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속초에 만석닭강정이 있다면 동해에는 동해닭강정이 있다!

홍카피 2021. 9. 16. 08:30
반응형

동해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메뉴,

닭강정이죠!!!!!

 

동해 여행 계획 세울 때

이건 꼭 먹는다! 했던 바로바로

동해 닭강정~!!!

닭강정 때깔좀 보세요...

장난 아닙니다ㅋㅋㅋㅋㅋ

 

사실 이 날은 제가 화이자 2차 백신 맞기

일주일 전이었는데요!

 

그래서 일부러 알코올 제로 맥주를 곁들여

닭강정을 즐겼습니다...ㅎㅎ

 

(혹시나 괜히 술마셨다가

백신 부작용 날까봐...ㅠ)

 

네, 제가 겁이 좀 많습니다.. 크흡

 

물론 평소에 잘 마셨던

일반 맥주를 마셨으면

더욱 맛있게 잘 먹었겠지만ㅠㅎㅎ

그래도 닭강정을 먹을 수 있음에

감사하며 맛있게 먹었습니다~>_<

 

그럼 동해 닭강정 맛집,

동해닭강정!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동해닭강정 외관

동해닭강정은 테이크아웃

포장판매 전문점!

 

제가 가게에 도착하니

사장님께서 밀려드는 주문을

전화로 받고 계시더라구요!

 

여기서 아뿔싸 했습니다.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올걸 ㅠ...

 

동해닭강정에서 테이크아웃을 하실 분들은

미리 꼭 전화로 주문하신 후

방문하시면 닭강정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동해닭강정 내부

동해 닭강정 내부에는 이렇게

어마어마한 닭강정 박스들이...ㅋㅋㅋㅋ

 

그만큼 장사가 잘된다는 거겠죠?!

 

그리고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그런지

가게 내부에서 취식하기는 어려워보였어요!

 

그래서 꼭 포장해서 숙소에

닭강정을 가져가 드시는 방안을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럼 동해닭강정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 닭강정(뼈) ]

후라이드 16,000원

닭강정 17,000원(보통)

닭강정 18,000원(매콤)

 

[ 순살강정 ]

후라이드 17,000원

순살강정 18,000원(보통)

순살강정 19,000원(매콤)

 

하.지.만!!!

만약 저녁을 이미 먹은 상태라

1마리는 조금 부담스럽다면?

뼈닭강정 5,000원/10,000원

순살강정 8,000원

 

이렇게 적은양으로도 판매하고 있어요!

 

하지만 저는 당일날 방문한 시간이

너무 늦어서 그런지 이미

다 판매되었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는 이 중

순살강정 보통맛

주문했습니다~!!

 

그냥 남으면 내일 아침에 먹지 뭐 ㅎ

라는 마인드로...ㅎㅎㅋㅋㅋㅋ

728x90

1마리 조리시간은 20분이 소요된다고 하셔서

저는 밖에 나가 근처 편의점에서

맥주 쇼핑을 하고~~~

또 근처 상권 구경을 좀 하다가~

들어가니 바로 주시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바로 숙소로 가져와

꺼낸 동해닭강정!!!

짜잔!!!!!!

닭강정에 잘 버무려진 깨도 보이시나요?

깨가 올라가있는 닭강정은 또

처음이에요ㅎㅎ

이 부분에서 또 감격 ㅎ

 

조금 더 자세히 보여드리자면!!!

따라란~~~ㅎㅎ

하앍 지금 보니 또 먹고 싶네요ㅠㅠ

식어도 넘나 맛있더라구요!!

 

동해에서 야식거리를 찾으신다면

동해닭강정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 날 야식으로 동해닭강정을

3분의 2정도? 클리어하고 ㅎ

 

다음날 아침에

참깨라면과 함께 남은 동해닭강정을

클리어 했습니다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동해닭강정의 위치

알려드릴게요!!!

 

동해닭강정 위치

다들 동해닭강정에서

맛닭강정 하세요!!!ㅎㅎ

 

그리고 이번 동해 여행에서

제가 묵은 숙소는?! ▼

2021.09.14 - [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 바다가 보이는, 바다소리가 들리는 동해 펜션 추천, 어달을담다 302호

 

바다가 보이는, 바다소리가 들리는 동해 펜션 추천, 어달을담다 302호

안녕하세요! 강원도 동해 여행을 떠나기 한 달 전에! 예약한 숙소! 어달을담다!!! ▼ 자... 이 사진 한 장으로 왜 숙소를 한 달 전에 예약했는지... 아시겠죠?!!!ㅋㅋㅋㅋㅋㅋ 진짜 치열합니다ㅋㅋ

hongcopy.tistory.com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