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동해 현지인 횟집 추천, 서비스로 해삼을 주신 박가네 횟집(박가네웰빙횟집)

홍카피 2021. 9. 15. 08:30
728x90
반응형

동해에서 3년 동안 일하시다 오신 분의

추천을 받아 가게된 박가네 횟집!!!

먼저 모듬회 사진부터

보실게요~!

캬... 회 때깔이 아주 그냥

고와버리죠?ㅎㅎ

 

그럼 얼른 동해 현지인 횟집 추천,

박가네 횟집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박가네 횟집 외관

박가네 횟집은 밖에서 보기에

뭔가 꾀죄죄한? 느낌인데요~

 

원래 이런 곳이... 맛집이라는ㅎ

생각을 하며 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들어가던 중에 보니까

회포장도 되더라구요!!!

 

포장해서 숙소로 들어가 먹을까 했지만

반찬들을 포기할 수 없어...ㅋㅋㅋㅋ

식당에서 먹기로 했어요ㅎㅎ

 

이제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박가네 횟집 내부

박가네 횟집으로 입장하시게 되면

이렇게 하나의 계단

오르게 됩니다ㅋㅋㅋㅋㅋ

 

구조가 살짝 특이하죠???

계단을 올라가시게되면!

이렇게 넓은 홀이 나타납니다ㅎㅎ

 

이 중에서 원하는 테이블에

앉으시면 굳~~!

 

이 날 저는 좀 일찍 방문한터라

손님들이 별로 없었어요!

 

회를 한창 즐기고 있으니

손님들이 하나 둘씩 들어오더라구요ㅎㅎ

이렇게 평상도 있기 때문에

편하신 좌석에 앉아

드시면 된답니다~ㅎㅎ

 

그럼 이제 박가네 횟집

메뉴를 살펴볼까요~?

 

박가네 횟집 메뉴

도미회

대 65,000원

중 55,000원

소 45,000원

 

모듬회

대 65,000원

중 55,000원

소 45,000원

 

광어+우럭회

대 45,000원

중 35,000원

저는 이 중에서 모듬회 소

주문했구요!!!

 

주문을 하시게 되면~?

 

박가네 횟집 모듬회 소

이렇게 7종의 반찬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하나씩 살펴보자면!

도토리묵무침, 잡채,

메츄리알, 콘샐러드, 

양념게장, 소라, 회샐러드

 

여기서 깜짝 놀란게

회샐러드에 회가 은근히

양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본 모듬회 소가 나오기전에

회샐러드로 입맛을 다시고 있었어요ㅎㅎ

 

그리고 이제 등장하는 모듬회 소!

모듬회 소 구성

광어+우럭+도미!!!

 

저는 이 중에서 도미 회

제일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사진 중에서는 붉은 빗살무늬가 있는 회

도미 회에요!ㅎㅎ

 

제일 고소하고... 제일 식감이 좋고...

딱 제 취향이더라구요ㅎㅎ

그 다음으로 맛있던 회는

회색 빗살무늬가 있는 우럭!!!

 

마지막으로는 허연 비늘이 있는 광어ㅎㅎ

 

그래서 우선 도미회부터 맛나게

먹었습니다ㅎㅋㅋㅋㅋㅋ

일반 초장에다가 한 입!!!

 

+ 저는 이 초장에다가 간장을 살짝

섞어서 먹었어요ㅎㅎ

 

회가 더 맛있어지는 이 느낌!!ㅋㅋㅋㅋ

그리고 수제 된장 소스에 한 입!!!

 

+특히 이 수제 된장 소스에는

된장+참기름+다진마늘

환상궁합을 자랑해서

회 찍어 먹기가 아주

딱이더라구요ㅋㅋㅋㅋ

한 번 이 수제 된장 소스에

회를 찍어먹고 나서는

거의 이 소스에다가 회를

찍어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깻잎하고도 잘 어울리고~

상추랑도 잘 어울리고~ㅎㅎ

그리고 박가네 횟집에서는

제가 당일 첫 손님이라며

서비스로 해삼을!!!

 

해삼은 처음 먹어봤는데

음.... 제 입맛에는...

안맞더라구요ㅎ;;;

 

뭔가 좀 비리달까...ㅠㅠ

그래도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거니

열심히 먹었답니다ㅎㅎ

 

박가네 횟집 매운탕

회를 다 먹고나면 제공되는 매운탕!!!

 

캬...... 매운탕 비주얼 보세요...

난리났습니다...ㅋㅋㅋㅋㅋ

 

특히 이 매운탕에

일반 무가 아니고 묵은 무?

들어있어서 진짜

밥이랑 아주 잘 먹었어요ㅋㅋㅋㅋ

 

미나리도 좋아해서

아주 잘 건져먹었구요ㅎㅎ

그리고 처음에 매운탕이 나오자마자

한 입 딱 떠서 입에 넣었더니

맛이 살짝 맹맹했는데

어느정도 끓이면서 먹으니

간이 딱 맞더라구요ㅎㅎ

나이쓰!!!

 

그리고 어느새 회는...

이렇게나 깔끔하게

잘먹고 나왔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박가네 횟집의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박가네 횟집 위치

동해 천곡동 근처에서 회를

즐기고 싶으신 분은

박가네 횟집을 추천드려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