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데이트코스 5

감성타코보다 더 맛있는 멕시코 음식 전문점, 화이타&타코 맛집 고부기!

평택 소사벌에 멕시코 요리 식당이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저도 드디어 알게 되었는데요! 평택 소사벌 멕시코 음식 맛집, 고부기! 간만에 멕시코 음식 먹고 왔네요ㅎㅎ 제 기준, 멕시칸 음식점으로 유명한 감성타코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화이타가 진짜 존맛탱!!! 그리고 알고보니 고부기는 경기 평택점, 서울 혜화점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각자 집과 가까운 곳으로 찾아가셔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평택 소사벌 맛집, 고부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고부기 외관 고부기는 소사벌 좀 다녀본 사람들은 다 아는 깡우동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들 깡우동하면 위치가 어딘지 대략쯤 감이 잡히는데 고부기하면 처음 들으실거에요ㅋㅋㅋ 왜냐면 저도 그랬거든요!!! 소사벌에서 멕시코..

식ː도락(맛집) 2022.03.25 (47)

에메랄드색 인테리어가 너무 예쁜 평택 팽성 카페 추천, 에메랄드 파크(인테리어 카페, 평택 분위기 맛집)

지난 주말, 케이준치킨샐러드가 존맛탱인 팽성 맛집, 더빅바이트에서 점심을 먹고! ▼ 2020.06.11 - [식ː도락(맛집)] - 평택 팽성 맛집, 미군들도 찾아오는 더빅바이트(이국적인 패밀리 레스토랑, 안정리 맛집) 평택 팽성 맛집, 미군들도 찾아오는 더빅바이트(이국적인 패밀리 레스토랑, 안정리 맛집) 안녕하세요~! 홍카피입니다*_* 오늘은 여러분들께 너무나도 자신있게 평택 팽성 맛집을 소개시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진짜 또 가고 싶어서ㅠㅠ 죽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ongcopy.tistory.com 평택 팽성 근처 이쁜 카페가 없을까~ 찾아보다 발견한 에메랄드 파크 카페! ▼ 민트색 대문부터 벌써 마음을 설레게 하지 않나요ㅎㅎ 알고보니 에메랄드 파크 카페는 평택 팽성에서 유명한..

빼빼로데이 데이트코스 추천! 합정동 신상 스테이크&파스타 맛집, 온다(평택 데이트, 평택 소개팅 장소 추천)

오랜만에 양식이 땡겨 찾아본 평택 양식 맛집! 최근 합정동에 새로 오픈한 양식 가게가 있다고 해서 얼른 다녀왔습니다!ㅎㅎ 캬.... 플레이팅부터가 다릅니다ㅋㅋㅋㅋ 오랜만에 스테이크랑 빠네파스타를 먹고 왔는데요~! 완전 기대 이상이어서 여러분들께 빨리 알려드리고자 달려왔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평택 신상 맛집, 온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온다 외관 온다는 합정동 골목 사이에 위치해있어요! 최근 할로윈 시즌이었어서 그런지 할로윈 느낌나게 꾸며져 있었구요ㅎㅎ 그리고 평택 합정동 맛집, 온다의 대표메뉴는 부챗살 스테이크와 알리오올리오라고 합니다! 그래서 실패없는 주문을 하시고 싶다면 이렇게 두 메뉴 주문해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평택 맛집, 온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9시 다들 참고해주시구요! 이제 ..

식ː도락(맛집) 2021.11.10 (91)

비오는 날, 텐트 속에서 경치 즐기기 좋은 카페1016 (비오는날 갈만한곳, 평택 죽백동 카페)

비가 으슬으슬 내리는 날... 기분 전환도 할 겸! 동생이랑 분위기 좋은 카페를 다녀왔답니다~! 짜자잔~~~▼ 평택 죽백동에는 아주 유명한 카페, 타임슬라이스가 있는데요! (평택 식물원 카페, 평택 온실 카페) ▼ https://hongcopy.tistory.com/38 그 뒤를 이을만한 후발 주자 카페1016!!! 특히 저는 비오는 날 방문했더니 더욱더 운치있고 분위기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배경음악까지 클래식 음악이 깔려서 비오는 소리와 피아노 소리가 어우러지니 어허 이거참ㅎ 아주 그냥 힐링을 하고 왔답니다! 그럼 이제 평택 죽백동 카페, 카페1016 리뷰 시작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먼저 카페 1016의 외관입니다. 밖에서 잠깐 봤을 뿐인데 벌써 분위기가 있어버리죠??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

산장 속에 있는 듯 분위기 좋은 카페, 터프이너프(평택 포승 카페, 베이커리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평택의 숨은 분위기 맛집 카페, 터프이너프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느껴지시다시피 약간 숲속에 덩그러니 지어진... 한 채의 산장.. 속 카페처럼 보이지 않나요? 자연과 어우러진 카페랄까ㅎㅎ 나이가 들다보니 점점 자연스럽게 자연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살짝 씁쓸하지만... 그래도 힐링은 하면서 살아야하니까요!ㅜㅠ 그리고 터프이너프 카페는 베이커리 카페로도 유명한데요~! 특히 스콘이 종류도 많고 맛있다네요ㅎㅎ 그럼 평택 포승 베이커리 카페, 터프이너프 리뷰 시작합니다! ▶ 먼저 터프이너프 카페의 외관입니다! 터프이너프 카페는 백년순두부 가게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찾아가실 때 깜빡하고 길을 놓친다면 살짝 크게 돌아서 들어가야하니 빠짝 정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