격에!(서울 호캉스 추천, 나인트리 호텔 동대문)

안녕하세요~! 요즘 대한민국 숙박대전으로 11월 9일부터 12월 23일까지 국민 누구나! 2~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냉큼ㅋㅋㅋㅋ 나인트리 호텔을 다녀왔습니다ㅎㅎ ▲나인트리 호텔 동대문 22층 룸▲ 딱봐도 룸컨디션 정말 좋아보이지 않나요..ㅋㅋㅋㅋ 예전에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점을 다녀온 뒤! ▽ 2021.07.13 - [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스탠다드 더블 숙박 후기(서울 호캉스 추천)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스탠다드 더블 숙박 후기(서울 호캉스 추천) 안녕하세요~! 점점 더워지는 요즘... 슬슬 호캉스가 생각나고 있죠! 이에 저는 조금 일찍! 다녀왔는데요ㅎㅎ 나인트리 호텔은 제가 예~전에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점으..

대형 분홍 그네가 특색있는 평택애견동반카페, 영글다!(평택 부락산 근처 카페 추천)

지난 주말, 송탄출장소 맛집, 텐에 방문했다가! ▼ 2021.11.17 - [식ː도락(맛집)] - 카이센동, 스테이크동, 텐동을 한 번에 먹어볼 수 있는 송탄 일본가정식 맛집, 텐!(송탄 일식당 맛집) 카이센동, 스테이크동, 텐동을 한 번에 먹어볼 수 있는 송탄 일본가정식 맛집, 텐!(송탄 일식당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인별그램에서 발견한 평택 일본가정식 맛집, 텐! 사진 보자마자 다들 벌써 감이 딱 오시죠??? 여긴 진짜 가야해!!!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점심시간보다 조금 일찍 찾아가서 hongcopy.tistory.com 주변에 괜찮은 대형 카페가 없을까... 하고 찾아보던 찰나에 발견한 평택 애견동반카페, 영글다! 바로 이 분홍색 대형 그네 사진을 보자마자 어멋, 이 곳은 꼭 가야해!!! ㅋㅋㅋㅋ꽂혀..

카이센동, 스테이크동, 텐동을 한 번에 먹어볼 수 있는 송탄 일본가정식 맛집, 텐!(송탄 일식당 맛집)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인별그램에서 발견한 평택 일본가정식 맛집, 텐! 사진 보자마자 다들 벌써 감이 딱 오시죠??? 여긴 진짜 가야해!!!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점심시간보다 조금 일찍 찾아가서 그런지 처음에는 손님들이 별로 없다가 막상 점심시간이 되니까 하나 둘 자리가 꽉- 차더니 어느새 웨이팅 줄까지 생기더라는...★ 그럼 얼른 송탄 일본가정식 맛집, 텐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텐 외관 텐을 지도에 찍고 찾아가시다보면 오잉 이런 곳에 텐이 위치하고 있다고? 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송탄 번화가에서 살짝 멀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아리까리하실 수 있어요ㅋㅋㅋ 하지만 그럴수록 제대로 잘 찾아가고 있는거라 지도를 믿고 계속 가시면 됩니다ㅋㅋㅋㅋ 송탄출장소 맛집, 텐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

식ː도락(맛집) 2021.11.17 (4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