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통오징어 한 마리가 쏙! 푸짐한 해물칼국수에 열무보리밥까지 주는 충주 맛집, 국수타령!

홍카피 2022. 1. 18. 08:30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오랜만에 경기도 근교 드라이브를 떠난 충주!

기분전환겸 충주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먼저 소개해드리고 싶은 충주 맛집,

해물칼국수 맛집 국수타령!!!!!

비주얼부터 벌써 장난아니죠???

해물이 이만큼이 들었으면 비쌀 것 같지만...

해물가득칼국수 2인기준 26,000원!

 

가리비, 전복, 바지락, 오징어, 낙지, 새우 등

해산물이 완전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충주에 방문하신다면 꼭!! 추천드리는 맛집입니다ㅎㅎ

 

그럼 얼른 충주 맛집, 국수타령! 리뷰

먼저 시작해보겠습니다ㅎㅎ


국수타령 외관

딱 점심시간에 도착해버린 국수타령!

그래서 그런지 저는 차를 주차할 공간이 없었어요ㅠㅠ

그래서 좀 더 아래에 주차를 해놓고

조금 걸어와서 방문했습니다...ㅎㅎ

 

그래서 혹시 차를 가지고 점심시간에 방문하실 분들은

조금 더 일찍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충주 국수타령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16시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1시 ~ 오후 20시

마지막 주문은 마감 30분전까지!

정기휴무는 매주 화요일이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5명부터는

식당 입장이 안된다고 해요~ㅠㅠ

- 1살부터 인원포함

- 주민등본상 동일주소 인원 제외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제 국수타령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국수타령 내부

대부분 좌석들은 4인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래서 가족단위나 친구끼리 앉아 먹기에

딱 안성맞춤이죠ㅎㅎ

그리고 셀프코너도 운영하고 있어요!

그래서 김치, 단무지, 초장, 와사비 등

추가로 원하는 분들은 여기서 셀프로

떠오시면 됩니다ㅎㅎ

 

아마 방문하시게 되면 김치를 무조건

다시 리필해오실거에요ㅋㅋㅋㅋㅋ

그만큼 진짜 맛있습니다...★

처음 상차림은 사장님께서 해주시고

추가반찬 및 집기류는 셀프!

 

그리고 어른은 1인 1메뉴로 주문 부탁드린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제 국수타령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국수타령 메뉴

해물가득칼국수 + 보리밥

2인분 26,000원

3인분 36,000원

4인분 46,000원

 

손만두전골 + 보리밥

2인분 20,000원

3인분 30,000원

4인분 40,000원

 

바지락칼국수 + 보리밥

1인분 7,000원

 

손만두 7,000원

 

가격이 정말 착하죠?!

저는 이 중 국수타령의 메인 메뉴인

해물가득칼국수 + 보리밥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주위를 둘러보니

해물가득칼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1. 육수가 끓으면 약불로 줄인 후

오징어, 낙지를 잘라 먼저 먹는다.

(데쳐먹을 때 가장 맛있다)

 

2. 해물을 건져 먹는다.

 

3. 조개 껍질을 다 건져둔다.

(칼국수 먹기가 편해진다)

 

자 이렇게 먼저 맛있게 먹는 방법을

숙지하고 있을 때쯤~~~

해물가득칼국수와 열무보리밥이 등장합니다.

짜잔~~~!!!

벌써 먹고 싶어지지 않나요...ㅎㅎ

먼저 해물가득칼국수부터 보여드릴게요!

두둥.... 통오징어 한 마리

낙지, 전복, 가리비, 새우, 바지락

한가득이죠...?????

 

여기서 오징어와 낙지는 나오자마자

직원분께서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주십니다!!!

그리고 오징어와 낙지는 데쳐먹을 때 맛있으니

얼른 드시라고 권해주세요ㅎㅎ

 

그래서 말씀하신데로 오징어와 낙지를

우선 건져서 먹었습니다!!!

캬 딱봐도 넘나 맛나보이죠...

그리고 열무보리밥은 얼른 쓱싹쓱싹 비벼서

오징어 다리와 함께 한 입~!

이렇게 해산물과 열무보리밥을

한 입씩 번갈아 먹다보면 어느새

홍합, 가리비, 바지락, 전복 껍질 무덤

발생하게 됩니다...ㅎㅎ

그리고 2차로 칼국수를 잘 먹기 위해

조개 껍질을 다 건져냈어요~!

국물에 칼국수를 투여한 모습입니다ㅎㅎ

그리고 국수타령에서 제공하는 칼국수 면

일체의 발효제를 사용하지 않고

저온에서 자연 숙성 시킨 건강한 생면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더 기대가 되었는데요~!

 

정말 쫄깃쫄깃하게 잘 먹었습니다ㅋㅋㅋ

칼국수는 이렇게 딱 타이머로 약 5분 정도

맞추시는 것 같았어요~!

5분 정도 끓인 뒤에 먹으면 아주 딱 맞게

먹을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ㅎㅎ

 

그래서 정확히 5분이 지난 후

알람이 울렸을 때~!

칼국수 먹방을 시작했습니다ㅋㅋㅋㅋ

캬... 칼국수 마무리까지!!!

진짜 오랜만에 해물칼국수 아주 제대로

먹고 왔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충주 여행을 떠나시거나

충주 맛집을 찾으신다면!!!

무조건 국수타령을 방문해서

해물가득칼국수를 드셔보세요ㅎㅎ

 

그럼 이제 충주 안림동 맛집, 국수타령 위치

알려드릴게요!!!

 

국수타령 위치

충주 칼국수 맛집 베스트로 추천드립니다ㅎㅎ

특히 가족 단위로 오면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충주 가족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도

너무 추천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