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지글지글 소리부터 맛있는 이영자 & 돈스파이크 맛집, 동해 돌짜장!(돌짜장 맛집)

홍카피 2022. 1. 7. 08:30
728x90
반응형

여러분 제가 동해 여행을 갔다가

동해 찐맛집을 찾아버렸습니다....

바로 바로 동해 돌짜장!!!

여러분..... 진짜 여기는 동해 여행 가시게 되면

무조건 들리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돌짜장 한 입 하는 순간!

갈비찜 한 입 하는 순간!

올레!!!!!

 

그럼 얼른 동해 맛집 추천, 동해 돌짜장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동해 돌짜장 외관

동해 돌짜장에 도착하시면

바로 보이는 입구입니다!

 

사진 오른쪽의 빨간색 천막은 대기 손님을 위해

준비해놓으셨더라구요~!

 

저는 이 날 점심시간보다 살짝 일찍 도착해서

대기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가게 입구쪽을 보시면 사진에 나와 있다시피

1인분은 팔지 않는다고 해요~!

 

그런데 여긴 한 입 먹는 순간

1인분 먹을 생각은 나지 않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정도로 제 입맛에는 딱 맞았어요ㅎㅎ

 

동해 돌짜장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20시 30분

마지막 주문은 오후 19시 30분까지!

 

매주 월요일은 휴무,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14시 30분 ~ 오후 16시 30분

 

다들 참고해주시구요~!

 

이제 동해 돌짜장 내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동해 돌짜장 내부

내부를 보시게 되면 이렇게

대부분 4인용 식탁이 마련되어 있어요~!

 

그래서 가족 단위로 먹으러 왔을 때

딱 알맞게 앉아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그리고 동해 돌짜장집은 이렇게 김치 부침개를

직접 만들어서 먹을 수 있어요~!

부침개 설명을 보시면

얇게 부쳐야 맛있다고 써있잖아요?!

 

저는 두껍게 부쳤다가... 낭패 봤습니다ㅋㅋㅋㅋ

진짜 얇게 부쳐야 맛있더라구요....ㅎ

 

제가 만든 김치 부침개는요...▼

꽤 먹음직스럽게 사진은 나왔지만

얇게 부쳐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

 

그럼 이제 동해 돌짜장 메뉴

보여드릴게요!

동해 돌짜장 메뉴

이영자가 먹었던 그 돌짜장!

언젠간 먹고 싶었다던 그 돌짜장 가격은요!

큰중 20,000원(1~4명)

큰대 30,000원(2~4명)

 

돈스파이크가 같이 먹었던 그 갈비찜!

미식가는 역시 특별하게 먹는다는 갈비찜 가격은요!

큰중 30,000원

큰대 40,000원

 

저는 이 중 가족 명수대로 4인분 기준

돌짜장 큰중갈비찜 큰중

주문했어요~!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바로 동치미 국물과 단무지 등

기본 반찬이 세팅됩니다ㅎㅎ

 

그리고 나서 조금만 더 기다리면!

매운돼지갈비찜이 나오게 되는데요~!

이 갈비찜 고기도 부드럽고

뼈도 한 번에 발라져서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ㅋ

안에 떡 사리도 있어서 고기랑 먹기에도 딱!

 

하지만 이 갈비찜을 기본으로 주문하시게 되면

아마 좀 매우실거에요!!!!!

 

그래서 매운 맛을 잘 못드시는 분들은

주문 시에 덜 맵게 해달라고

말씀을 꼭꼭 하셔야 되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오는 동해 돌짜장!

이 동해 돌짜장... 진짜 맛납니다...

얘는 등장할 때부터 소리가 심상치 않아요...

지글지글 지글지글...

 

그리고 직원분께서 돌짜장은 

지글지글 엄청 센 열이 돌판에 가해져

잘못하면 면 밑부분이 탈 수 있기 때문에

집게로 저어달라고 하십니다ㅎㅎ

그래서 냉큼 돌판에 있는 짜장면을

개인 접시에 덜었어요ㅋㅋㅋㅋㅋㅋ

 

사진으로 보셔도 돌판의 뜨거운 열기

전해지지 않나요?ㅎㅎ

 

짜장면에 해산물도 듬뿍 들어가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까지 있어요ㅋㅋㅋㅋ

물론 모든 해산물도 다 싱싱했구요!!!

 

전체샷을 보여드리자면!!!

진짜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특히 돌짜장이랑 갈비찜을

동시에 먹으면 간도 딱맞고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

완전 추천 조합이요!!!

이렇게 드시면 됩니다ㅎㅎ

 

그리고 저는 이 날 너무 맛있는 나머지...

밥까지 한 공기 추가해서

갈비찜과 돌짜장에 비벼서 먹었어요ㅋㅋㅋㅋ

 

그 정도로 진짜 맛있습니다ㅠ

 

재방문의사 300%!!!!!

동해 여행이나 동해 가볼만한 곳 찾으시는 분들은

꼭 여기서 한 끼 해결하셔야 됩니다!!!

 

그럼 이제 동해 이영자 맛집, 동해돌짜장 위치

알려드릴게요!

 

동해돌짜장 위치

동해 돌짜장은 나안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아파트 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ㅎㅎ

 

다들 동해 여행 계획 시에는 꼭!!!

동해 돌짜장에서 한 끼 식사 하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동해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1.09.15 - [식ː도락(맛집)] - 동해 현지인 횟집 추천, 서비스로 해삼을 주신 박가네 횟집(박가네웰빙횟집)

 

동해 현지인 횟집 추천, 서비스로 해삼을 주신 박가네 횟집(박가네웰빙횟집)

동해에서 3년 동안 일하시다 오신 분의 추천을 받아 가게된 박가네 횟집!!! 먼저 모듬회 사진부터 보실게요~! ▼ 캬... 회 때깔이 아주 그냥 고와버리죠?ㅎㅎ 그럼 얼른 동해 현지인 횟집 추천, 박

hongcopy.tistory.com

2021.09.13 - [식ː도락(맛집)] - 동해 묵호 대표 장칼국수 맛집, 칼칼한 장칼국수가 먹고 싶다면? 오뚜기 칼국수!

 

동해 묵호 대표 장칼국수 맛집, 칼칼한 장칼국수가 먹고 싶다면? 오뚜기 칼국수!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저는 생일을 맞아 강원도 동해에 다녀왔습니다! 아 참, 본가가 강원도 동해는 아니구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동해에 들러..... 그 유명한 오뚜기 칼국수

hongcopy.tistory.com

2021.09.28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동해여행 필수 방문 꽈배기 & 도너츠 맛집, 생활의 달인 호산빵집

 

동해여행 필수 방문 꽈배기 & 도너츠 맛집, 생활의 달인 호산빵집

이왕 동해여행 다녀오기로 계획한 거 빵순이로써 꼭 가봐야하는 동해빵집이 어떤 곳이 있을까? 찾아보다 발견한 생활의 달인 호산빵집!!! 도너츠 때깔이... 장난아니죠??ㅎㅎ 이번 동해여행 계획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