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 19

우거지와 시래기 없이 깔끔한 국물 맛이 끝내주는 후암동 감자탕 맛집, 50년 전통 원조감자탕 일미집(감자탕백반)

후암동쪽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발견한 후암동 감자탕 맛집, 일미집!!! 예전에도 일미집 근처를 지나갔었는데 여기가 그렇게 맛집이라고 소문이 났다고... 점심 시간 되니 사람들이 엄청 들어가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후암동에 들린 김에 이번에는 점심으로 먹고 왔답니다!!ㅋㅋㅋㅋ 그럼 얼른 후암동 원조감자탕 맛집, 일미집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일미집 외관 일미집은 겉으로 봤을 때 굉장히 연식이 오래된 식당이다... 라는 걸 느낄 수 있어요ㅋㅋㅋ 여러분들도 그렇게 느끼시고 있었죠?ㅋㅋㅋ 일미집은 보시다시피 50년 전통 감자탕 전문집이라고 해요! 50년 동안이나 이 자리에서 우직하게 감자탕 하나로 장사해오신거니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그럼 얼른 일미집 내부로 들어가볼게요! 일미집 내부 일미집 내부로 들어가..

식ː도락(맛집) 2021.10.29 (113)

대한민국 겨울 대표 국민간식, 설빙 미니붕어빵보다 더 맛있는 미니찹쌀붕어빵!(국민간식 옛날붕어빵)

지난 주말, 쌀쌀한 날씨에 탓에 엄청 땡기던 붕어빵... 얼른 국민간식으로 달려가 미니찹쌀붕어빵을! 짜잔~~~ 붕어빵 구입 후 얼른 먹을 생각에 기분이 좋아져서 찍은 미니붕어하늘샷이에요ㅋㅋㅋㅋ 완전 귀엽죠??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맛은 제대로! 속도 팥으로 꽉- 차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국민간식 재방문의사 100%!!!!! 그럼 얼른 겨울 대표 국민간식, 퓨전 버전 미니찹쌀붕어빵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국민간식 외관 국민간식은 평택 소사벌에 위치한 배다리저수지 앞에 자리잡고 있어요! 그리고 멀리서봐도 국민간식 매장이라는 걸 알 수 있을 정도로 간판도 화려하게 꾸며놓았답니다ㅎㅎ 국민간식의 주력 판매품은 보시다시피 찹쌀붕어빵인데요! 팥, 슈크림, 고구마, 콘치즈 이렇게 다양한 찹쌀붕어빵을 판매하고 있..

찬 바람 불면 생각나는 따뜻한 순대국밥! 장한평 역세권 전통왕순대국집!

얼마전 장한평역에 볼일이 있어 들렀다가 갑자기 순대국이 땡겨서 먹게된 전통왕순대국! 이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순대국 좀 보세요ㅠ 저는 이렇게 팍- 끓여서 주는 순대국집이 너무 좋더라구요... 여러분도 그렇지 않나요?ㅠㅎㅎ 그럼 얼른 장안동 맛집, 전통왕순대국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전통왕순대국 외관 장안동에 위치한 전통왕순대국집은 겉으로 봤을 때 뭔가 허름한 느낌이 나는데요! 그만큼 오랜세월동안 이 자리에서 열심히 식당 영업을 하신거니 믿고 먹을 수 있겠죠?ㅎㅎ 그럼 얼른 내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전통왕순대국 내부 제가 방문했을 때는 11시 40분? 정도여서 아직 손님들은 없었어요ㅋㅋㅋㅋ 그런데 순대국을 받아 먹다보니 어느새 주위 직장인분들이 많이 오셔서 드시더라구요ㅎㅎ 전통왕순대국집에서 조금 특이했던 점은..

식ː도락(맛집) 2021.10.27 (104)

치즈 스커트를 입은 수제 햄버거가 있다?!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이촌점

동료와 함께 이촌동으로 출장을 갔다가 발견한 이촌동 수제 햄버거 맛집,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짜잔~~~ 진짜 치즈 스커트를 입은 햄버거죠? 비주얼이 진짜 남다릅니다ㅎㅎ 그럼 얼른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이촌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외관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동부이촌점은 도로변 근처에 있어서 주정차를 금지하고 있어요! 그래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 < 동부이촌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1시 30분 마지막 주문 21시 참고해주시구요~! 그럼 얼른 내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이촌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내부 내부 좌석은 보시다시피 바(?)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일반 테이블 수는 적으니 참고해주시구요! 얼른 브루클린버거 메뉴를 살펴..

식ː도락(맛집) 2021.10.26 (94)

아름다운 쌀의 공간 미미옥, 방아잎을 넣은 한국적인 쌀국수 맛집!(신용산 맛집)

신용산역 근처로 출장을 갔다가 발견한 한국적인 쌀국수 맛집! 미미옥! 고수 대신 한국의 허브라고 불리는 방아잎을 넣은 쌀국수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베트남 쌀국수 맛이랑은 다르더라구요ㅎㅎ 그럼 얼른 신용산역 맛집, 미미옥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미미옥 외관 미미옥을 찾아가시다보면 노후화된 골목 사이에 눈에 딱 띄는 한옥건물! 거기가 바로 미미옥입니다ㅎㅎ 겉으로 봤을 때도 건물이 너무 이뻐서 얼른 들어가고 싶었는데요! 여러분들도 똑같은 마음이시죠?ㅎㅎ 그럼 미미옥으로 얼른 들어가볼게요!! 미미옥 내부 미미옥 내부로 들어오자마자 저는 헉! 하고 놀랐어요... 사람들이 엄~~청 많았거든요...ㅋㅋㅋㅋ 밖에서 봤을 때는 대기줄도 없어보여서 사람이 별로 없나? 했는데 안에서 다들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크..

식ː도락(맛집) 2021.10.25 (52)

쌀쌀한 환절기, 능이누룽지오리백숙으로 몸보신 제대로 하기! (시흥애견동반식당, 금성가든)

어느덧 날이 쌀쌀해지면서 가을이 제대로 찾아오고 있는데요! 다들 몸관리는 잘 하고 계신가요? 쌀쌀한 환절기 때가 되면 여지없이 찾아오는 환절기 비염...ㅠ 정말 언제쯤 이 비염으로부터 벗어날지ㅠ 그래서 이번에는 몸보신을 제대로 하기 위해 시흥에 위치한 오리백숙맛집, 금성가든을 찾아갔는데요! 참고로 금성가든은 애견동반식당이기 때문에 반려견을 키우는 분들도 부담없이 찾아갈 수 있어요ㅎㅎ 그럼 얼른 시흥 애견동반식당, 백숙 맛집 금성가든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금성가든 외부 금성가든은 한 눈에 봐도 닭백숙, 닭도리탕, 오리백숙 등의 메뉴를 주력으로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어요ㅎㅎ 금성가든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9시 (매주 월요일 휴무) 모든 메뉴가 포장 판매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구요! 그럼 ..

식ː도락(맛집) 2021.10.22 (114)

강릉 중앙시장에 들리면 꼭 사와야 되는 간식 베스트! 수제어묵고로케(땡초, 어묵, 김치)

강릉 여행코스를 짤 때면 항상 들리고 오는 강릉 중앙시장 수제어묵고로케!!! 언뜻보기에 그냥 빵처럼 보이지만 일반적인 고로케가 아니라 어묵 고로케라는 사실! 빵 부분이 어묵으로 되어있어서 뭔가 더 건강한 느낌?ㅎㅎ 그럼 얼른 강릉 중앙시장 간식 추천, 수제어묵고로케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수제어묵고로케 강릉 중앙시장에서 엄청 유명한 수제어묵고로케는 보시다시피 생생정보통에도 방영된 검증된 맛집! 중앙시장에 들어오셔서 조금만 걷다보면 금방 발견하실 수 있어요ㅎㅎ 왜냐하면 이렇게 사람들이 엄청나게 긴 줄을 서고 있거든요...★ 줄을 서면서 고로케가 잘 튀겨지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는데요~! 함께 보실까요?ㅎㅎ 이렇게 튀김가루를 골고루 잘 묻힌 어묵고로케를~ 기름 속으로 퐁당퐁당! 그리고 하나씩 건져내서 건조를 ..

카페에서 밥 한 공기 뚝딱? 밥그릇까지 덤으로 주는 이천 이진상회!(이천 카페 추천)

인★그램을 보다가 꽂혀버린 이천 이진상회 카페! 여러분들도 벌써 꽂히셨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현미밥인가..?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이것의 정체는 바로바로 빵!!! 카스테라 빵인데요!ㅎㅎ 더 대박인건 이 빵을 먹게 되면 빵이 담겨있는 그릇도 가져갈 수 있게 준다는 점! 그래서 보자마자 헐레벌떡 달려갔습니다ㅋㅋㅋㅋ 그럼 얼른 이천 카페 추천, 이진상회 카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이진상회 외관 이진상회 카페에 도착하시면 카페뿐만 아니라 정원, 쇼룸, 밥집까지 한 곳에 다 모여있는 걸 볼 수 있어요! 여기서 푯말을 따라 가시면 됩니다ㅎㅎ 푯말 따라 가다보면 이렇게 다양한 도자기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그래서 이천에 왔다는 느낌이 물씬 풍겨옵니다ㅎㅎ 이천 도자기가 또 유명하니까요!ㅋㅋㅋㅋ ..

매콤한 갈비찜이 땡기는 날에는? 짚신매운갈비찜!(평택 소사벌 맛집)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 저녁으로 먹은 짚신매운갈비찜! 갈비살이 오동통한게 넘나 맛나보이지 않나요ㅎㅎ 사실 저는 짚신매운갈비찜에 방문하기 전 딱히 기대를 하지 않았어요...ㅋㅋㅋㅋ 원래 방문하려고 했던 식당이 이 날이 공휴일이라 문을 닫아 급하게 주변에 있던 식당으로 방문하게 되었거든요ㅠ 제대로된 후기도 찾아보지 못하고 프랜차이즈 식당인 것 같아 마음을 비우고 방문했는데 이게 왠걸??? 왜 전국에 프랜차이즈 지점이 많은지 알겠다는... 그런 맛있는 맛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얼른 짚신매운갈비찜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ㅋㅋㅋㅋㅋ 평택 소사벌 맛집, 짚신매운갈비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짚신매운갈비찜 외관 짚신매운갈비찜은 레이크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좀 더 쉽게 설명해드리자면! ..

식ː도락(맛집) 2021.10.19 (94)

더현대서울 디저트 카페 추천, 더플레이트디저트(생활의달인 밀푀유 슈)

지난 주말, 지인찬스로 먹어보게 된 더플레이트디저트 밀푀유 슈!!! 캬 슈크림 꽉 찬거 보이시나요??? 진짜 장난아니죠ㅠㅠ 그동안 인스타그램에서 엄청 핫했어서 언젠가 가서 꼭 먹어봐야지 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가...♥ 제가 선물 받은 슈는 더플레이트디저트 대표 메뉴, 밀푀유 슈와 블루베리 슈!!! 우선 자르기 전 사진부터 보고 가실게요~! ▼ 왼쪽에 위치한 슈가 밀푀유 슈, 그리고 오른쪽에 위치한 슈가 블루베리 슈에요! 겉으로 봐도 확연히 차이가 나죠?ㅎㅎ 그럼 이제 하나씩 잘라볼게요! 참고로 저는 받자마자 냉동 했다가 먹을 때 살짝 해동해서 먹었어요ㅎㅎ 그러면 더 맛있다는 꿀팁을 봤거든요! 헤헤 ▼ 먼저 밀푀유 슈에요! 크림이 진짜 한 가득... 들어있어요ㅋㅋㅋ 슈는 미리 만들어 놓는게 아니라 주문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