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맛집 5

동해여행 필수 방문 꽈배기 & 도너츠 맛집, 생활의 달인 호산빵집

이왕 동해여행 다녀오기로 계획한 거 빵순이로써 꼭 가봐야하는 동해빵집이 어떤 곳이 있을까? 찾아보다 발견한 생활의 달인 호산빵집!!! 도너츠 때깔이... 장난아니죠??ㅎㅎ 이번 동해여행 계획할 때 제일 기대되었던 베스트3, 호산빵집!! 얼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_>> 단팥빵 > 꽈배기 > 고로케 순이었어요ㅋㅋㅋㅋㅋ 찹쌀도너츠는 진짜 쫀득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생활의 달인 맛집 인정!!!! 단팥빵에는 단팥이 듬뿍들어있어서 넘나 달달하고 맛있었구요! 꽈배기는 설탕이 뿌려져 있지만 달달한 맛 보다 고소한 맛이 더 강했던 것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고로케도 야채가 듬뿍들어있어 맛있었지만 이건 일반 제과점에서 파는 맛이랑 비슷했구요ㅎㅎ 호산빵집 방문하시게 되면 찹쌀도너츠 진짜 꼭 쓸어오세요ㅋㅋㅋㅋ 앗 그리고 빵..

동해 현지인 맛집 추천, 살짝 매콤하고 양이 푸짐한 미성해물찜(천곡동 맛집)

동해 여행 2일차 점심으로 먹은 미성해물찜! 먼저 사진부터 보여드립니다ㅎ 캬... 비주얼이 장난아니죠??? 동해 지인의 추천을 받아 방문한 미성해물찜!!! 사실 천곡동에는 천곡해물탕이라는 해물탕과 해물찜 맛집도 함께 위치하고 있는데요! 동해 지인에게 문의한 결과 두 곳 다 맛있으니 가까운 곳을 추천한다고 해서....ㅎㅎ 저는 미성해물찜으로 결정했습니다!!! 그럼 얼른 동해 현지인 맛집, 미성해물찜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미성해물찜 외관 미성해물찜은 딱 봤을 때 식물로 잘 꾸며놓은 가정집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그래서 좀 더 친근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ㅎㅎ 미성해물찜에 들어가기 전 다양한 인증 포스터들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미성해물찜은 희망풍차 나눔사업장, 동해시 안심식당, 위생등급 지정 음식점, 농림..

식ː도락(맛집) 2021.09.23 (72)

속초에 만석닭강정이 있다면 동해에는 동해닭강정이 있다!

동해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메뉴, 닭강정이죠!!!!! 동해 여행 계획 세울 때 이건 꼭 먹는다! 했던 바로바로 동해 닭강정~!!! 캬 닭강정 때깔좀 보세요... 장난 아닙니다ㅋㅋㅋㅋㅋ 사실 이 날은 제가 화이자 2차 백신 맞기 일주일 전이었는데요! 그래서 일부러 알코올 제로인 맥주를 곁들여 닭강정을 즐겼습니다...ㅎㅎ (혹시나 괜히 술마셨다가 백신 부작용 날까봐...ㅠ) 네, 제가 겁이 좀 많습니다.. 크흡 물론 평소에 잘 마셨던 일반 맥주를 마셨으면 더욱 맛있게 잘 먹었겠지만ㅠㅎㅎ 그래도 닭강정을 먹을 수 있음에 감사하며 맛있게 먹었습니다~>_

식ː도락(맛집) 2021.09.16 (57)

동해 현지인 횟집 추천, 서비스로 해삼을 주신 박가네 횟집(박가네웰빙횟집)

동해에서 3년 동안 일하시다 오신 분의 추천을 받아 가게된 박가네 횟집!!! 먼저 모듬회 사진부터 보실게요~! ▼ 캬... 회 때깔이 아주 그냥 고와버리죠?ㅎㅎ 그럼 얼른 동해 현지인 횟집 추천, 박가네 횟집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박가네 횟집 외관 박가네 횟집은 밖에서 보기에 뭔가 꾀죄죄한? 느낌인데요~ 원래 이런 곳이... 맛집이라는ㅎ 생각을 하며 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들어가던 중에 보니까 회포장도 되더라구요!!! 포장해서 숙소로 들어가 먹을까 했지만 반찬들을 포기할 수 없어...ㅋㅋㅋㅋ 식당에서 먹기로 했어요ㅎㅎ 이제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박가네 횟집 내부 박가네 횟집으로 입장하시게 되면 이렇게 하나의 계단을 오르게 됩니다ㅋㅋㅋㅋㅋ 구조가 살짝 특이하죠??? 계단을 올라가시게되면! 이렇..

식ː도락(맛집) 2021.09.15 (45)

동해 묵호 대표 장칼국수 맛집, 칼칼한 장칼국수가 먹고 싶다면? 오뚜기 칼국수!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저는 생일을 맞아 강원도 동해에 다녀왔습니다! 아 참, 본가가 강원도 동해는 아니구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동해에 들러..... 그 유명한 오뚜기 칼국수 집에서! 점심을 먹고 왔답니다ㅎㅎ 그리고나서 들리게된 카페는! ▼ 2021.09.13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시원한 바닷바람이 불어오는 동해 오션뷰 카페, 논골담길 논골카페(묵호항 카페 추천) 시원한 바닷바람이 불어오는 동해 오션뷰 카페, 논골담길 논골카페(묵호항 카페 추천) 동해 묵호항에 들리기 전! 점심으로 오뚜기 칼국수를 먹고~! 들리게된 동해 오션뷰 카페, 묵호 논골담길 논골카페! 여긴 진짜..... 한 번 다녀온 뒤로 저의 동해 묵호항 최애 카페로 등극되었습니 hongcopy.tistory.c..

식ː도락(맛집) 2021.09.13 (106)
728x90