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다가 빨래 뮤지컬에 늦을 뻔한 혜화 닭도리탕 맛집, 메밀향그집!(혜화 데이트 코스, 대학로 데이트)

홍카피 2022. 1. 14. 08:30
반응형

지난주 목요일, 저는 혜화 대학로에 들러

뮤지컬 빨래를 보고 왔습니다ㅎㅎ

다들 빨래 뮤지컬, 보셨나요?

만약 아직 못보셨다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최근 놀면 뭐하니 티비 프로그램에도

방영되었을만큼, 정말 괜찮은 뮤지컬인데요!

 

저는 사실 빨래 뮤지컬 관람이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ㅋㅋㅋㅋ

제가 같은 뮤지컬을 두 번이나 볼 만큼!

이 뮤지컬은 정말 추천드립니다.

 

이번에는 평일 퇴근 후 오후 7시 반에 관람을 했고

거의 10시 20분쯤에? 끝났던 것 같아요ㅎㅎ

 

그런데 이 날 저녁으로 먹은 닭볶음탕이

넘나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다가ㅋㅋㅋㅋㅋ

뮤지컬 표 발권을 늦게 하는 바람에

2층에서 보게 되었습니다....;ㅎㅎ★

지난 번에는 1층에서 관람했었는데

확실히 뮤지컬 빨래 배우들과의 호흡은

1층에서 봤을 때가 더 와닿더라구요ㅋㅋㅋㅋ

 

2층은 전체적으로 뮤지컬을 즐기기에

좋았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빨래 이야기는 뒤로 하고,

먼저 저녁으로 먹은 혜화역 맛집,

닭도리탕이 맛있는 메밀향그집 리뷰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메밀향그집

메밀향그집은 멀리서봐도

닭볶음탕 전문점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ㅋㅋㅋㅋ

 

퇴근해서 도착하니 6시 35분쯤이더군요!

뮤지컬 빨래 시작 전까지 약 55분이 남아

얼른 가게로 들어갔습니다ㅎㅎ

들어가니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여긴 진짜 인기있는 혜화 맛집이구나..를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ㅎㅎ

 

메밀향그집 메뉴판부터 보여드릴게요!

메밀향그집 닭볶음탕 가격은!

매콤 닭볶음탕 2인 24,000원
카레 닭볶음탕 2인 24,000원
치즈 닭볶음탕 2인 26,000원
간장 파닭 2인 25,000원
폭탄치즈순살 2인 28,000원
메밀전 5,000원
막국수 8,000원

728x90

요즘 올라오는 메밀향그집 블로그 포스팅을 보니

대부분 폭탄치즈순살 메뉴를 드시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이 날 매콤한게 땡겨서

매콤 닭볶음탕 2인과 공기밥 2개를 주문했습니다ㅎㅎ

그리고 뭔가 닭고기 양도 매콤 닭볶음탕이

더 많아 보였거든요~~ㅋㅋㅋㅋ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마카로니 샐러드와

양상추 오이지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곧이어 등장하는 매콤 닭볶음탕!

처음 비주얼은 뭔가 국물이 많아서

의문스러웠지만 그런 의심 접어두세요ㅋㅋㅋㅋ

진짜 맛있습니다....★

 

사장님께서 닭볶음탕을 끓이면서 국물이 졸아들수록

더 맛있다고 하셨는데 진짜

더 깊은 맛이 납니다ㅋㅋㅋㅋㅋ

매콤 닭볶음탕 기본 사리로는

떡, 통감자, 파 등이 들어있어요ㅎㅎ

 

그래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죠!!!

먼저 닭다리부터 꺼내 먹었습니다ㅋㅋㅋㅋ

살이 야들야들하니 넘나 맛나더라구요ㅠ

그리고나서는 미친듯이 흡입했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원래 목표는 볶음밥까지 먹자!였는데

닭도리탕을 먹다가 시간을 보니 어느덧 7시 10분...ㅠ

빨래 뮤지컬 시작 시간이 7시 30분이었어서

7시 15분까지 클리어하고

나왔습니다...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여기에 볶음밥까지 비벼먹고 와야되는건데....하

다음에 오게되면 꼭.....

넉넉한 시간에 넉넉하게 먹고 올거에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완전 완전 친절하십니다!!!

서비스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그럼 이제 혜화 닭볶음탕 맛집, 메밀향그집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메밀향그집 위치

혜화역 3번 출구에서 찾아가시면

쉽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ㅎㅎ

 

혜화역에서 데이트를 하시거나

점심, 저녁 먹을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메밀향그집, 닭볶음탕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빨래 뮤지컬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